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예측 2022년 8월 2일 화요일

암호화 투자 위험 - BNB 및 BTC 분석 - BTC 분석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예측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비앤비 그리고 비트코인 2022년 8월 2일 화요일.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투자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 데이터를 기준으로 1400만 명을 넘어섰다고 기록돼 있다.

물론 투자할 수 있는 암호화 자산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암호화 자산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거래소 (DEX) 및 중앙화 거래소(CEX).

찾고 투자할 수 있는 암호화 자산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디오르 (자신의 연구를 수행) 선택하기 전에.

그래서 이번에는 BNB/USDT와 BTC/USDT에 대한 예측을 검토하겠습니다.

이 예측은 이러한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에 대한 VCGamers의 분석을 나타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오늘 BNB 및 BTC에 대한 분석 및 예측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느리지만 확실하게 이것이 $VCG 토큰 로드맵입니다.

BNB/USDT 분석 및 예측

BNB 2022년 8월 2일
BNB/USDT 분석.

4시간 시간대에 대한 BNB 분석은 지지선 $281에서 목표에 도달한 어제의 예측을 이어가고 있으며, 시장은 이제 강세 플래그 패턴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향후 $298,- / $311,- / $319,- 가격으로 저항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BAPPEBTI에 등록된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5개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Profit Champion과의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NFT Marketplace에 대한 정보 유출

BTC/USDT 분석 및 예측

BTC/USDT 분석

VCGamers의 분석에 따르면 오늘날의 BTC/USDT 시장은 구매자가 $23.175,- / $23.368,-의 가격에서 저항으로 이동하려고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매수자가 매도자에게 공격을 받을 경우 시장은 $22.554,-/ $22.764,-에서 지지하도록 밀려날 것으로 예측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무료 비트코인을 얻는 방법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디오르

암호화 그림
암호화 그림

언제나 디오르 암호화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우리는 코인 또는 암호화 토큰의 기본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코인과 토큰의 로드맵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각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과 암호 화폐 또는 토큰의 실적은 어떻습니까?

그런 다음 토큰 또는 암호 화폐의 개발자 또는 개발자가 누구인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는 잠재적인 이점에 따라 고위험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VCGamers는 Binance Smart Chain 및 Ethereum 네트워크에 있는 $VCG Token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은 이제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교환 매체입니다.

Pancakeswap, Uniswap 및 Indodax와 같은 여러 DEX 및 CE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