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영웅 카운터 캐리 ML 2023

카운터 캐리

영웅 카운터 캐리 물론 새벽의 땅에서 이 명사수를 이기고 싶은 당신에게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종종 그의 상대인 영웅을 귀찮게 하기 때문입니다.

캐리의 인기는 시즌 28에서 크게 높아졌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월드 챔피언십에서 인기 있는 영웅 선택이 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3년 초.

Karrie는 대전차 저격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대가 아무리 크더라도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

또한 읽으십시오: M4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웅에 들어가는 Karrie는 너프 될 것입니다

2023 영웅카운터 캐리 목록

우리 중 일부는 게임에서 Karrie를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캐리에 대항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영웅 추천을 가지고 왔습니다.

루녹스 

스킨 루녹스 버터플라이 세라핌
루녹스 MLBB. 출처: UHD 월페이퍼

Lunox는 Karrie의 카운터로 적합합니다. 적에게 만만치 않은 상대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루녹스 게임 초반부터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루녹스가 이미 4레벨이라면, 캐리 이 민첩한 영웅 콤보에서 탈출하고 도망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리스

최신 영웅 버프
하리스 MLBB. 출처: 유튜브/MLBB.

이 영웅은 최신 Mobile Legends 업데이트에서 여러 번 업데이트되었지만 경쟁 META에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그는 Karrie에 맞서기 위해 합당한 적으로 왔습니다. 

하리스는 전투에 강하고, 하나씩 캐리와 함께. 그것이 Harith가 Karrie에 대해 강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이 영웅의 스킬은 과연 여명의 땅에서 캐리를 상대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하리스는 탈출 능력이 있어 적이 잡기 어렵습니다. 영웅 하리스는 캐리를 포함해 이기기 힘든 마도사 영웅이다.

하리스는 적 팀의 컨트롤 공격을 막지 못했다. 하리스도 상대의 컨트롤 공격을 쉽게 피했다. Chrono Dash와 Flicker를 사용하면 Harith는 적의 공격을 완전히 피할 수 있습니다. Harith는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었지만 여전히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파르사

히어로 점프스케어 ML
파르사 – MLBB. 출처: VCGamers.

Pharsa 운동은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캐리가 이 영웅을 일대일로 대면할 수 없도록 CC와 버스트가 가득한 기술.

캐리를 사용하는 적이 보이면 빠르게 데리러 갈 수 있습니다. 파르사 그의 적으로. 

마법의 힘을 장착하면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법의 부츠를 구입하고 다음을 선택해야합니다 전쟁 도끼 증가 시키려고 공격력 그리고 마법 피해 공격을 증가시키기 위해 최대 +1000 포인트. 

Karrie가 공격할 때 이 영웅을 사용하여 팀을 도울 수 있습니다. 스킬 2를 사용하여 그를 함정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이브

Troll Warlord Dota 2 카운터 영웅
이브 MLBB. 출처: VCGamers.

상대방이 Karrie 영웅을 사용한 후에 Yve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여 이브, 캐리의 움직임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Yve는 상대방을 느리게 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커버리지가 넓은 이 마법사 영웅은 게임에서 캐리를 쉽게 이길 것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Yves의 영웅은 매우 빨리 죽기 때문에 팀 전투에 관여하지 말고 적에게 너무 가까이 가지 마십시오.

Ultimate Yve는 정사각형 블록을 던질 수 있습니다. Yve의 방벽에 들어가거나 나가는 적은 탈출을 시도할 때 속도가 느려집니다.

Yve의 기술은 그녀가 제공할 수 있는 범위 및 감속 기술로 인해 전투 중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5가지 고통스러운 Yve 빌드 아이템, 손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카자 

카운터 발렌타인 카자
카자 MLBB. 출처: VCGamers.

Kaja는 게임에서 Karrie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권장 영웅입니다.

아시다시피 이 영웅은 캐리의 움직임을 쉽게 막을 수 있는 매우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Kaja는 적 영웅을 쉽게 납치할 수 있는 신성한 심판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Kaja가 주변에 있기 때문에 Karrie는 상대를 공격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게임에서 Karrie에 대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다른 추천 영웅이 있으신가요? 공유하다 댓글란에 적어두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ja 2023의 고통스러운 빌드, 초보자에게 적합!

Instagram VCGamers를 팔로우하고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