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주간 보고서, 많은 새로운 스킨 유출!

MLBB 주간 보고서

이번에는 주간 ML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지난 위클리 리포트 기사에서 이어진 다양한 논의를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개발에 대해 이야기하기 MLBB 끝나지 않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문튼 개발자로서 "게으른" 수 없습니다.

팬들이 쉽게 지루해하지 않도록 문튼은 다양한 업데이트와 발전을 제공해야 한다.

만드는 것은 바로 이러한 역동성입니다. MLBB 흥미롭고 다양한 서클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지금은 업데이트가 쇄도하는 상황에서 모든 것을 강렬하게 따라가야 한다면 물론 어려울 것입니다.

자, 이제 매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정보를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Eits,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이 정보는 "생태계"의 가혹함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기존 메타를 이해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벽의 땅.

따라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면 보장합니다. 신화적 영광 단순한 꿈이 아닙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새벽의 땅에서 폭동을 일으키는 Mobile Legends Tricks

최신 메타 개발 시즌 28

메타시즌 28
메타 시즌 28.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글이 작성되기 전까지 시즌 28 자체가 절반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기존 메타는 크게 바뀌지 않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버프나 '그림자'를 얻거나 잃은 영웅은 없습니다.

멜리사, 에스테스, 파라미스, 알롯, 마티스, 민시타르, Atlas 및 Joy는 여전히 일반 금지 및 선택 영웅입니다. 그들은 모두 대응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그들의 존재가 너무 압도적인 것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사용된 추세 설정도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머스터드 탱크 엠블럼 메타는 여전히 높은 티어(신화 이상)에서 효과적인 전략이며, 중간 상위 티어(전설 – 신화 배치)의 스노우볼링 메타와 낮은 티어(에픽 다운)의 초기 히트 메타가 그 뒤를 잇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geance Mobile Legends, Hero Land Of Dawn의 복수 주문

새로운 영웅

신규 영웅 노바리아
신규 영웅 노바리아.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 Weekly 보고서에 따르면 이번 5월에도 출시될 몇 가지 새로운 스킨과 영웅이 있습니다.

꽤 오랫동안 어드밴스드 서버 "벤치"에 있었던 최신 마법사가 마침내 "졸업"에 성공하고 원래 서버로 내려갔습니다. '다크 스타'라는 노멀 스킨도 동시에 출시됐다.

가지고 있는 메카닉으로 볼 때 이 영웅은 자비에와 파라미스의 조합입니다. 그는 매우 넓은 범위의 효과를 가진 버스트 특성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모핑 모드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즉, 바위를 관통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Novaria의 등장으로 Ling, Yin, Pharsa, Moskov, Barats 등과 같이 "네 번째 벽을 허물" 수 있는 영웅의 긴 목록이 추가되었습니다.

어때? 노바리아는 적 영웅의 히트박스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Hitbox는 공격이 타격으로 간주될 수 있는 개체의 '크기'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 내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큰 탱크 영웅은 더 작은 마법사 히트박스에 비해 더 큰 히트박스를 갖습니다.

지금까지 Moonton은 히트박스의 맥락을 소개한 적이 없으며 "실험"된 유일한 영웅은 확장할 수 있는 Barats뿐입니다(몸이 클수록 히트박스도 커짐).

물론 이것은 미래의 Land of Dawn 메타에 새로운 터치와 추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적의 히트박스를 살찌울 수 있는 Novaria는 또한 영웅에 대항할 수 있는 미래의 영웅을 위한 기회를 열어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천재 마도사 되기, 새벽나라 MLBB 할리 영웅의 장점은 이렇다

새로운 스킨

새로운 스킨 시즌 28
새로운 스킨 시즌 28.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영웅 외에도 나중에 여러 스킨이 나타날 것입니다. 5월에 출시된 제품도 있습니다 글루 – 젤리맨(스페셜) 모스크바 – 바이올렛 스피어(별빛) 및 디스토피아의 스피어(페인트); 및 Clint – Crimson Blast(수집가).

원래 서버에서 출시되었던 스킨 외에도 어드밴스드 서버에 여전히 "고정"된 스킨이 몇 가지 있습니다. Argus – Cataclysm(Epic), Atlas – Rune Sentinel(MSC 2023), Aamon – *Unnamed(Collector) ), Faramis –* 무명(Elite), Paquito – *무명(Epic) 등.

위의 고급 서버 스킨은 아직 100%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고급 서버 필터링 망을 통과하지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럼 문튼이 원작 서버에 성공적으로 등장한 스킨을 기다려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챔피언! 인도네시아 여자 MLBB 대표팀, 2023 SEA 게임에서 금메달 획득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모바일 전설 충전을 원하십니까?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