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판 로스트 저지먼트 리뷰, 신나는 RPG 게임 2023!

잃어버린 심판

세가 출시 RPG 게임 감히 사건을 해결하려는 형사에 관한 게임인 PC용 Lost Judgment라는 이름의 게임입니다. 

전작과 달리 Lost Judgement는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초 에서 진행됩니다. 이 게임은 원래 Yakuza: Like a Dragon과 거의 같은 시기에 2021년에 출시되었으므로 해당 자산을 재사용하는 것이 현명한 조치였습니다. 

아름다운 도시지만 이치반 카스가의 야쿠자 이야기와는 전혀 무관한 캐릭터, 순간,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Judgment의 스토리를 더 즐겼지만 속편은 더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는 경향이 있는 더 나은 메커니즘, 비주얼 및 스토리를 포함하여 전반적으로 훨씬 더 나은 게임을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RPG 게임 추천, 멋진 그래픽!

잃어버린 심판의 새로운 기능

잃어버린 심판
잃어버린 심판. 출처: 유튜브.

계략 야가미 타카유키 주연의 첫 번째 작품은 재미있었지만 스토리가 대부분의 비중을 차지하는 결함도 있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Lost Judgement는 팬들이 다시 사랑하게 만드는 RPG 게임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광미는 여전히 문제이지만 덜 자주 발생합니다. 전체 "꼬리와 추격" 특수 효과는 이 게임의 신용에 대해 모든 경우에 수행되지 않습니다. 

우정 시스템이 없어졌으므로 플레이어는 진행하기 위해 도시에서 무작위로 50명과 친구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단서를 스캔하는 탐정 모드는 훨씬 빠르고 혼란스러울 경우 단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과 달리 단서를 찾는 것은 축적된 SP에 불이익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범죄 해결견을 도와주고 산책을 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 자체로 훌륭한 기능 추가입니다.

움직임이 개선되어 Yagami의 기존 파쿠르 기술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그는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건물 측면을 따라 파이프를 오를 수 있습니다. 

스텔스 메커니즘이 개선되어 사람들을 던지고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는 동전과 사람들의 얼굴을 때릴 수 있는 연막탄을 제공했습니다. 

개방형 케이블 도어 손잡이가 완전히 없어진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것은 경험을 훨씬 더 좋게 만듭니다. 스케이트보드의 추가 이동도 훌륭하지만 포장 도로를 서핑할 수 없으면 때때로 속도가 느려집니다. 

The Kaito Files를 제외한 모든 DLC와 함께 제공된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묶음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아이템, 네 번째 전투 스타일(주먹), 개 가죽 등을 포함한 다른 모든 DLC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PC 2023의 로스트 저지먼트 게임 플레이

잃어버린 심판
게임 로스트 심판. 출처: IGN 이탈리아.

축복이자 저주로 작용하는 것 중 하나는 이야기가 다양한 플레이어들에게 울려 퍼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고등학교 괴롭힘을 대상으로 하지만 자살과 성폭행과 같은 비극도 다룹니다.

계략 모든 경우에 이 이야기를 잘 다루지는 못하지만, 전반적으로 저는 이 이야기가 있는 그대로를 즐겼습니다. 야가미 타카유키는 또 다른 왕따 이야기로 시작된 이 고등학교 사건에 결국 연루된다. 

상황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되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Yagami는 카운셀러로 학교에 들어가면서 동시에 탐정 작업도 해야 하는데, 이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이 페르소나처럼 느껴지기 시작하는 곳입니다. 그는 게임을 하고 다양한 학교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향상되는 일련의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Yakuza: Like a Dragon에서 부분적으로 찢어진 것 같은 느낌입니다.

Yakuza: Like a Dragon의 비주얼에서 거의 재활용되었으며 매우 현명한 결정입니다. 이미 아름다운 도시였으며 Yagami와 Kaito가 탐험할 수 있도록 여러 지역을 잠금 해제하고 설계해야 했습니다. 

시각적으로 이 도시는 놀랍습니다. Lost Judgment에는 RGG Studio 카탈로그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전투 테마 중 하나도 있습니다. 성우는 JP와 ENG 모두 훌륭하며 SEGA가 목소리를 빌려줄 유명인사를 유치하는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상당히 어렵고 정말 멋진 RPG 비주얼을 제공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플레이할 최고의 PC 액션 RPG 게임 5개

Steam에서 이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서만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스팀 저울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