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모음

데드 캣 바운스라는 용어를 알고 - 크라이오 플레이 방법

인도네시아에는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가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암호화폐 거래소가 무엇인지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토론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Crypto exchange 또는 Cryptocurrency Exchange는 암호화 자산의 구매 및 판매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교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각은 중앙 집중식 교환 (CEX) 및 탈중앙화 거래소(DEX).

인도네시아에는 2022년 7월 현재 1,510만 명의 암호화폐 자산 투자자가 있습니다.

또한 이미 무역부의 상품 선물 거래 모니터링 기관(Bappebti)에 등록된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글로벌 거래소 BitMart 상장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가 있습니다. 각 거래소에는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암호화 자산도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이며, $VCG 토큰. 인도네시아 거래소 중 하나에서 이러한 암호화 자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일부 암호화 자산을 살펴보겠습니다.

인도닥스

Indodax Exchange 암호화폐 인도네시아
인도닥스

Indodax는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 Indodax는 웹사이트나 휴대폰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현재 Indodax의 회원 수는 최대 500만 명에 이른다.

Indodax에는 인기 있는 암호화 자산이 많이 있습니다.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바이낸스 코인(BNB) 등. 그 외에도 2022년 3월부터 상장된 VCG 토큰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Tokocrypto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토코크립토

토코크립토 인도네시아에서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파는 플랫폼입니다. 암호화 상점도 Bappebti에 공식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많은 암호화 자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BTC, BNB 및 기타 암호화 자산 등.

2022년 10월 19일 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된 이 애플리케이션은 최대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암호화폐를 다운로드하여 구매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립토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The Door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

PT Pintu Anywhere에서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파는 거래 플랫폼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에서 인기 있는 암호화 자산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입금 및 잔액 인출 서비스는 루피아 통화를 사용합니다.

핀투 어플리케이션은 2022년 1월 25일에 출시된 것으로 기록되었으며 플레이스토어에서 100만회 이상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투자의 이점과 위험

플랑

인도네시아의 Pluang Crypto Exchange
플랑

차세대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즉 플랑. 그 외에도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뮤추얼 펀드, 금 및 미국 주식에 투자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uang은 또한 CoFTRA로부터 허가를 받았습니다.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계정을 만들고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기 위해 등록하기만 하면 됩니다.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은행 송금에서 e-Wallet으로 시작합니다.

2018년 1월 21일 Playstore에 출시된 플랫폼에서 IDR 5,000부터 투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 계산기!

지멕스

지멕스
지멕스

Zipmex는 Kominfo 및 Bappebti에 등록된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에는 많은 암호화 자산이 있습니다. BTC, ETH 및 기타 암호화 자산에서 시작합니다.

Zipmex는 여러 국가에서 운영됩니다. 그 중에는 인도네시아, 호주, 싱가포르 및 태국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VCGamers의 암호화 자산인 $VCG 토큰은 2022년 1월 초부터 출시되었습니다. 암호화 자산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20) 및 이더리움(ERC 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CoFTRA에 등록된 $VCG는 다수의 DEX 및 CEX에도 상장되었습니다. 그중에는 Pancakeswap, Uniswap, Indodax 및 BitMart가 있어 갖고 싶은 분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
VCG 토큰

현재 VCGamers는 $VCG 스테이킹, $VCG 스왑&브리지 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VCG Token은 현재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및 UpBanx의 협업을 기반으로 구축된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RansVerse에서 교환 매체로도 사용됩니다.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 전에 항상 DYOR하십시오. 이것은 각 암호화 자산의 기본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 수행되어야 합니다.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고위험 활동임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암호화폐 안에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