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는 Apex Legends Mobile을 종료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Apex 모바일 닫기

모바일 게임 시장의 부상으로 PC 게임 개발자는 PC 게임의 모바일 버전을 적응하고 제작해야 했습니다. 불행히도 이 계획이 항상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EA가 닫아야 합니다.

EA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Apex Legends Mobile을 종료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EA는 Battlefield Mobile의 진행 중인 개발도 취소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Apex Legends Mobile이 종료되는 이유와 Battlefield Mobile 개발 프로세스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Apex 레전드 모바일 게임 리뷰: 까다롭지만 재미있습니다!

Apex Mobile이 공식적으로 폐쇄된 이유

Apex 모바일 로비 폐쇄
Apex 레전드 모바일 로비. 출처: VCGamers

iOS 및 Android 플랫폼용으로 2022년 5월 17일에 출시된 EA의 Apex Legends Mobile은 EA의 놀라운 발표 후 종료되었습니다.

을 통해 트윗 Respawn과 EA는 게임 종료 결정이 매우 어렵다고 발표했습니다. 다음은 Apex Legends Mobile 개발자인 Respawn의 공식 트윗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는 원인은 다양한 요인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양과 질 측면에서 게이머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입니다.

아쉽게도 에이펙스 모바일의 폐업 사유가 된 요인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한 개발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요인이었습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Apex Legends Mobile은 2023년 5월 1일에 공식적으로 종료됩니다.

매우 인기있는 Battle Royale 게임으로서 전체 Apex Mobile 서버를 닫아야 하는 것은 상당히 안타까운 일입니다. 게다가 에이펙스 모바일은 게임이 되었다. 아이폰 OS 2022년 최고.

또한 2023년 5월 1일에 Respawn과 EA가 Apex Mobile을 종료해야 하기 때문에 이 게임에 시간과 돈을 들인 플레이어도 낭비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가보 Apex 레전드를 얻는 방법!

Battlefield 모바일 개발 프로세스

배틀필드 모바일 포스터
배틀필드 모바일 포스터. 출처: EA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은 실패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EA의 결과 게임은 제목이 붙여졌다. 배틀필드 모바일 부정적인 영향도 미쳤다.

EA는 모바일 플랫폼용 Battlefield 게임 개발보다 Batteflied 2042 개발에 더 집중할 것입니다.

게임 개발자는 공식적으로 Battlefield Mobile을 출시하지 않았지만 EA와 Industrial Toys 간의 협력은 종료되어야 합니다.

Industrial Toys는 EA와 함께 Battlefield Mobile을 개발한 개발자 스튜디오입니다. 에 따르면 나침반, Industrial Toys는 Battlefield Mobile 출시 취소로 인해 폐업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따라서 Apex Mobile의 폐쇄와 EA의 Battlefield Mobile 개발 종료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PC 및 콘솔에 대한 Apex Legends 충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