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최신 Android NFT 게임 목록

안드로이드 nft 게임

안드로이드 NFT 게임 기반을 둔 플레이투윈 게이머들이 사랑하는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사용자가 NFT 기반 게임을 시도하도록 유도하는 설치 수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게임을 해보고 싶은 초보자라면 플레이 투 언, 여기 몇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NFT 2022년 10월에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일부는 iOS 기기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ndroid NFT 게임 목록

NFT 게임은 일반적으로 PC를 통해 액세스하지만, 대부분은 이미 iOS 및 Android와 같은 다른 장치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NFT 게임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외계 세계

외계 세계
Alien Worlds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NFT 게임입니다.

외계 세계 는 플레이어가 소행성에서 자원을 채굴하고 지역의 힘을 얻을 수 있는 무료 안드로이드 NFT 게임입니다.

Alien Worlds의 주요 게임 플레이는 우주선을 보내 임무를 완수하고 우주 전투에 참여하여 TLM(Trillium Tokens)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Alien Worlds는 사용자 친화적인 버전을 출시하여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그 결과 출시 후 7일 이내에 플랫폼 활동이 42%로 증가했습니다. 

파편지대

파편지대
Splinterlands는 안드로이드에서 최고의 NFT 게임입니다.

Splinterlands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무료 수집형 디지털 카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순위에 따라 상대와 경쟁하고 승자에게 상품을 수여합니다. Splinterlands 애호가를 위한 좋은 소식입니다. 이제 Android 기기에서 Splinterlands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지대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Upland는 Android에서 최고의 NFT 게임입니다.

Upland는 블록체인 기반의 메타버스 게임입니다. Pamin은 위치가 실제 마을과 도시의 이름과 일치하는 가상 개체를 사고 팔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소라레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Sorare는 안드로이드에서 최고의 NFT 게임입니다.

소라레는 축구팬들의 이목을 끄는 축구 카드 게임이다. 좋아하는 팀의 축구 선수 카드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이 카드는 또한 NFT이므로 시장에서 판매하고 카드 판매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NFT Sorare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세계 축구 게임만큼 쉽습니다.

축구 선수일 뿐만 아니라 축구 코치가 되어 프로 선수를 위한 계획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경기력과 현장에서의 경기력 때문에 이것이 승리와 승점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NFT 마켓플레이스 목록

히어로버스

히어로버스
Heroverse는 Android에서 최고의 NFT 게임입니다.

Heroverse는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퍼즐을 풀어야 하는 독특한 게임입니다.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Android 기기를 통해 이 NGT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eroverse를 플레이하려면 MetaMask 지갑이 이미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용자 이름을 만들고 MetaMask 지갑에 HER, HES 및 Hero Shard(HRS)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전투를 시작하려면 "전투" 버튼을 누르고 영웅 라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승자로 간주될 때까지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FT를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

알아야 할 또 다른 흥미로운 정보는 Web3 게임 개발에 대한 VCGamers의 지원으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SC 및 ETH 20 네트워크에서 이러한 암호화 토큰은 어디에 있으며 Indodax 및 BitMax와 같은 DEX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에서만!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