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Estes 빌드 아이템

빌드 에스테스

상처를 주는 Estes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더 많은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2017년 출시된 달의왕 엘프 에스테스는 게임 내 최강의 서포터 영웅 중 하나다. 코드 오브 문라이트를 손에 쥐고 있는 그는 팀 전투에서 팀 전체를 지원하고 적 팀을 멈출 수 있는 강력한 지원 영웅입니다. 

스킬 자체는 매우 사용하기 쉬운 것으로 분류되었다. 이는 게임 초반에 느린 스킬 효과로 인해 적이 압도당하는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를 선택한다면 게임 초반에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더 많은 승리를 거두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Estes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MLBB Estes 빌드 아이템

많은 Estes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Mobile Legends 전장에서 Estes 빌드를 시도하기 위해 가이드에서 다음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워리어 부츠

빌드 에스테스
전사

Favor의 축복받은 로밍 부츠를 구입하여 경기를 시작하십시오. 플레이어는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하는 워리어 부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초기 게임 방어를 위해 Warrior 부츠 또는 Tough Boots를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신발의 종류는 에너미 라인에 따라 다릅니다.

로밍 유형의 경우 호의를 사용하여 10초마다 추가 효과가 있고, 다음 치유 또는 보호막 스킬은 5미터 내에서 HP가 가장 낮은 팀원 영웅에게 추가로 360-900 HP를 회복합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빌드 에스테스
마법에 걸린 부적

플레이어는 다음 빌드의 핵심 아이템인 Enchanted Talisman을 구매해야 합니다. Enchanted Talisman은 +250 HP, +50 Magic Power, +20% CD 감소를 제공합니다.

그는 총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5%를 재생하는 마나 스프링과 최대 CD 감소를 5% 증가시키는 매직 마스터리라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력을 요구하는 것과는 별개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을 신경쓰지 않고 보낼 수 있도록 되돌려주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빌드 에스테스
도미넌스 아이스

다음 Dominance Ice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70 물리 방어력, +500 마나, +5% 이동 속도 및 그녀의 고유한 수동 북극 추위를 제공하여 주변 적 영웅의 보호막과 HP 재생을 50%("라이프 드레인"에 맞은 영웅 제외), 공격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30%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도 10% 감소합니다.

골동품 흉갑

빌드 에스테스
고대 미술

너무 많은 피해를 입으면 게임 초반에 Silence Robe 또는 Dreadnought Armor와 같은 레벨 2 방어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 2단계 방어 아이템은 Athena's Shield 및 Antique Cuirass가 될 3단계 방어 아이템을 완전히 구매하지 않고도 초기 게임에서 방어 도구로 잘 작동합니다. Enchanted Talisman 및 Dominance Ice와 같은 핵심 아이템을 구매한 후 3티어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2%의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아이템입니다. 그러면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이 4포인트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Hayabusa MLBB 빌드 아이템 Ala Pro Player RRQ XIN입니다.

덧없는 시간

빌드 에스테스
플레팅 타임

+70 Magic Power, +350 Mana, +15% CD 감소를 제공하는 Fleeting Time 아이템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의 고유한 패시브 타임스트림은 킬 또는 영웅 지원 시 Ultimate의 현재 재사용 대기시간을 30% 줄입니다. 이 아이템은 매우 유용하며 궁극기 능력과 기술을 계속해서 스팸으로 퍼뜨릴 수 있게 해줍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빌드 에스테스
듀란스의 목걸이

상대가 높은 치유/생명력 흡수 영웅을 가지고 있다면 지원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60 Magic Power, +10% Magic Lifesteal, +5%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그녀의 고유한 패시브 라이프 드레인은 대상에게 피해를 준 후 3초 동안 대상의 실드와 HP 재생을 50% 감소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Argus 빌드 아이템

Mobile Legends에 대한 최신 정보와 가장 완벽한 게임 뉴스를 VCGamers에서 확인하세요! 항상 업데이트되는 저희 인스타그램도 잊지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