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통계 가이드 및 설명,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stat genshin 영향 가이드 및 설명

통계는 플레이할 때 이해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RPG 게임 처럼 원신 임팩트.

통계의 기능과 사용을 이해하면 캐릭터의 빌드를 더 잘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캐릭터가 짧은 시간에 적을 쉽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통계 원신 임팩트 예를 들어 Elemental Mastery는 매우 독특하고 거의 존재하지 않는 통계입니다. 계략 다른. 따라서 이러한 통계 중 일부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이 게임을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Genshin Impact에 대한 통계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Leaks를 얻는 방법

원신 영향 통계: 정의, 통계 범주, 통계 유형

Genshin Impact Stats 농사를 검토하겠습니다. 이것을 알아야 게임에서 더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enshin 영향 통계 정의

원신 충격 유물 통계
유물 통계(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게임의 통계 또는 속성이라고도 하는 속성은 Genshin Impact에서 전투 및 탐색을 규제하는 데 사용되는 특정 숫자입니다.

이 게임의 요소는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캐릭터의 능력을 얼마나 자주 사용할 수 있는지, 캐릭터가 얼마나 강한지, 캐릭터의 생존 능력과 같은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스탯은 기본적으로 ATK, HP, DEF 등의 캐릭터가 소유합니다. 하지만 아티팩트 세트나 무기 패시브에서 얻어야 하는 몇 가지 추가 통계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Baizhu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구성 요소

Genshin Impact 통계 범주 및 유형

Base 및 Advance Stat genshin 영향
기본 및 고급 통계(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게임에는 기본(기본 통계), 고급(추가 또는 고급) 및 숨김(숨김 또는 화면 메뉴에 나열되지 않음)의 3가지 범주로 그룹화할 수 있는 몇 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기본 통계 캐릭터의 레벨과 승천을 통해 플레이어가 쉽게 올릴 수 있는 스탯 또는 무기나 아티팩트의 주요 스탯에서 얻을 수 있는 스탯입니다. 

고급 통계 및 숨겨진 통계 덜 자주 문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두 가지 통계는 외부 캐릭터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기 패시브,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또는 다음과 같은 특정 버프/디버프의 통계입니다. 레이 라인 도메인의 장애, Spiral Abyss의 Abyssal Moon의 축복 또는 Elemental Resonance.

기본 통계 및 고급 통계는 캐릭터의 "세부 정보" 메뉴에서 게임 내에서 볼 수 있지만 숨겨진 통계는 볼 수 없습니다.

글라이더를 타거나 달리는 동안 사용하는 체력은 유물, 무기 또는 Ley Lines에서 얻을 수 없는 예외입니다.

세븐 아네모의 석상이나 지오에게 오큘리를 바쳐야만 스태미너를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Kaveh Genshin 임팩트 구축: 기술,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Genshin Impact 통계 유형

stat genshin impact hidden stat 카미사토 아야토
Kamisato Ayato의 숨겨진 통계의 예(출처: VCGamers)

기본 통계

건강(HP)

건강(Health Point) 또는 게임에서 줄여서 HP로 나타내는 것은 캐릭터가 죽기 전에 캐릭터가 받을 수 있는 피해량입니다.

공격(ATK)

공격 또는 게임에서 ATK로 약칭되는 것은 캐릭터가 적에게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지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형태의 데미지 계산(Normal ATK)은 ATK 스탯으로부터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Elemental Skill Jean과 같이 ATK에 따라 선형적으로 확장되는 특정 원소 반응도 있습니다.

방어(DEF)

방어 또는 DEF는 캐릭터가 받는 데미지를 줄이기 위한 수치 계산입니다. DEF 스탯이 높을수록 캐릭터가 받는 공격 데미지가 줄어듭니다.

엘리멘탈 마스터리(EM)

EM(Elemental Mastery)은 한 요소가 다른 요소와 상호 작용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능력치입니다. 결과는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원소 반응 등을 유발합니다. 

Elemental Mastery는 유형에 특히 중요합니다. 원소 반응. 엘리멘탈 마스터리의 양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내구력

스태미나는 캐릭터가 휴식을 취하기 전에 소비할 수 있는 신체 활동의 양을 측정한 것입니다. 차지 공격, 회피, 수영, 달리기, 등반 등을 수행하면 소모됩니다.

고급 또는 추가 통계

치명타율

크리티컬 레이트(CRIT Rate)는 공격이 크리티컬하게 적중할 확률을 결정하는 통계로 크리티컬 데미지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크리티컬 DMG

치명타 피해(CRIT DMG)는 공격이 적에게 치명타를 가했을 때 캐릭터가 입는 추가 피해량을 결정하는 백분율 통계입니다.

치유 보너스

힐링 보너스는 자신이나 다른 파티원을 치료할 수 있는 캐릭터의 치유 보너스를 결정하는 백분율 통계.

수신 치유 보너스

들어오는 치유 보너스는 캐릭터를 향한 들어오는 치유의 보너스를 결정하는 백분율 통계입니다.

에너지 충전(ER)

각 원소 입자와 원소 구체가 흡수하는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되는 에너지 충전 능력치. 아티팩트 세트 또는 무기 패시브와 같이 에너지를 직접 제공하는 소스는 이 ER 통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CD 감소)

CD 감소 또는 쿨다운 감소는 캐릭터의 엘리멘탈 스킬 또는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한 후 다시 사용할 수 있기 전에 쿨다운이 감소하는 비율입니다. 이 기간은 각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실드 강도 

실드 강도는 캐릭터를 보호하는 모든 실드가 받는 피해를 줄여 실드의 내구도를 일정 비율만큼 효과적으로 증가시키는 능력치입니다.

DMG 보너스

물리 및 원소 DMG 보너스(Hydro, Pyro, Dendro 등)를 포함한 피해 보너스 또는 DMG 보너스. 세부 정보 화면에 나열된 항목은 피해량을 백분율로 증가시킵니다.

RES

RES 저항은 적절한 유형의 들어오는 피해 감소율을 설명합니다. 저항에는 0% 아래 및 75% 위에 소프트 캡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배터리 원신 영향: 정의, 기능 및 특성

숨겨진 통계

SPD(이동 속도)

게임에서 이동 속도(Movement SPD)로 약칭되는 이동 속도는 캐릭터가 정상적인 이동 속도와 관련하여 얼마나 빨리 움직이는지를 결정합니다.

공격 속도(ATK SPD)

게임에서 ATK SPD로 약칭되는 공격 속도는 일반 공격 속도에 비해 캐릭터가 얼마나 빨리 공격할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ATK SPD는 캐릭터의 ATK 일반 공격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스태미나 소모

스태미나 소비는 스태미나가 필요한 행동에 사용되는 스태미나의 백분율 증가를 나타냅니다.

중단 저항

중단 저항은 캐릭터가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비틀거리거나 튀어오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영향을 미치는 능력치입니다.

손상 감소

이 스탯은 캐릭터를 때리는 공격으로부터 데미지를 감소시킬 수 있는 히든 스탯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능력치는 방패와 동시에 작동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Unit Theory 게이지 가이드, 정의 및 계산 방법!

원신 임팩트의 스탯은 매우 중요하며, 특히 캐릭터의 공격력이 더 최적화되도록 캐릭터를 구축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현재 이 3.6 업데이트의 두 번째 부분에서 캐릭터 Baizhu와 Kaveh가 출시되었습니다.

두 캐릭터를 모두 원한다면 여기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