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까지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영웅 4명

새로운 ml 영웅 유출

2022년 3월 말까지 Moonton은 지금까지 4명의 새로운 Mobile Legends 영웅을 출시했습니다. 이 모든 영웅 중에서 어느 것이 더 안정적으로 사용됩니까?

현재 많은 새로운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2021년은 시간적으로도 꽤 긴 시간인 것 같고, 어느덧 3개월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새해 첫날부터 여명의 땅을 장식할 새로운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어떤가요?

문제의 새로운 출시 영웅은 확실히 단일 역할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마법사나 유일한 탱커의 역할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영웅은 각각의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전투기, MM 및 기타 추가 마법사가 있습니다.

전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약간의 정보를 드리자면, Mobile Legends는 Shanghai Moonton Technology Co., Ltd.에서 만든 인기 게임입니다. 이 회사는 중국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Shanghai Watches Technology Co Ltd, 이전 Youngoy Technology Pte. 현재 MLBB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영웅은 100명 이상입니다.

따라서 이번 3월까지 2022년 내내 4명의 새로운 Mobile Legends 영웅이 출시되었습니다. 다음은 완전한 설명입니다.

2022년 3월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영웅 목록

새로운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2022년 1월 초 Moonton은 Yin이라는 새로운 영웅을 출시했습니다. 당시 그는 처음으로 음과 함께 희생되었고, 특히 게임이 끝날 때까지 지속되는 감정에 휩싸였습니다. Mobile Legends 2022의 이 새로운 Hero는 출시 초기에 정말 문제가 많았던 결정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MM 사용자는 Yin의 존재에 감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2022년 1월 18일 출시된 히어로는 파이터로서의 주역을 맡는다. 전문영웅이 뭐냐고 묻는다면 음이 그 답 중 하나일 것이기 때문이다.

참고로 Yin은 결투를 위해 지정된 적을 특수 링 경기장으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차원에 관심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Yin 영웅의 최고의 빌드를 알고 싶다면 Jess No Limit와 같은 ML YouTube 사용자를 시청하여 그의 힘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여자 이름

새로운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여자 이름

아래는 물론 MM 영웅인 서포터 중 한 명인 멜리사입니다. 인과 달리 멜리사는 소녀처럼 생긴 강한 영웅이다. 이 영웅은 흥미로운 이점이 있습니다.

Melissa는 150% 더 어려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극적 이름을 가진 인형 지정에 적용됩니다. 그런 다음 능력 접두사 별칭 Skill 1 Call Go에 대해. Muddles, Melissa는 약 6 초 동안 상대방의 영웅을 묶는 인형을 그에게 줄 것입니다.

스킬 2의 경우 이 멜리사가 결단력 있는 플레이어에게 이동한 다음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50% 증가시킵니다. 그런 다음 궁극기 3으로도 알려진 엄폐를 위해 이 영웅의 안쪽 손목이 5초 동안 보호 영역을 생성합니다.

후자를 사용하면 적 영웅이 5초 동안 보호 구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해 보세요. 사용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자비에르

새로운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자비에르 MLBB

그리고 2022년 세 번째 새로운 Mobile Legends 영웅에는 마법사 역할의 마지막 항목인 Xavier가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MLBB 게임에서는 많은 플레이어가 그가 마법사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매우 강하고 Cecilion의 영웅에 대한 주요 카운터입니다.

Hero Xavier가 최근 출시되었고 Xavier는 2022년 3월 2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Xavier가 국내 영웅이 될 수 있다는 예측이 있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방의 주 영웅 또는 핵심 영웅 중 하나를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의무가 적을 움직일 수 없게 만들 수 있는 동일한 책임으로 스킬 1에서 증명될 수 있습니다. Xavier는 수동적으로 얼음 오라를 방출하여 고정 효과를 가져옵니다.

그런 다음 스킬 1을 입력하고 사용하면 적에게 얼음 원을 제시합니다. 그런 다음 한 번에 다섯 명의 적을 제거할 수 있는 충분한 피해를 줍니다. 스킬 2도 배리어를 생성하는데 얼음벽이다.

자비에르의 2가지 스킬 효과로 벽을 통과한 적이 방해를 받거나 느려지는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그리고 Umungkas Ultimate Alias의 경우 이 영웅은 다양한 개발 영역에서도 더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카운터 영웅 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줄리안

새로운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줄리안

2022년 3월 Mobile Legends의 마지막 신규 영웅은 Julian입니다. Julian의 출시가 도착하면 분명히 Moonton은 감미료로 흥미로운 이벤트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Julian의 출시일이 다사 다난했다는 말은 아닙니다.

참고로 Julian은 체인을 무기로 사용하는 새로운 ML 2022 영웅입니다. 무기로서의 사슬의 발현은 누출에 따라 상당히 커 보입니다. Julian 영웅의 오른팔에 있는 무기 컨테이너인 특수 슬롯이 있습니다.

주인공 줄리안의 모습은 주인공 인이나 멜리사를 닮은 10대 소년으로 보인다. 그리고 이 영웅은 ML 게임에 남겨진 빛의 일부입니다.

그의 출시에 관해서는 Julian이 2022년 4월 20일에서 30일 사이에 게임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확실한 예측이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치명적인 Xavier MLBB 콤보 영웅 6명을 소개합니다!

2022년 3월까지 새로운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한 토론 중 일부였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다면 다른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