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World Championship의 RRQ Hoshi 경기 요약

RRQ 호시 M4

M4 월드 챔피언십 이미 진행 중이며 이번에 참가하는 팀은 현재 그룹 스테이지 단계를 진행 중이며 그 중 하나는 인도네시아의 RRQ Hoshi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경기 요약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RRQ 호시 지금까지 인도네시아 대표 중 한 명으로서 그룹 스테이지 단계에서. 그들의 현재 결과와 점수가 궁금하십니까? 아래의 짧은 요약을 보자!

또한 읽기: M4 모바일 레전드란? 설명을 확인하세요! 

RRQ 호시 vs 왕좌를 차지하라

RRQ 호시 M4 게임 1 요약
RRQ Hoshi vs Occupy Thrones 결과.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RRQ Hoshi는 MENA 팀, 즉 Occupy Thrones 또는 OT를 제치고 M4를 시작했습니다. 경기에서 승리한 RRQ는 그룹 스테이지 단계에서 1점을 획득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이 팀에게 승리는 쉽지 않았습니다. 초반 게임 단계의 대부분은 왕좌를 차지하세요. RRQ 스카일러 그리고 RRQ 레몬 프리 히트.

그 순간이 경기의 터닝포인트가 됐고, 후반 22분 RRQ 호시가 승리했다.

RRQ Skylar와 RRQ Lemon이 프리안타를 내준 순간뿐만 아니라 RRQ Vyn 역시 OT 선수들의 포지셔닝 변화에 큰 영향을 미친 선수 중 한 명이었다.

하지만 이번 경기의 MVP는 게임 초반 로테이션부터 마지막 한타까지 최대 86%의 Kill Participation 덕분에 RRQ Lemon입니다.

또한 읽기: M4 월드 챔피언십은 언제 시작합니까? 전체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RRQ 호시 vs 에코

RRQ 대 에코
RRQ 호시 vs 에코.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다음 경기는 RRQ Hoshi 팀의 패배였습니다. 아쉽게도 득점에 실패해 이번에는 C조 3위가 됐다.

이 패배는 마지막 선택에서 비롯됩니다. 쿠프라 한타가 발생할 때 RRQ R7의 존재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ECHO팀 역시 팀워크가 RRQ 호시 선수들의 픽오프 등 달콤한 결과를 낳을 수 있도록 의욕적인 후속 조치를 이어가고 있다.

RRQ와의 경기에서 픽오프에 전혀 맞지 않은 Benny QT가 증명하듯 필리핀에서의 ECHO의 첫 경기는 매우 강했습니다.

88%의 Kill Participation과 Mid Lane 지역에서의 공격적인 플레이로 ECHO Sanji가 경기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로스터 목록

RRQ 경기 일정

M4 일정
다음 RRQ 경기. 출처: ONE Esports

RRQ 호시의 투쟁은 끝나지 않는다. 조별 예선에서 자격을 얻고 녹아웃 단계에서 플레이하려면 아직 한 경기가 더 있습니다.

마지막 경기는 RSG 싱가포르와의 RRQ 호시입니다. RRQ Hoshi는 Knockout Stage 단계에서 상위 브래킷 슬롯을 보장하기 위해 경기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RRQ Hoshi 대 RSG SG는 정확히 2023년 1월 4일 19:00 WIB에 열립니다. RRQ 호시 팬 여러분은 물론 놓치지 마세요!

YouTube 채널에서 RRQ Hoshi vs RSG SG 경기를 포함한 M4 World Championship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따라서 M4 World Championship에서 RRQ Hoshi의 요약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인도네시아 대표인 RRQ Hoshi를 계속해서 응원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