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개화 이벤트 안내 : 리사 겐신 임팩트 코스튬 3.4

리사 겐신 임팩트

Genshin Impact가 새로운 의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Lisa를 위해 새로운 의상이 만들어졌습니다. 게다가 아야카, 게임 시작 시 모든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4성 캐릭터가 마침내 새로운 의상을 갖게 되었습니다.

Lisa의 새로운 의상은 지역 원주민과 같은 Sumeru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VCGamers는 이번 기사를 통해 리사의 새로운 코스튬과 획득 방법, 그리고 최신 이벤트인 세컨드 블루밍에 대한 안내를 들을 예정이다.

또한 읽기: 베스트 원신 임팩트 5성 캐릭터 버전 3.3

Genshin Impact의 리사 의상

Genshin Impact의 리사 의상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리사 의상

플레이어는 Second Blooming이라는 새로운 이벤트를 완료한 후 Lisa의 새로운 의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이벤트 시작 전에 퀘스트를 완료하고 다양한 상품을 획득해야 합니다.

이벤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벤트의 배경을 알려주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Traveler가 Sumeru로 이동하여 Second Blooming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여행자들은 수메루의 명소에서 에펜디를 만나게 됩니다. 다음으로 여행자는 Puspa Cafe로 안내됩니다.

푸스파 카페에서 트래블러는 이미 새 의상을 입은 리사를 만나게 됩니다.

의상에는 미학이 있습니다 수메루, Sumeru의 다른 주민들과 같은 재료와 독특한 모습으로.

리사와 대화를 나눈 후 플레이어는 두 번째 개화 이벤트의 시작 지점인 Mawtiyima Forest로 향합니다.

또한 읽기: Tsaritsa, Cryo Archon 및 God of Love Genshin Impact에 대한 독특한 사실

이벤트 두 번째 Blooming Genshin Impact 3.4

Genshin Impact의 두 번째 Blooming 이벤트
Genshin Impact의 두 번째 Blooming 이벤트

Second Blooming에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Lisa 의상을 얻기 위해 완료할 수 있는 5개의 스테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플레이어가 완료할 수 있는 단계는 이미 두 개입니다.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상품을 받게 됩니다.

상금은 80 프리모젬 각 단계마다 Hero's Wit, Mora, Mystic Enchantment Ore, Sumeru 무기의 무기 승화 재료.

다음 단계는 매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가 게시된 지 이틀 후에 5개의 스테이지가 잠금 해제됩니다.

메인 보상인 새로운 리사 의상을 받으려면 플레이어는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모든 스테이지에서 총점 10,000점을 얻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플레이어는 모든 스테이지가 가능해야 새로운 리사 의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이벤트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아래에서 Second Blooming 이벤트에 대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Daily Check In, 상을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세컨드 블루밍 이벤트 안내

이번 이벤트는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이전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적이 포함된 스테이지를 완료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킬과 버프가 있습니다. 다음은 두 번째 블루밍 이벤트를 완료할 때 유용한 정보입니다.

기술과 버프로 팀을 사용자 지정

세컨드 블루밍 원신 임팩트 이벤트 안내
두 번째 블루밍 이벤트 팀 구성 예시

각 단계마다 부여되는 버프와 위 그림의 방랑자처럼 연계 캐릭터에게 부여되는 버프가 있습니다.

스테이지마다 버프가 다르며 이러한 버프를 활용하여 스테이지를 더 빨리 마칠 수 있습니다.

연계 캐릭터의 경우 최대 30%까지 데미지가 증가하고 필드 외에서는 2 엘리멘탈 에너지를 얻을 수 있으므로 강한 캐릭터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기술이 포함된 기술 구성 메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PS 아네모 데미지를 추가하는 스킬이 있을 때 아네모 요소로.

또한 읽기: 최신 Genshin Impact Elemental Reaction 가이드

가능한 한 빨리 적을 제거하십시오

원신의 두 번째 개화 이벤트
Genshin Impact의 두 번째 Blooming 이벤트

사용 가능한 스킬에 따라 팀 구성을 조정하면 스테이지를 더 빨리 완료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팀을 사용하면 더 쉽게 스테이지를 완료할 수 있으므로 획득하는 점수가 더 높아집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난이도가 있습니다. 가장 높은 난이도를 선택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점수 배율을 얻게 되어 그들이 얻는 점수가 훨씬 더 높아질 것입니다.

점수가 높을수록 Genshin Impact에서 Lisa의 의상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논의한 바와 같이 플레이어는 5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10,000 포인트를 획득하면 Genshin에서 Lisa의 새로운 의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Genshin Impact 버전 3.4에서 Lisa의 새로운 의상과 Second Blooming 이벤트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Genshin Impact의 충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