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볼 게임 5개, 너무 기대됩니다!

구기 종목

흥미진진한 볼 게임은 확실히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2023년에는 흥미진진한 축구 경기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축구가 거의 전 세계적으로 매우 큰 팬 기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개발자가 누구나 할 수 있는 볼 게임을 만든다고 해서 놀라지 마십시오.

현재 남자아이들이 반드시 해야 할 최고의 구기 게임이 많이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할 때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이번에는 2023년에 Android 또는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축구 게임 목록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Prime Gaming FIFA 23을 얻는 방법

2023년 최고의 볼 게임

우리가 추천할 2023년 최고의 볼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스마트폰 장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HP 사용자 안드로이드 또는 iPhone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파 모바일

FIFA 모바일 볼 게임 (1)
FIFA 모바일(출처: EA)

2016년 EA(Electronics Arts)가 개발한 게임은 게이머들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피파 모바일 이것은 멀티플레이어 또는 싱글플레이어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IFA Mobile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Christian Pulisic, Kylian Mbappé, Vinicius Jr. 등과 같은 유명한 축구 선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물론 리버풀, 유벤투스, 레알 마드리드 및 기타 축구 팀과 같이 좋아하는 팀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축구팀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FIFA 모바일도! 한 가지 더, 가능한 한 많은 골을 넣으면 더 높은 레벨로 레벨이 올라갑니다.

점수! 2023년의 영웅들

볼 게임 (2)
점수! 히어로 2023 (출처: 구글 플레이스토어)

First Touch Games Ltd가 2021년에 개발한 볼 게임은 소년들에게 꽤 인기가 있습니다.

공 차기, 골 넣기, 패스, 공 흔들기 등 축구 선수가 평소에 하는 일을 실제 축구 선수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점수! 영웅 2023은 상당히 독특한 필드 뷰와 캐릭터 외형을 최대한 매력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풋볼 매니저 2022

볼 게임 (3)
풋볼매니저 2022 (출처: 풋볼매니저)

SEGA에서 출시한 게임 중 하나는 항상 게이머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팬을 잃지 않는 Sonic Dash 게임은 이제 Football Manager 2022의 차례입니다.

이 원볼 게임은 플레이어가 축구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위해 축구 클럽을 관리해야 하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흥미로운 점은 이 게임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줄 슈퍼 듀퍼 컴플리트 플레이어 캐릭터와 함께 영 스카우트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선수들은 팀이 수행할 전략을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Premier League에서 세 번째 카스트까지 사용할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 진화 축구 (PES) 2019

페스 2019
Pro Evolution Soccer 2019 (출처: Youtube/eFootball)

가장 흥미롭고 필수적인 볼 게임 중 하나는 Pro Evolution Soccer 2019 또는 PES.

계략 이것은 최고의 비주얼을 표시하고 플레이어가 로컬 매치를 사용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Unreal Engine 4에서 지원됩니다.

이 게임은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매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상당히 도전적입니다.

선수로서 상대를 이기기 위해서는 축구 경기에서 최고의 기술을 보여줘야 합니다.

드림 리그 사커 2023

드림 리그 사커
드림 리그 사커 (출처: BlueStacks)

이 드림 리그 사커 게임에는 로고, 팀 이름, 저지 디자인 등 팀을 구성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미션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볼 게임에서는 각 선수와 볼 팀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퍼스트터치게임즈가 만든 이 게임의 미션은 가장 낮은 카스트부터 시작해 상위 디비전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게이머가 플레이하기에 충분히 흥미 진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PS5 및 Xbox에서 PES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2023년에 반드시 치러야 할 구기종목 5개입니다. 어떤 종목을 하시겠습니까?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탑업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