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다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정말 자동 새비지!

ML의 고통스러운 Hilda 빌드

선수용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Hilda라는 이름을 가진 영웅에게는 확실히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이 힐다는 오프 플래너 영웅 EXP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사람.

많은 선수들이 그에게 의지한다. 영웅 이 Hilda는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좋아합니다.

선수용 모바일 레전드, Hilda는 종종 다음과 같이 의존합니다. 로머 또는 탱크.

아마 많은 분들이 모르실거에요 영웅 이 Hilda와 그녀가 Painful Build Hilda로 의존하는 이유. 상대방을 죽이는 힐다의 캐릭터에 대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Hilda Hero Fighter Tank: Shadow Buff 정말 어렵습니다!

히어로 힐다

힐다의 캐릭터 고통 빌드
Hilda's Deadly Pain 빌드(출처: ONE Sport)

힐다의 방어력이 강하고 힐다 역시 힐다에게 의존하는 플레이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영웅 선수를 프로로 만들 수 있는 가장 큰 것.

힐다는 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전투기 영웅 또는 탱크 모바일 레전드에서. 그는 상대를 죽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적과 싸우면 즉시 효과가 나타납니다. 충격 뿐만 아니라 제거 손상 그의 상대 또는 적에 대해 매우 높습니다.

Hilda The Painful Build라는 별명을 가진 Hilda는 물론 이전에 설명했듯이 이 Mobile Legends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전투기 그리고 탱크.

이를 통해 Hilda는 매우 강력한 방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 증가로 인해 그는 인기가 높아져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마틸다

힐다의 스킬

힐다의 빌드 아프스 스킬
Hilda Hurts 2023 빌드(출처: UniPin 블로그)

아시다시피 Hilda의 능력은 적에 대한 방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힐다는 모바일 레전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영웅이다.

어떤 효과가 있습니까? 영향력은 줄 수 있는 사람이다. 손상 몸집이 크고 덤불 속에 숨어 있을 때 최대 HP의 2%를 회복할 수 있는 능력도 있습니다.

따라서 Hilda의 능력은 상대로부터 방어를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음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시 힐다의 능력치입니다!

패시브(광야의 축복) 

Hilda의 능력 중 하나는 Passive(Blessing of Wilderness)입니다. 이 패시브는 Hilda에게 매우 독특합니다.

Hilda가 HP가 부족한 상태에서 달릴 때 최대 HP에서 2%를 업데이트하여 덤불에 있을 때 HP를 계속 증가시킵니다.

게다가 방어력도 얻는다. (방패) 3초 동안 최대 15%에 해당합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10초입니다.

Hilda가 덤불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또 다른 이유는 그녀가 20% hp에 해당하는 Secure Lane, HP Regen, Shiel 또는 결투를 할 때 매우 강력한 패시브 때문이었습니다.

기술 1 – 전투 의식

전투 의식은 힐다가 소유한 능력입니다. 힐다는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믿음직스럽기 때문에 이 회전 능력은 힐다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손상 상대방이 그를 두려워하게 만드는 이길 수 없습니다.

힐다의 능력 발동 시 이동속도가 60% 증가하고 3초간 지속되며 일반공격이 200(+100% 총 물리공격력) 강화되며 40% 대상에게 슬로우 효과를 발생시킨다. .

기술 2 – 사냥의 기술

Hilda의 두 번째 기술은 Art of Hunting입니다. 이 Art of Hunting은 Hilda에게 정말 효과적입니다. 손상 Clear Minion, Farming 또는 상대와 마주하는 것과 같은. Hilda는 그녀가 마주하고 있는 상대의 목표물에 고정됩니다.

그가 활성화할 때 기술 대상을 3회 공격하는 기능입니다. 2차 공격은 주변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3차 공격은 힐다와 같은 지역에 있는 적 대상에게 넉백 효과를 줍니다.

얼티밋 스킬 - 야생의 힘

Hilda의 다음 스킬은 Power of Wildness입니다. 손상영웅 이 하나.

힐다는 800(+ 250% 추가 물리 공격력)을 주어 대상을 향해 점프할 때 활성화되어 기절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힐다의 상대가 맞을 것이다 손상60%만큼 큽니다.

고통스러운 힐다 빌드 2023

힐다의 아픈 빌드 ML S24
고통스러운 힐다 빌드 2023(출처: UPoint.ID)

로 얻은 그림자 버프 힐다 이것은 그를 이기기가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2023년에 상처를 입힌 힐다 빌드가 여러 개 있습니다. 그것들은 무엇입니까? 보자!

터프 부스트

힐다의 터프 부스트는 +40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고 +22 마법 방어력을 추가할 수 있어 힐다가 마법 피해에 의존하는 메이지 영웅들의 공격을 쉽게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30%에 도달하는 상대방의 능력에 대한 공격으로 인한 군중 제어(CC)의 효과를 줄이는 기능을 하는 Fortinude라는 매우 독특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CC 효과가 감소하면 상대가 Hilda의 움직임을 잠그는 것이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Hilda가 가져야 할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는 Brute Force Breastplate입니다. 이 아이템은 Hilda에게 +770 HP와 +45 Physical Defense를 제공하여 Hilda를 최소화합니다. 손상 상대의 영웅 공격보다 큽니다.

Brute Force는 일반 공격과 함께 사용할 때 활성화되어 힐다에게 4초 동안 2% 이동 속도, 물리 및 마법 4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로즈 골드 유성 

이 공격 아이템은 Hilda의 HP가 30% 미만일 경우 Shield를 생성하고 Hilda에게 추가로 25 Magic Defense를 제공할 수 있는 Liveline이라는 패시브를 가진 Hilda에게 적합합니다. 이 로즈 골드 유성은 힐다에게 +30 마법 방어력, +5% 물리 흡혈 및 +60 물리 공격을 줄 수 있습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이 공격 아이템은 힐다에게 +70 물리 공격력, +250 HP를 부여하고 물리 관통력을 +15 증가시키는 추가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힐다가 5초 이내에 데미지를 받거나 주지 않을 때 활성화되어 상대를 대상으로 하는 40%의 느린 효과.

재앙의 포효

이 아이템은 Hilda에게 +60 물리 공격력과 +35% 관통력의 추가 속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의 저항을 쉽게 뚫는 패시브, 즉 아모스 버스터.

절망의 칼날 

다음으로 힐다에게 필요한 아이템은 Blade of Despair 또는 BOD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력을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힐다가 HP가 50% 이하인 상대를 공격한다면. 물론 이 힐다 어택 아이템은 +160 물리 공격력을 추가로 가지고 있으며 +5%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상대 팀과 마주했을 때 힐다의 움직임이 자유롭고 민첩하게 움직입니다.

힐다의 영웅인 이유

Hilda's Painful Build 2023 모바일 레전드
2023년 Hilda의 고통스러운 빌드 (출처: SPIN Esport)

힐다는 실제로 상대에게 이기기가 매우 어려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으로 그는 특히 덤불 속에 있을 때 적의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스킬 외에도 좋은 배틀 스펠과 엠블럼 세트를 가지고 있어 더욱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hmyv33nus의 충격적인 사실,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뉴스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신 VCGamers 뉴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흥미로운 스킨을 많이 보유하고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 에서만 가장 저렴한 Diamond Mobile Legends를 즉시 충전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