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6가지 최신 ML 방어 아이템 시즌 28

아이템 방어 ML의 삽화

물론 많은 플레이어들이 어떤 ML 디펜스 빌드 아이템을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특히 나타날 때 탱크 엠블럼 '사위'도 암살자 리테이너가 현재 널리 사용하는 탱크 ML 저 밖에,

지금까지의 MLBB의 역동성과 마찬가지로 사용 가능한 많은 항목 중 사용하기에 적합한 항목과 그렇지 않은 항목이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을 보면 당연히 빌드로 사용할 올바른 아이템을 선택하고 정렬하는 것은 신중해야 합니다.

물론 이 문제는 쉽지 않습니다. 올바른 빌드는 적 팀이 가하는 피해 출력을 견디기 위해 탱크가 "몸체에 맞아야" 할 때 탱크의 성능에 실제로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문제가 중요해진다.

모든 것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론 시행 착오 단계를 거치는 것입니다. 짓다 하나씩.

이는 ML 플레이어가 각 경기에서 급증하는 피해 유형으로 각 항목의 기여도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물론 이 방법은 효율적이지 않고 오랜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기사에서 검토할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ML 플레이어가 더 지속 가능하도록 소유해야 하는 현재 최고의 방어 아이템 6가지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3의 물리 공격 영웅 5명

6개의 필수 ML 방어 아이템 시즌 28 패치 노트 1.7.82 원본 서버

메인 토론, 즉 이 메타에서 구매해야 하는 필수 방어 아이템으로 바로 갑시다.

면책 조항 먼저, 총 6개가 있다고 해서 이 모든 항목을 빌드로 구매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것은 또한 각 경기에서 Vicigers와 팀의 필요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ML 불멸의 방어 아이템

ML 불멸의 방어 아이템
ML 불멸의 방어 아이템. 출처: VCGamers

우리는 모든 사람의 필수 항목, 즉 Immortal부터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탱커 유저들은 이 피지컬 타입의 아이템 방어 속성을 신경쓰지 않습니다.

물론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선택 시 추가 생명을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입니다. 필수입니다!

아이템 방어 ML 가디언 헬멧

아이템 방어 ML 가디언 헬멧
아이템 디펜스 ML 가디언 헬멧. 출처: VCGamers

네, 이전에 잘 팔리지 않았던 이 아이템은 Moonton이 그것을 개편했기 때문에 이제 프리마돈나입니다. 패시브의 재생 효과는 탱커가 '소환 방지-소환 클럽'이 되도록 도와줍니다.

Akai나 Hylos와 같이 총 HP에 의존하는 영웅은 가능한 한 빨리 구입해야 합니다.

저주받은 투구

방어 아이템 저주받은 투구 ML
방어 아이템 저주받은 헬멧 ML. 출처: VCGamers

그래서 이것은 빌드 탱크 또는 탱크를 가진 암살자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오프 플래너. 이 아이템 '성분'이 제공하는 패시브 버닝은 레인에서 미니언을 제거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라인을 칠 때 빠르게 토트셋을 할 수 있습니다!

강철 다리갑옷

강철 다리갑옷
강철 다리갑옷. 출처: VCGamers

글쎄, 이것은 재료 아이템이 아닌가? 네, 맞습니다. '바지' 아이템! 당신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들의 경기에서 프로 선수들은 물리적 영웅과 싸울 때 먼저 바지를 구입합니다.

방어구 획득량을 늘리기 위해 게임 초반 5분 이내 구매에 적합합니다.

나중에 게임이 중후반 게임 단계로 넘어가면 탱커는 필요에 따라 도미넌스 아이스와 블레이드 아머로 핵심 방어 아이템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아테나 실드/래디언트 아머

아테나 실드 x 래디언트 아머
아테나 실드 x 래디언트 아머. 출처: VCGamers

네, 둘 다 마법 피해에 대응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러한 항목은 사용에 따라 발생하는 영웅 손상 출력 유형을 조정하기 때문에 하나의 항목으로 결합됩니다.

버스트 유형을 만나면 '아테네'; 하지만 찌르고 DPS 유형의 마법사가 상대라면 Radiant Armor가 최상의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출처: VCGamers

VCGamers 버전의 마지막 필수 방어 아이템은 '도미'입니다. Vicigers가 치유 영웅이나 두꺼운 (백혈) 방패 소유자를 만나면 이 아이템이 최고의 카운터이며 물리 유형 손상에 저항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물리 공격이 무엇인지, MLBB에서 어떤 기능을 하는지 알아보세요.

그래서 6가지 방어 아이템입니다. ML 시즌 28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모든 경기에서 탱커는 실제로 위의 항목 중 하나 이상을 구매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피해 흡수 성능이 극대화됩니다.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