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Indodax에서 비트코인 구매 방법, 참고하세요!

암호 게임 방법

Crypto 세계의 많은 초보자들이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인도닥스. 잘못된 단계를 구매하지 않도록 단계를 올바르게 알아야 합니다.

Indodax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방법은 몇 단계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마도 이 암호화폐가 2021년 초에 인기를 끌 것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디지털 통화를 소유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즉, 비트코인을 채굴하거나 암호화폐 판매에 사용되는 플랫폼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을 채굴하려면 채굴자는 좋은 Mining Rig 사양, 충분한 전기 및 빠른 인터넷 연결을 갖춘 장비가 필요합니다. 한편, 직접 구매로 비트코인을 얻으려면 Indodax 플랫폼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구매 방법을 알기 전에 암호화폐에 투자할 곳도 알아야 합니다. Indodax는 BTC 구매 및 판매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인디닥스란?

indodax에서 비트코인 구매하는 방법
인도닥스

indodax라는 단어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이미 알려져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이 단어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indodax는 정의에 따라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암호화 시장인 거래 플랫폼입니다.

가장 큰 브랜드인 Indodax는 거의 5백만 명의 입증된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및 기타 여러 자산으로 시작합니다. Indodax를 사용하면 빠르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Indodax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방법

indodax에서 비트코인 구매하는 방법
VCG 토큰

투자 상품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현재 투자 수단 중 하나가 개발 중이며 암호화폐에 대한 수요가 많습니다.

높은 공급과 수익은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암호 화폐 또는 암호 화폐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이 암호화폐는 사이버 공간에서 발견할 수 있고 사이버 공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통화입니다.

Indodax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 단계에 따라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마켓플레이스 메뉴 들어가기

Indodax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려면 "마켓플레이스" 메뉴로 이동하여 판매 중인 암호화 자산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비트코인 선택

그런 다음 드롭다운 메뉴에서 Bitcoin을 찾아 선택하여 구매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구매 방법 선택

"주문 유형" 섹션에서 "시장 카피" 또는 "제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켓 인스턴스"를 선택하면 비트코인을 해당 시점의 최저 가격으로 구매하고 0.3%의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제한”을 선택하면 원하는 비트코인 가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구매 확인

비트코인 가격이 입력한 가격과 일치하면 구매가 처리됩니다. "한도" 접근 방식을 사용한 구매는 시장 인스턴스보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마켓 인스턴스" 또는 "제한"을 선택한 후 "비트코인 구매"를 클릭합니다.

주문하기 선택

그런 다음 "장소 예약" 버튼을 클릭하여 Indodax에서 비트코인 구매를 확인하십시오.

Indodax가 소유한 몇 가지 좋은 기능

indodax에서 비트코인 구매하는 방법
인도닥스

인도네시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인 Indodax는 사용자가 쉽게 작업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훌륭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뛰어난 기능 중 많은 사용자가 Indodax를 통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훌륭한 기능을 다음과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안전한 기능

암호화 거래에 Indodax를 사용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Indodax는 Google Authenticator 이메일과 SMS 인증의 조합으로 Multi-Factor Authentication 보호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보호를 통해 모든 트랜잭션이 서명되고 확인되었음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세계에서의 거래는 다단계 인증(2FA) 보호 기능이 있는 Indodax를 통해 보호됩니다. 이메일 확인과 별도로 Google Authenticator에서 PIN 또는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완벽한 Bappebti에 나열된 5개의 암호화 응용 프로그램!

쉬운 거래

Indodax의 또 다른 큰 특징은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Indodax를 사용하면 PC,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하나의 계정으로 가능한 구매 및 판매 거래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장치에 관계없이 모든 거래, 구매 및 판매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Indodax는 노트북/PC, 태블릿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이낸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독점 NFT 파트너십 체결

효율적인

Indodax를 사용하면 루피 및 암호화 자산의 입출금과 같은 모든 거래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연이 없으며 1일 미만이라도 모든 거래가 지연되지 않습니다.

거래 암호화폐 거래 Indodax는 쉬는 날 없이 24시간 논스톱입니다. 모든 지역 은행의 지원을 받아 빠르고 효율적으로 입금/충전 및 인출할 수 있습니다. 루피아로 직접 전송하여 디지털 자산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Indodax는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플랫폼입니다. 인도네시아어 지원 외에도 루피아로 비즈니스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USD를 사용하는 것보다 손익 계산이 더 쉬워집니다.

멤버십 서비스

문제가 발생하면 Indodax에서 +6221-5052-5588 또는 이메일을 통해 콜 센터를 제공합니다. [email protected]. 문제를 해결하려면 언제든지 담당자에게 연락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가 지원하는 프로젝트 Wayne의 AOV 토너먼트와 Crypto Asset Prizes

또한 Indodax에서 다양한 용도로 VCG 코인을 구매할 수 있으며 Indodax에서 게임을 충전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