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크로스플랫폼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크로스플랫폼 게임

기능을 갖춘 게임 크로스플랫폼 물론, 이는 플레이어들이 다른 콘솔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크로스플랫폼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이 기능을 사용하세요. 멀티플레이어 둘 다 동일한 게임 플랫폼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갖춘 최고의 게임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음 기사에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C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추천, Let's Play!

최고의 크로스플랫폼 게임 추천, 놀러 오세요!

친구들과 게임을 하는 것은 확실히 그 나름의 즐거움을 가지고 있지만 크로스플랫폼 기능 없이는 모든 게임을 다른 게임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우리는 가족 및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크로스 플랫폼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아무것?

우리 가운데

크로스플랫폼 게임 - 우리 가운데
우리 가운데. 출처: 스팀

이 게임은 안드로이드에서 총 다운로드 수가 5억 명에 달하는 등 얼마 전부터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어몽어스(Among Us)는 Android, iOS, PC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Between Us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간단합니다. 한 서버에서 한 경기에 총 4~15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진 두 가지 역할, 즉 Crewmates와 Impostor 중 하나를 갖게 됩니다.

조직원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주요 임무는 임포스터를 찾는 것이고, 임포스터는 잡히지 않고 팀원을 처치하려고 합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크로스플랫폼 게임 - Apex Legends
에이펙스 레전드. 출처: 스팀

다음 게임 추천은 에이펙스 레전드 2020년 11월 5일 Electronic Arts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슈팅 액션 게임에는 배틀 로얄과 아레나라는 두 가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Legends"라는 게임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나중에 3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스쿼드에 합류하게 됩니다.

각 경기에는 20개의 팀이 서로를 이기기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매치에서 보상을 사용하여 새로운 색상의 옷이나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Xbox One, PlayStation 4, PC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지원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2021년 4월 현재 Apex Legends의 플레이어 수는 약 1억 명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브롤할라

크로스플랫폼 게임 - Brawlhalla
말다툼. 출처: 스팀

Brawhalla는 동시에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크로스플랫폼 기능을 지원하는 플랫폼 격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Xbox, Nintendo Switch, Android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주요 목표는 "Blastzones"이라고 불리는 시각적으로 경계를 벗어난 4개의 영역 중 하나로 상대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상대를 공격하거나 상대가 스테이지로 돌아오는 것을 방지하고 중력을 이용해 상대를 Blastzone으로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게임은 자주 업데이트되며 스폰지밥 네모바지, 스트리트 파이터 등 다양한 유명 프랜차이즈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농업 시뮬레이터 22

크로스플랫폼 게임 - Farming Simulator 22
Farming Simulator 22. 출처: Steam

정원 가꾸기 시뮬레이션 게임의 팬이라면 Farming Simulator 22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농업, 다양한 가축 사육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을 수행하는 현대 농부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CLAAS, New Holland 등 다양한 오리지널 농업 브랜드의 농기계와 장비가 400대 이상 있습니다.

이 게임이 제공하는 크로스플랫폼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통해 혼자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토지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크로스 플랫폼 게임 - Genshin Impact
겐신 임팩트. 출처: 플레이스토어

크로스플랫폼 기능을 갖춘 다른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신 임팩트. miHoYo가 제작한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교체할 수 있는 4개의 캐릭터 중 하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공격과 스킬의 다양한 조합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유물과 무기를 통해서입니다.

방법 멀티플레이어 Genshin Impact에서는 4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오버월드에서 함께 플레이하고 도메인에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enshin Impact 게임의 크로스 플랫폼 기능은 PC, PlayStation 4, Android 및 iOS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크로스플랫폼 게임 - Minecraft
마인크래프트. 출처: 플레이스토어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샌드박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3억 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활성 사용자 수는 1억 명에 이릅니다.

이 게임에는 달성해야 할 구체적인 목표가 없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다양하고 흥미로운 장비와 아이템을 찾고, 추출하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한 항목에 따라 여러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공격적인 몹과 싸우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는 크로스플랫폼 기능을 지원합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이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여러 플레이어가 한 곳에서 서로 상호 작용하고 통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 7가지!

그래서 그것은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크로스 플랫폼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토론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플레이하자!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음에서 충전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