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an's Favor Quest Diablo 4: 완료 방법에 대한 팁

디아블로 4 - 도난의 부탁

Diablo 4 세계에서 모험을 완료하려면 완료해야 하는 임무가 많이 있으며, 가장 중요한 임무 중 하나는 Donan's Favor입니다. 고 도난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곳입니다.

이 임무도 보상이 있을 것입니다 비시저스 말 형태의 탈것과 같이 게임에서 몇 번만 발견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그런데 미션을 어떻게 수행하는지 아시나요? 이 글에서 저자는 여러분이 존재하는 모든 장애물을 쉽게 극복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고 Donan이 게임에서 원하는 것을 성취하십시오. 디아블로 4. 가스!

또한 읽으십시오: 디아블로 4 스위치 루머, 기대에 부응할까?

디아블로 4 도난의 부탁 퀘스트

도난 - 도난의 부탁 퀘스트
Donan – Donan의 호의 퀘스트. (출처: Upcomer/Google)

디아블로 4 게임 시스템에서 부여한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장소를 탐색하다 보면 당연히 시간이 많이 걸리게 됩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게임은 Donan's Favor 미션을 완료하면 말 형태의 탈것을 얻을 수 있는 미션도 제공합니다.

이 말의 기능은 매우 다양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꼭 필요한 것이고 꼭 갖고 있어야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할 때 이동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품을 보관하는 장소로도 유용한 추가 저장 공간도 제공됩니다.

그 전에 먼저 액트 4에서 시작되는 Donan's Favor 미션을 완료하세요.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할 점은 Donan이 주는 미션은 The Making of Monsters라는 3막을 완료할 때까지 열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미션은 복잡한 것이 아니고 상당히 간단한 미션이기도 합니다.

"A Gathering Storm"이라는 제목의 캠페인 4막을 연 후 Kyovashad로 이동하세요. Kyovashad에 도착하면 The Cathredal of Light라는 곳에서 Donan이라는 이름의 사람을 찾으세요.

그에게 말을 걸면 테이블 마스터에게 말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미션이 나옵니다. 지도를 통해 마스터 테이블의 위치를 알려주는 방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말하자면 테이블 마스터는 불타버린 다리 바로 건너편에 있었습니다.

탈것을 구하는 방법

디아블로 4 탈것
디아블로 4 마운트. (출처: Roccat/Google)

테이블 마스터와 대화할 때 도난의 친구라는 대화를 선택하세요. 그 후 테이블 마스터가 여러 문장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대화가 끝나면 즉시 탑승 옵션이 열리며, 테이블 마스터에게서 말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Diavlo 4의 디지털 디럭스 및 얼티밋 에디션 버전을 구매한 플레이어에게는 Light-Bearer 및 Temptation Mount가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Caparison of Faith, Hellborn Carapace와 같은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다만, 위에서 언급한 버전에서 추가 구매를 하지 않으시는 분들께서는 테이블 마스터에게서 탈것을 20,000골드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은 회색 군마와 얼룩덜룩한 군마, 두 가지뿐입니다.

말의 통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던전이나 폐허 등 말을 겁나게 만들 수 있는 취약한 장소가 여러 군데 있기 때문입니다. 마운트 탭 위의 주황색 막대를 통해 이 두려움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탈것을 소환하는 방법

마운트 디아블로 4 소환
디아블로 4 마운트를 소환하세요. (출처: Roccat/Google)

디아블로4 게임에서 마운트를 소환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비시저스 키보드의 "Z" 버튼을 누르거나 컨트롤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actured Peak 지도에서 디아블로 4 릴리스 제단의 위치를 꼭 알아야 합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