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에 대한 추천

최고의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

월드 레슬링 엔터테인먼트 (WWE)는 흥미진진하고 액션이 가득한 프로레슬링 이벤트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흥분은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비디오 게임에도 적용되었습니다.

1980년대 이후 많은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이 출시되었지만 최고라는 칭호를 받은 게임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래서, 여기 여러분이 꼭 시도해야 할 역대 최고의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 5가지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0개 이상의 소형 PPSSPP ISO 게임 다운로드 링크

스맥다운 2: 자신의 역할을 알라(2000)

최고의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
출처: 유튜브

계략 최고의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으로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PlayStation 1 시대에 출시된 SmackDown 2는 슈퍼스타 만들기 및 시즌 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과 매치 모드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WWE의 황금기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잊을 수 없는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WE 2K23: 게임 내 PC 사양 및 기능

스맥다운 vs Raw 2010(2009)

최고의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
출처: 유튜브

이 게임은 PlayStation 2와 3용으로 출시되었으며, PS3 버전은 더 나은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플레이어가 피니셔와 속성을 포함하여 레슬링 선수의 다양한 측면을 변경할 수 있는 광범위한 생성 모드에 있습니다.

SmackDown vs Raw 2010은 브랜드가 해체되기 전에 ECW를 선보인 마지막 WWE 게임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PG 장르 최고의 스위치 게임

스맥다운: 여기 고통이 온다 (2003)

최고의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
출처: 유튜브

이 WWE 게임은 PlayStation 2용으로 출시되었으며 John Cena가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Here Comes the Pain은 그래픽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과 기능에서도 탁월합니다.

성우를 사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새로운 매치 모드, 다양한 레슬링 경기장, 흥미로운 캐릭터를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여전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WE 2K22 출시

스맥다운 vs Raw 2006(2005)

스맥다운 대 RAW 2006
출처: 유튜브

WWE 게임의 다섯 번째 설치에는 이전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다양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General Manager 및 Buried-Alive 모드가 포함됩니다.

General Manager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SmackDown 또는 Raw의 GM 역할을 맡을 수 있으며 Buried-Alive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상대를 묻어야 하는 독특한 매치가 특징입니다.

WWE 2K19 (2018)

최고의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
출처: 유튜브

이 게임은 Yuke's가 개발한 마지막 WWE 게임으로, WWE 게임의 고전적인 감각을 현대적인 터치로 표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눈에 띄는 특징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변화가 있는 My Career와 Showcase입니다.

WWE 스맥다운! 입 닥쳐 (2002)

스맥다운 입 다물어
스맥다운 입 다물어. 출처: YouTube/BroGameTime

WWE 팬들은 최신 게임의 스토리 모드에 흥미로운 스토리가 부족하다는 불만을 자주 제기합니다. 어느 정도 진실이 있지만 WWE SmackDown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입 다물어.

클래식 게임 PlayStation 2는 혁신적인 스토리 모드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레슬링 선수를 선택하고 WWE 인기 순위에서 자신의 경력 경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팬들은 이 개념이 WWE 게임 역사상 가장 복잡하고 상호작용적인 스토리 모드로 간주되기 때문에 부활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역대 최고의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에 대한 6가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게임은 독특하고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므로 귀하의 선호도에 가장 적합한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말고 따라해 보세요 VC게이머 뉴스 다양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