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시리즈의 새로운 챔피언, 삼성 갤럭시 A55 5G 공식 출시!

삼성 갤럭시 A55 5G

또 다른 특별한 것 삼성, 이번 라마단에서 한국 휴대폰 브랜드가 A 시리즈의 새로운 미드레인지 챔피언인 삼성 갤럭시 A55 5G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이 휴대폰은 일상 생활에 매우 적합합니다. 새로운 칩셋과 디스플레이를 갖춘 Samsung Galaxy A55는 동일한 가격대의 다른 휴대폰과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삼성에서 코뿔소 기반 스마트폰을 구매하려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작성되었습니다. 모든 정보를 얻으려면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공식 Samsung Galaxy Tab S9 FE 가격 및 사양

삼성 갤럭시 A55 5G 사양

삼성 휴대폰 디스플레이
삼성 휴대폰 디스플레이. (출처: 삼성뉴스룸/구글)

얼마 전 이 휴대폰의 등장에 대한 소문이 대중에게 유출된 후, 어제 2024년 3월 12일 삼성에서 공식 출시했습니다.

삼성은 현재 존재하는 최신 신호 캡처 측면에서 업데이트를 보여주는 A55 5G라는 제목의 A 시리즈 중급 휴대폰을 출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Samsung Galaxy A55 5G에는 120Hz 재생률이 지원되는 6.6인치 면적의 FHD 또는 Full HD Amoled 화면 유형도 있습니다.

크고 선명한 화면은 강력한 후면 카메라 사양도 뒷받침한다. 실제로 삼성은 후면 카메라에 50MP, 12MP 초광각 렌즈, 5MP 매크로 렌즈를 제공합니다.

그다지 정교하지 않은 전면 카메라에는 32MP가 장착되어 있어 앞에 있는 물체의 모든 세부 사항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것이 취미인 비시거들에게는 이 휴대폰이 아주 적합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Basuri 사진을 좋아하는 분들은 사물을 매우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삼성 휴대폰은 한편으로는 장점이 주어지지만, 내부 사양 등 다른 면에서는 축소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휴대폰에는 해당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Samsung Galaxy A55 5G는 8/12GB RAM 및 128/256GB 저장 공간과 결합된 Exynos 1480(4nm) 칩셋으로 구동됩니다. 보완으로 5000mAh 배터리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느낌은 경쟁 휴대폰에 비해 매우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이 휴대폰은 이미 시중에 판매되고 있으며 3가지 주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어썸 아이스 블루, 어썸 옐로우, 어썸 라일락, 어썸 네이비입니다.

잊지 마세요. Samsung Galaxy A55 5G를 구매하면 25W 출력의 초고속 충전 케이블도 함께 제공됩니다.

Samsung Galaxy A55 5G의 공식 가격

삼성 A55 5G 첫인상
삼성 A55 5G 첫인상. (출처: GSMArena/Google)

작가님의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공식 웹 사이트, Samsung A55 5G는 8/256 변형의 경우 590만 루피아, 12/256GB 변형의 경우 680만 루피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편 토코피디아, 8/256GB 변형의 경우 6~620만 루피아, 12/256GB 변형의 경우 730만 루피아 가격대로 이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전자상거래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격 조사를 해보면 주머니에 맞는 가격을 얻을 수 있다고 제안한다.

경쟁사와의 비교

삼성 vs 비보
삼성 vs 비보. (출처: Suara.com/Google)

같은 가격대의 경쟁사인 Vivo V30과 비교했을 때, 삼성에는 없는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우선 삼성 갤럭시 A55 5G 휴대폰에 내장된 지문 보안 시스템과 얼굴 잠금해제 인식 기능은 비보 V3o에서는 지원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 휴대폰에는 얼굴 잠금 해제 기능이 없고 언더 디스플레이 지문만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결정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귀하의 필요에 따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공식 Samsung Galaxy S23 FE 가격 및 사양

게임, 기술, 장치, 애니메이션 세계의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 VCGamers 뉴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