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실드 : 마력 폭발 저항 필수 아이템

아테나 방패

홀라 비시저스! 이번에는 게임에서 Athena Shield를 검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하나의 방어 아이템은 탱커뿐만 아니라 모든 영웅 역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쎄, 어때? 물론 가능합니다. 이 항목은 매우 유연하고 다양한 경기 조건에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그 속성과 패시브는 특정 유형의 손상에 대응하는 데 적합할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여러 유형의 영웅 메커니즘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Athena Shield가 메타 아이템으로 절대 빠지지 않는다고 해서 놀라지 마십시오. 이러한 이유로 이 기사에서는 이 한 항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항목이 얼마나 짜증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Vicigers의 경우 끝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어서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4 최신 영웅 카운터 Sun MLBB 2023

아테나 방패

아테나 실드 과거
아테나 쉴드 과거. 출처: VCGamers

우선, 그것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Athena Shield (종종 'Athena'라고도 함)는 방어 또는 'Defense' 범주에 속하는 항목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방패' 또는 '방패' 또는 '방패'를 의미합니다.

별명 외에도 이 아이템은 빛나는 핑크색이 지배적인 외관 때문에 종종 '핑크 쉴드'로 식별됩니다.

이러한 눈에 띄는 외관으로 Vicigers는 다양한 다른 방어 아이템 중에서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자체 디자인 측면에서 Moonton은 Athena Shield의 그래픽을 한 번만 변경했습니다. 이것은 정확히 2년 전에 개발자가 "회춘"의 형태로 동시에 다양한 항목의 시각적 개편을 만들고 HD 디스플레이의 품질을 개선했을 때 수행되었습니다.

그녀가 가진 이야기를 따라가보면 아테나 방패는 프레야 소유의 방패다. 당연히 이 아이템은 파이터가 사용할 때도 적합합니다. 구매했을 때 그것을 들고 있는 영웅은 흰색 원과 주변에서 빛나는 청자색 아우라를 가진 것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3에서 Chou 카운터에 적합한 7 영웅

Athena Shield 기능 및 속성

아이템 방어 ML의 삽화
MLBB 팀 싸움 그림. 출처: YouTube/MLBB 인도네시아

정비공

역학 자체와 관련하여 Athena는 마법 피해를 상쇄하는 데 매우 적합한 방어 아이템 범주입니다. 네, 메이지유저들을 만나신다면 이 아이템은 사용하기 딱입니다.

먹지만 그냥 사용하지 마십시오!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에 대해 이 항목을 선택하려고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도 많이 있습니다.

Athena는 폭발적인 마법 피해 출력을 막는 데 사용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출력을 가진 일부 마법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도라, 골짜기, 오로라, 카디타, 등.

위의 영웅은 목표물을 선택하기 위해 스킬 콤보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Valir, Chang'e, Zhask 등과 같은 설정에 의존하는 Poke 마법사의 경우 Radiant Armor 아이템으로 대응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그러니 선택하지 마세요!

기인하다

Athena의 마법 폭발 피해를 막아내는 중심은 물론 그녀가 준 방패(백혈)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3초 동안 25%만큼 마법 피해를 줄일 수 있는 그의 패시브와 결합됩니다.

그 외에도 그는 Moonton이 제공하는 최신 버프로 추가 900 HP, +62 마법 방어 및 +2 HP 재생과 같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방어 속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결국 아이템을 메타로 만드는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3의 물리 공격 영웅 5명

Athena Shield 빌드 경로

Athena Shield 빌드 경로
Athena Shield 빌드 경로. 출처: VCGamers

빌드 경로의 경우 Viciger는 Vitality Crystal(+230 HP) 및 Silence Robe(+540 HP 및 +30 Magic Defense)의 2개 항목을 먼저 구입해야 합니다.

네, '파란 망토'로 알려진 이 아이템은 미래에 그녀의 마법 방어를 제공하는 아테나 실드의 핵심입니다.

이 망토 자체는 Magic Resist Cloak (+18 Magic Defense)과 Vitality Crystal을 결합하여 얻습니다.

HP획득보다는 마법방어 아이템을 우선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따라서 Silence Robe를 만들기 위해 먼저 Magic Resist Cloack을 구입하십시오. 그 후에야 가능한 한 빨리 Athena Shiel 빌드를 소유할 수 있도록 각 Vitality Crystal과 결합하십시오.

사일런스 로브
사일런스 로브. 출처: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물리 공격이 무엇인지, MLBB에서 어떤 기능을 하는지 알아보세요.

그래서 그것은 Athena Shield의 잡화에 대한 토론이었습니다. Land of Dawn에서 마법 폭발 영웅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확실히 더 중요해졌습니다. 그러니 아테나 실드를 용도에 맞게 잘 활용하세요! 행운을 빌어요!

잊지 마세요.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