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자조 M4에 진출한 ONIC Esports를 축하합니다!

M4 그룹 스테이지 3일차는 아직 진행 중이지만 여행이다. 오닉 e스포츠 그룹 스테이지 단계가 끝났습니다. 그 이유는 이 인도네시아 대표팀이 조별 예선에서 간신히 2위에 올라 승자조 녹아웃 스테이지에 진출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1차전에서 패배했음에도 불구하고 M4, 지난 두 경기는 ONIC Esports가 과소 평가할 수 있는 팀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조별 예선 단계부터 녹아웃 단계 예선까지 ONIC Esports의 여정을 요약하여 논의합니다. 조별 예선 단계의 세 가지 ONIC Esports 게임에 대해 궁금하십니까? 아래 논의를 살펴보자!

또한 읽기: M4 World Championship의 RRQ Hoshi 경기 요약

ONIC e스포츠 vs TODAK

ONIC e스포츠 vs TODAK
ONIC e스포츠 대 TODAK.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ONIC Esports의 첫 경기는 말레이시아 팀인 TODAK에게 패배했습니다. TODAK의 방어는 다음과 같은 조합 덕분에 매우 강력합니다. 힐다 그리고 마샤.

TODAK의 선두는 ONIC Esports가 이기기 매우 어렵습니다. TODAK은 게임 초반부터 ONIC Esports 선수들에게 압력을 가해 Kairi가 아이템을 늦게 만들었습니다.

Ling을 사용하는 라이벌은 매우 강합니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 Ling은 뽑히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목표물을 훔치는 데 성공했고 뒤쳐지지 않았습니다.

비록 패배했지만, ONIC Esports는 다음 날 2경기가 더 남아 있었기 때문에 정신을 잃지 않았습니다. 다음 M4 그룹 스테이지에서 ONIC Esports의 마지막 두 경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M4 모바일 레전드란? 설명을 확인하세요!

ONIC Esports 대 Malvinas Gaming

ONIC e스포츠 vs MVG M4
ONIC e스포츠 대 MVG M4.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ONIC Esports와 MVG의 게임 초반은 상당히 치열했습니다. 페루의 MVG 팀은 터틀을 두 번이나 확보했고 객관적인 요소에서 뛰어났습니다.

그러나 ONIC Esports는 그들이 하는 로테이션이 항상 성공적이고 매우 짧은 시간에 경주하기 때문에 이것을 신경쓰지 않습니다.

Kairi와 Hayabusa는 다양한 한타가 발생할 때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CW가 쓰러졌을 때 Kairi는 백업과 후속 조치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Kairi뿐만 아니라 MVG 선수들의 포지션을 분산시켜야 했고 결국 ONIC 선수들은 CW가 떨어진 후에도 이 기회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Kill Participation이 최대 75%인 Kiboy는 어시스트가 13으로 충분히 높기 때문에 MVP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영웅 덕분에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합니다. 프랑코 아주 좋은 회전으로.

또한 읽기: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로스터 목록

ONIC e스포츠 vs MDH e스포츠

ONIC 대 MDH
ONIC e스포츠 vs MDH M4.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Kairi는 베트남 팀인 MDH Esports와의 경기에서 다시 빛을 발했습니다. 모든 ONIC Esports 선수들은 뛰어난 팀워크로 남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마지막 한타에서는 막판 콤보로 좋은 팀워크를 보여줬다. Flicker와 Taunt 콤보가 있는 Butsss는 ONIC Esports의 경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이 콤보 이후, 다른 플레이어들은 MDH Esports 팀의 기반을 근절할 수 있도록 후속 조치를 취했습니다.

ONIC Esports는 이 결정적인 경기를 확보하는 데 성공하여 승자조 녹아웃 스테이지 단계에 진출했습니다.

결정적인 경기에서 MVP는 카이리 영웅들과 함께 . 그는 11/0/3인 K/D/A로 전혀 지지 않았다.

스테이지 M4 녹아웃 일정

녹아웃 스테이지 일정
ONIC Esports S10 명단. 출처: 스핀 e스포츠

ONIC Esports는 TODAK에 이어 Knockout Stage 단계에서 어퍼 브라커 자격을 획득한 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ONIC Esports의 경우 정확히 2023년 1월 7일 14:00 WIB에 경기에 복귀합니다. ONIC Esports는 A조에서 1위를 차지한 팀과 대결을 펼칩니다.

현재 A조 1위를 다투는 팀은 Incendio Supremacy,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그리고 Falcon Esports.

따라서 올해 M4 Knockout Stage에서 세 팀이 ONIC Esports와 맞붙을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4 월드 챔피언십의 그룹 스테이지 단계에서 ONIC Esports 요약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팀 중 하나인 ONIC Esports를 계속 지원하세요!

다음에서만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