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FF 그랜드마스터 랭크 최대 달성을 위한 팁

그랜드마스터 프리파이어 MAX

모든 플레이어가 그랜드마스터 등급에 도달하기 쉬운 것은 아닙니다. FF 맥스. 이를 달성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2022년 3월에 달성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Grandmaster FF Max는 플레이어가 도달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달성하기가 매우 어렵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게임의 역사를 통틀어 많은 플레이어가 GM 등급을 여러 번 확보했습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전투와 탐험 중에 그들의 전략을 플레이하고 완성하는 데 몇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기술을 대체할 수는 없지만 플레이어는 이 문서의 팁을 사용하여 해당 등급에 도달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2022년 3월에 FF Max에서 Grandmaster 등급에 빠르게 도달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Grandmaster FF Max 등급을 올리는 방법

유리한 출발 

그랜드마스터 FF 맥스
FF

유리한 출발을 하는 것은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선수는 시즌이 시작된 이후 경기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타임라인이 줄어들면서 패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일찍 시작하면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경쟁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순위가 더 빠르게 상승합니다.

좋은 플레이어 스쿼드 선택

그랜드마스터 FF 맥스
분대

좋은 선수들로 가득 찬 영구 스쿼드를 선택하는 것은 항상 랭킹 세션에 도움이 됩니다. 강력한 팀, 시너지 공격, 분대원 간의 근본적인 이해는 Grandmaster FF Max 등급에 도달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새 시즌이 시작되면 친구들과 함께 스쿼드를 구성하여 순위를 함께 올려야 합니다. 잘 훈련된 분대는 쉽게 의사소통하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각 분대에는 게임 내 리더 또는 IGL이 있어야 안전 지대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적절한 로테이션과 소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마스터로 향하는 rnak 푸시에는 마지막 존까지 사는 플레이어가 20명 이상 있습니다. IGL을 사용하면 마지막 영역 전투에서 더 쉽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펫의 스마트한 선택

그랜드마스터 FF 맥스
레온

Free Fire MAX의 각 캐릭터는 고유한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상대를 쉽게 물리칠 수 있도록 이러한 능력을 마스터하거나 더 잘 이해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의 애완 동물은 전투 및 전술 보너스도 제공합니다. 그들은 전체 분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고유한 속성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선택할 때 플레이어의 필요에 따라 현명한 선택을 하면 순위를 더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무기 선택

그랜드마스터 FF 맥스
스파 12

Free Fire MAX에서 플레이어가 내려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는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무기를 선택하면 재앙이 닥칠 수 있고 랭크 푸시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항상 최대 피해를 주는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 일부는 Groza, M14 및 AWM입니다. 그들은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근접 전투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항상 UMP와 M1887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2에서 바바리안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F 무기 조합

연습 및 게임 시간 늘리기

그랜드마스터 FF 맥스
FF

연습 선수가 많을수록 Grandmaster FF Max 등급에 도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무기 기술, 분대 통신 기술 및 생존 전략을 연습하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훈련은 제쳐두고 순위를 높이려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루한 작업입니다. 이러한 활동을 위해 정신적으로 준비하고 그들의 게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킬은 추가 레벨 랭킹 포인트를 얻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매치당 최소 3~5킬을 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플러스 레벨 포인트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당신은 곧 GM 레벨에 도달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ung Fu Tigers Emotes 및 FF 무기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

Grandmaster FF Max 등급에 도달하기 위한 경쟁은 게임 내에서 가장 엘리트 리그이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고 게임의 느낌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의 기사에서는 Free Fire Max에서 GM 등급에 쉽게 도달하기 위한 상위 5가지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