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배터리에 100%가 있는 경우 충전기를 분리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위험합니까?

핸드폰 배터리

HP 배터리는 스마트폰 소유자들에게 많은 불안감을 주는 부품이다. 많은 사람들이 HP 배터리에 대한 다양한 신화를 믿습니다. 그가 말한 바에 따르면, 새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배터리가 소진되거나 0%가 완전히 충전될 때까지 먼저 사용하고 최대 8시간 동안 전원을 꺼야 합니다.

이 신화는 정말 골칫거리이며 불행히도 여전히 이 신화를 믿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권장 사항을 처방하는 상점의 판매자가 지원합니다. 구매자는 이해하지 못하고 긍정적으로 고개를 끄덕인 다음 상점을 떠납니다.

실제로 이때 휴대폰을 새로 사서 처음 전원을 켜면 0%를 기다릴 필요 없이, 8시간 동안 충전할 필요 없이 바로 휴대폰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끝없는 논쟁을 피하기 위해 누군가의 신념을 판단하지 않고 이 문제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합시다.

iPhone, iPad 및 iPod 사용자는 iDevice의 배터리에 대해 가장 걱정합니다.

계속 비시저스, 여기 iDevice 사용자는 누구입니까? 손 들어! 매일 보는 사람 배터리 상태 iDevice에서? 들어 올리다!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배터리 상태, 요즘 거의 사용되지 않는 iPhone, iPad 또는 iPod에 상관없이.

처음으로 구입하고 처음으로 켜면 상태가 표시됩니다. 배터리 상태 귀하는 최고 수준인 100%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용자가 iPhone 11 Pro Max와 같은 최신 iPhone에 대해서도 불평했습니다. 다양한 가젯 포럼의 일부 사용자가 문제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배터리 상태 iDevice를 충전할 때 좋은 습관을 구현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감소하는 사람들.

20% 미만 또는 실제로 0% 이전에 충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배터리가 100%이면 즉시 충전기를 분리하십시오. 하지만, 배터리 상태 그들은 여전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Apple은 이 문제에 대해 어떠한 설명도 하지 않았으며 사용자가 iDevice를 충전할 때 좋은 습관을 계속 우선시하도록 권장할 뿐입니다. 시스템은 iDevice의 배터리를 교체할 것을 제안할 것입니다. 배터리 상태 80% 이하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언제든지 iDevice를 계속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배터리 상태 레벨 80% 미만입니다. 또한 iDevice용 정품 배터리를 구입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최상의 솔루션은 Log-On, Hippo, Vizz 등과 같이 품질이 보장된 타사 배터리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제안:

저렴한 가격과 프릴의 HP 배터리에 절대 현혹되지 마세요. 더블 파워!

HP 배터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쉬운 단계

배터리 상태
SoT(스크린 온 타임) Android 스마트폰
  •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 잠자리에 들기 전에 충전기를 뽑는 것을 잊어버려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휴대폰에 내장된 기술이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시스템이 자동으로 모드로 들어갑니다. 물방울, 휴대폰을 100%의 배터리 수준으로 유지하되 과충전은 하지 마십시오. 일부 브랜드는 배터리 잔량이 완전히 충전되려고 할 때 HP 배터리 충전 속도가 자동으로 느려지도록 스마트폰을 설정하기도 합니다.
  • 충전할 때 휴대폰을 시원하고 뜨겁지 않게 유지하십시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휴대폰을 충전하고 침대에 두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면 잠이 들 때 휴대폰이 실제로 베개 밑에 놓여 있고 순환이 되지 않아 휴대폰이 과열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HP 배터리의 건강에 매우 해롭습니다. 익숙해지지 마!
  • 실제로 잠자리에 들기 전에 HP 배터리를 충전한 다음 떠나야 하는 상황이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즉시 전자제품 매장에 가거나 타이머가 장착된 전원 콘센트를 온라인에서 검색해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