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토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Clash Squad의 OP!

M1887의 손상 정도

하야토 캐릭터의 장점이 뭐냐고 묻는다면 프리파이어? 따라서 여기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5가지 장점이며, 그 중 하나는 Clash Squad 모드에서 매우 OP입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에게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많은 게임 내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캐릭터는 게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Hayato는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 하나이지만 여전히 열등한 능력으로 인해 일부 플레이어로부터 반발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모든 게이머가 Hayato Free Fire로 플레이해야 하는 몇 가지 이점을 나열합니다.

하야토 프리파이어의 장점

2019년 3월 20일, Free Fire는 이전에 공격을 받았을 때 적을 표시할 수 있는 해커 Moco를 선보인 후 Hayato라는 사무라이 정신을 가진 캐릭터를 얻었습니다. 미남은 잘생긴 얼굴로 싸우는 게 아니라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훌륭한 기술

하야토 프리파이어
FF

Hayato는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이 캐릭터는 Bushido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 장착 후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방어구 관통력이 7.5% 증가합니다. 6레벨 달성 후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방어구 관통력이 10% 증가합니다.

Hayato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 캐릭터는 Bushido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후 Hayato Free Fire는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Hayato Bushido의 패시브 스킬은 HP가 감소함에 따라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그 능력으로 인해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능력은 양날의 검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의 생명을 잃을 뿐인 그의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하기 위해 너무 많은 피해를 입는 것에 너무 편해지지 마십시오.

무사도의 패시브 스킬은 체력이 10% 감소하면 활성화됩니다. 첫 번째 레벨의 경우 데미지가 7.5%로 증가하고 최대 10%에 도달합니다.

근접 전투에 적합

하야토 프리파이어
서두르다

근접 전투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항상 이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Free Fire의 HP 그립은 일반적으로 근접 전투에서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근접전에서는 여러 번 맞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그의 능력이 상당히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갑옷 관통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훨씬 더 큰 데미지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 능력은 플레이어가 HP가 낮아지면 적에게 더 큰 갑옷 관통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추가 갑옷 관통력은 더 많은 데미지와 상대를 쓰러뜨릴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클래시 스쿼드의 OP

하야토 프리파이어
씨에스

그는 또한 Clash Squad 모드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Hayato Free Fire는 Clash Squad 경기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적의 갑옷 관통력을 증가시켜 근접 전투에서 갑옷 관통력을 통해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Hayato의 능력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고 추가 이점을 얻습니다. 상대는 플레이어보다 더 많은 HP 손실을 갖게 되며, 플레이어는 전투 중에 HP를 획득하여 궁극적으로 라운드에서 승리합니다.

콤보 스킬에 유용

하야토 프리파이어
조타

Free Fire에서 Hayato의 패시브 능력은 Paloma, Kelly 및 K의 능력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Paloma의 Arms-Dealing 능력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AR 탄약을 운반합니다.

Bushido Hayato는 갑옷 관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멀리서 상대를 쏘는 것을 좋아하는 중장거리 플레이어에게 좋은 조합입니다.

Kelly는 이 콤보에 필수적입니다. EP K 재생 및 회복 기능이 있는 그의 대시 능력은 플레이어가 적과 가까이서 싸워야 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Hayato는 콤보 기술에 가장 적합한 선택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DJ Alok의 향상된 치유 및 이동 속도 능력 부스트, Kelly의 Dash 능력, Jota의 Continuous Raids와 결합하여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성능을 도울 수 있습니다.

Alok의 능력은 플레이어를 치유하고 Kelly의 능력은 속도를 높이고 Jota의 능력은 SMG 또는 SG로 죽인 후 HP를 회복하며 Hayato는 갑옷 침투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ok vs Elite Hayato vs A124 FF: 초보자에게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샷건 및 SMG 데미지 증가

하야토 프리파이어
M1018

이 캐릭터의 방어구 관통 능력은 근거리에서 전투가 벌어질 때 가장 유리하며 플레이어는 라이플이나 SMG를 장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치명적인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샷건과 SMG는 근접 몬스터입니다. 그의 능력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고 몇 번의 명중으로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는 Free Fire의 'Store' 섹션에서 금화 8000개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범한 능력을 가진 훌륭한 캐릭터는 그만한 가격에 합당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야가미 하야토 2021년에도 인기를 끌 올드 프리파이어 캐릭터!

따라서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Hayato Free Fire 캐릭터의 장점 중 일부입니다. 어떻게, 이미 관심이 있습니까?

모든 사용자를 위한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으로 VCGamers에서 다이아몬드와 UC Free Fire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