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계정에서 나가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ML 계정 가격

일부 새로운 플레이어는 여전히 계정에서 나가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모바일 레전드(ML)

여러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잡기 위해 여러 계정을 가진 사람 계급 원하는 것.

그 외에도 다른 플레이어는 레벨을 높이고 기존 경기에서 빠르게 승리하기 위해 다른 계정을 만듭니다.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로그아웃하면 계정이 사라지는 것을 걱정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 계정을 변경하는 가장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은 2가지 방법

Mobile Legend 계정에서 나가는 방법

Mobile Legend 계정에서 나가는 방법 (2)
Mobile Legends 계정(출처: Carousel)

실제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ML 계정에서 나가고자 할 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계정 전환

  1. 안으로 들어가다 계정 모바일 레전드.
  2. 안으로 들어가다 프로필.
  3. '를 클릭계정 설정', 그 다음에 '계정 전환‘.
  4. 선택하다 '플랫폼'를 저장할 모바일 레전드 계정을 저장해야 합니다.
  5. 삽입 '이메일' 그리고 '비밀번호‘.
  6. 완료한 다음 새 계정을 입력합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

  1. 열려 있는 모바일 레전드.
  2. 선택하다 '프로필', 옵션 클릭'계정‘.
  3. '를 클릭모든 장치 연결 해제
  4. 확인.
  5. 완료.

데이터 지우기

  1. 열려 있는 모바일 레전드 애플리케이션.
  2. '를 클릭준비' 당신의 안드로이드에.
  3. 입력하고 설정 페이지에 있는 경우 메뉴 '‘.
  4. 입력 후 Android에 여러 응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5. 스크롤하거나 '모바일 레전드‘.
  6. 그 후 '를 선택합니다.모바일 레전드‘.
  7. 응용 프로그램을 찾았다면 열려 있는 선택하고 '데이터 지우기‘.
  8. 'Mobile Legends'를 다시 열면 모든 것이 새 것처럼 느껴지고 자동으로 다시 로그인해야 합니다.

계정 전환

  1. 앱을 열어주세요'모바일 레전드‘.
  2. Mobile Legends에 입장하려면 인터넷 상태가 매우 양호해야 합니다.
  3. '메뉴' 입력프로필‘.
  4. 선택하다 '계정‘.
  5. '를 클릭계정 전환‘.
  6. 선택하다 '로그 아웃‘.
  7. 물론 구글 플레이 게임즈, VK, 페이스북 등 제3자 계정에 연동된 다른 계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네 가지 방법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계정에서 나가고 싶을 때 널리 사용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읽다 또한:고통스러운 Natan 빌드 2023, 하나의 콤보가 적을 죽입니다!

Mobile Legends 계정을 변경할 수 없는 이유

Streak Mobile Legend Solo Rank 2023에서 승리하는 방법 (3)
모바일 레전드 영웅 (출처: Noypi Geeks)

계정을 전환할 수 없는 경우 모바일 레전드? 하나의 장치에서 Mobile Legends 계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사실 Mobile Legends 계정을 변경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Mobile Legends 계정을 변경하려고 할 때 몇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가 발생하면 Mobile Legends 계정을 변경할 수 없는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터넷 연결 상태가 매우 좋지 않습니다.
  • 공식 당사자, 즉 Google Play, Moonton, Facebook 및 심지어 VK 계정에서 수리 또는 유지 보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Mobile Legends 서버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버그 또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Mobile Legends 계정이 금지되었거나 해킹되어 계정을 변경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줄리안 모바일 레전드
줄리안 모바일 레전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그렇다면 대체할 수 없는 Mobile Legends 계정을 처리하는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다음 방법을 따를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 다른 기기나 플랫폼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계정에 다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약 15분 동안 기다리십시오.

대체할 수 없는 Mobile Legends 계정을 처리하는 세 가지 방법입니다. 이것이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계정을 열 수 없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떻게? 이제 Mobile Legends 계정에서 나가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그 외에도 계정 변경이 안되는 이유도 있고, 모바일레전드 계정이 대체 불가한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멋진 피부를 가지세요. 다이아몬드 충전 모바일 레전드 국내에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