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Go, 체스를 두는 적을 물리치세요

예전에는 콘솔 및 PC 플랫폼용 Hitman이라는 제목의 게임이 있었습니다. 이제 휴대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히트맨 고 정말 기존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르게 발전했습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이전 시리즈와 정확히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찾을 수 없습니다. Hitman Go에서 플레이어는 여전히 표적을 죽이는 임무를 맡은 Agent 47을 플레이합니다.

폰으로 플레이

에이전트 47 플레이 히트맨 고 PC나 콘솔 버전과 같은 인간의 형태가 아닌, 체스를 두는 것처럼 디오라마 판에 조각의 형태로 존재한다. 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어에게 이동 경로로 상자를 형성하는 다양한 선이 즉시 표시됩니다. 간단하게 플레이하려면 플레이어는 손가락을 원하는 경로로 스 와이프하기만 하면 됩니다. 캐릭터는 스와이프당 한 번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한 단계를 완료하려면 플레이어는 항상 움직이는 원형 지점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레벨의 주요 목표 완료, 목표를 죽이지 않음, 단 몇 단계만으로 레벨 완료 등 각 레벨마다 완료할 수 있는 다양한 임무가 있습니다.

이 임무는 플레이어를 3성 시스템으로 데려올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다음 디오라마 상자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칩니다. 플레이어가 직접 열 때까지 해당 레벨의 임무를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Hitman Go에는 말로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가 없습니다. 적을 극복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체스를 두는 것처럼 적의 서있는 위치로 조각을 쓸어내야 합니다.

재미있는 퍼즐

히트맨 고 꽤 흥미로운 퍼즐 게임 플레이를 고수합니다. Hitman Go의 퍼즐 유형은 영리하므로 해결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긴장을 풀고 싶은 플레이어라면 당연히 Hitman Go를 참을 수 없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머리를 숙이고 다음 단계를 예측한 다음 취할 수 있는 단계를 결정해야 합니다. 체스 조각을 실행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또한 서 있기만 하고, 돌아서지만 제자리에 머무르는 적부터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따라 움직이는 적까지 다양한 유형의 적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상대방이 플레이어를 향하고 그의 앞에 서 있으면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죽습니다. 하지만 적이 옆에 있으면 괜찮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적을 극복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먼저 연구해야 할 다양한 방법, 이동 패턴을 적용한 다음 자신이 가진 경로에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레벨을 완료할 때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통과할 수 있도록 상대방을 원래 위치에서 움직이도록 속이기 위해 던질 수 있는 돌 형태의 지원도 제공됩니다. 텔레포트 기능도 제공되어 플레이어가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은신처인 나무는 상대방이 속이기 위해 입는 옷의 모델이 됩니다.

현명한 전략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퍼즐을 풀기 위해 신중한 전술이 필요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잘못된 이동을 했거나 레벨을 완료하기 위해 끝점에 도달할 수 없었기 때문에 레벨을 여러 번 다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Hitman Go에서 플레이어는 레벨을 완료하는 데 5가지 도움 또는 힌트만 제공됩니다.

다섯 가지를 모두 사용했을 때 다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른 트릭은 없습니다. IAP로만 가능하거나 게임 내 통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식 힌트는 IDR 23,000으로 5개의 지원을 받거나 IDR 169,000을 지불하면 무제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Hitman Go의 게임 플레이는 참으로 매우 흥미로운 방식으로 제시되어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해결하려고 노력하게 만들 것입니다.

미니멀리스트 비주얼

게임이 제공하는 시각적 품질을 위해 히트맨 고 꽤 좋은 카운트. 게임 내 묘사는 미니멀한 형태로 디자인되었지만 깔끔한 디테일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묘사는 물론 카메라의 움직임도 매끄럽게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의 오디오 변형에는 부드러운 소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중에 함께 제공되는 노래 Ave Maria에 대한 귀뚜라미의 삐걱거리는 소리입니다.

일반적으로, 히트맨 고 그래픽, 학습 곡선,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멋진 퍼즐 게임입니다. 제공되는 가격표가 너무 제한적인 힌트와 함께 가장 높은 가격표일 뿐입니다. Hitman Go는 실망하지 않고 계속해서 레벨을 반복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게임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