Ngabuburit에 딱 맞는 Google의 무료 게임 추천 5가지!

Google 게임은 무료입니다

안녕 비시저스! 이 기사에서는 당신과 어울릴 수 있는 친구로서 적합한 Google의 무료 게임에 대해 설명합니다.

올해 단식의 달은 예측할 수 없는 날씨 때문에 거의 집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죠?

쉽게 아프지 않도록 신체의 면역상태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이번 단식 기간 동안 기분도 잘 관리하여 예배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을 뒷받침하려면, 에서 제공하는 가벼운 게임을 하는 등 덜 유용한 일에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유용한 일에 여가 시간을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Google 웹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토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전체 정보를 얻으려면 다음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턴제 전략 게임에 대한 5가지 추천

Google의 무료 게임 추천

Google Doodle - Google의 무료 게임
구글 기념일 로고. (출처: 엄선된 SEO 도구/Google)

Google Doodle은 Google 웹사이트에서 무료 게임을 찾기 위해 액세스할 수 있는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Google 자체는 몇 가지 다른 옵션도 제공하며 이에 대해서는 아래 권장 사항 목록에서 논의하겠습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검색 엔진에 키워드만 입력하면 화면을 로드한 후 결과가 나타납니다.

지뢰 찾기

지뢰 찾기 - Google의 무료 게임
지뢰 찾기. (출처: 구글 크롬)

지뢰찾기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상자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퍼즐 형식의 게임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단지 평범한 상자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발걸음을 어렵게 만들 목적으로 게임이 의도적으로 배치한 폭탄도 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도 선택이 확실하지 않은 상자에 깃발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하려면 검색 엔진에 "지뢰 찾기"라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틱택토

Tic-tac-toe - Google의 무료 게임
틱택토. (출처: 구글 크롬)

Tic-tac-toe는 SOS 게임이라고도 불립니다. 차이점은 Tic-tac-toe가 각 플레이어의 표시로 십자가와 원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한편 SOS는 S와 O라는 글자를 사용해 게임을 실행한다.

이 게임의 본질은 간단합니다. 상자에 XXX 또는 OOO 패턴을 순서대로 조합하면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Tic-tac-toe와 마찬가지로 SOS도 SOS라는 라인 패턴을 만들어야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혼자 하는 여러 가지 놀이

 혼자 하는 여러 가지 놀이
혼자 하는 여러 가지 놀이. (출처: 구글 크롬)

솔리테어(Solitaire)는 다양한 난이도를 지닌 카드 놀이 게임입니다. 플레이 방법은 약간 복잡하지만 나중에 게임 내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튜토리얼을 통해 먼저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총 52장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낮은 명목상의 카드를 가장 높은 카드 아래에 순서대로 놓음으로써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티렉스 디노 크롬 3D 모델

티렉스 디노 크롬 3D 모델
3D T-렉스 디노 크롬. (출처: 구글 크롬)

3D T-rex Dino Chrome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는 전자 기기에 신호가 없을 때만 재생할 수 있는 2D T-rex Dino Chrome과 다릅니다.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합니다. 지정된 게임이 끝날 때까지 길을 따라 선인장을 뛰어넘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시는 캐릭터는 우리가 신호가 나갈 때 흔히 볼 수 있는 흑백 공룡의 3차원 버전입니다.

Google기타

Google기타
구글 기타. (출처: 구글 크롬)

Google 기타는 Google에서 마지막 위치에 있는 무료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사실 이 게임은 게임이라기보다는 에뮬레이터에 더 가깝습니다.

여기에는 커서를 사용 가능한 스트링 쪽으로 이동하여 연주할 수 있는 일렉트릭 기타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d of War와 유사한 추천 게임 5선,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