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 수있는 5 가지 최고의 Valorant 보조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용감한 보조 무기

게임 시작 시 발로란트 물론 원하는 무기를 구입하기 위해 먼저 포인트를 모을 것입니다. Sidearm valorant는 이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을 플레이할 때 확실히 첫 번째 선택이 될 수 있는 옵션입니다.

Valorant의 보조 무기는 더 많은 포인트를 절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총과 같은 보조 무기이며 근거리에서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더 쉽게 플레이하거나 더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음은 Valorant 게임에 대한 참조가 될 수 있는 Valorant 보조 무기에 대한 일부 리뷰의 검토입니다.

보조 무기 발로란트(보조 총)

이 기사에서는 Valor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보조 무기의 특성에 대해 알아봅니다. 각 무기에 대한 설명에는 게임 중에 유용할 수 있는 팁도 있습니다. 또한 각 무기에는 고유한 특성과 반동 제어 팁이 있습니다.

Valorant에서 Valorant 보조 무기에는 기본 또는 보조 무기 그룹이 있습니다. 권총은 저거리 및 중거리에서 잘 작동합니다. 반동이 적고 관통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보안관은 예외임)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항상 머리를 조준하십시오.

조끼를 입은 상대와 마주했을 때 무기에 따라 2~5발을 몸에 쏘아 상대를 죽여야 한다.

격분

프렌지 사이드암즈 용맹

Frenzy는 Valor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자동 권총입니다. 우리가 설명하는 첫 번째 Valorant 보조 무기는 탄창에 13발의 총알이 있으며 매우 심각한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상대를 죽이기 위해 2번의 헤드샷만 필요합니다(각각 무기의 유효 범위 내에서 76의 피해를 입힙니다). 무장하지 않은 상대의 몸을 조준한다면 최소 4발의 총알을 쏴야 합니다.

Frenzy는 전자동 권총이지만 다른 자동 무기와 같은 추가 ADS 발사 모드가 없습니다. 단, 이 무기를 사용할 경우 단발 기술이나 저사거리 사격(시리즈당 3~4발)이 가능하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팁과 T2022년 릭 에이전트 발로란트 스카이

권위 있는

클래식 사이드암즈 용맹

두 번째 Valorant 보조 무기는 Valorant의 모든 캐릭터의 주요 무기인 클래식입니다. Valorant 경기를 시작할 때마다 이 보조 총을 반드시 사용하게 됩니다.

Classic은 탄창에 12발의 총알이 있고 반자동 무기이므로 발사 속도는 마우스를 얼마나 빨리 클릭할 수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무기임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을 없애기 위해서는 2번의 헤드샷만 필요합니다(상대가 유효 범위 내에 있는 경우 각각 76의 피해를 입힙니다). 상대의 몸을 조준한다면 최소 4발은 쏴야 한다.

클래식에는 대체 촬영 모드(RMB)도 있습니다. 이 모드는 3발을 동시에 발사하지만 확산은 무작위입니다. 즉, 대체 발사 모드는 근거리에서 매우 잘 작동합니다. 멀리서 쏠 때는 한 발만 쏘세요.

주 장관

셰리프 보조 무기 용맹

보안관은 Valor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역겨운 총입니다. 이 Valorant 보조 무기는 실내에 6발이 있으며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표적을 제거하려면 헤드샷 한 번만 하면 됩니다. 무기는 유효 범위 내에서 160의 피해를 줍니다!

몸에 맞으면 각각 55의 피해를 주는 2발을 발사해야 합니다.

Sheriff는 관통력이 상당히 높은 유일한 총이기도 합니다. 즉, 머리를 맞히면 한 발의 총알로 문이나 벽 뒤에 있는 목표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멀리서 촬영할 때는 단발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기: Jett Valorant A 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짧은 의복

쇼티 사이드암즈 용맹

Shorty는 또 다른 권총입니다. 미니어처 라이플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매우 독창적입니다. Shorty는 실내에서 2발의 총알을 저장할 수 있으며 반자동 무기이지만 발사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Shorty는 근거리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한 번의 헤드샷으로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Shorty는 플레이어가 모퉁이 주변이나 장애물 및 모든 지형 뒤에서 적을 매복할 수 있는 상황에 가장 적합합니다. 목표물이 보이면 근거리에서 두 발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항상 치명적입니다. 또한 Shorty에는 대체 사격 모드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유령

고스트 사이드암즈 용맹

Ghost는 우리가 다루는 마지막 Valorant 보조 무기입니다. Valor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반자동 무기입니다. 경쟁 제품과 차별화되는 점은 15라운드를 유지하고 소음기가 있으며 상당한 피해를 입힌다는 것입니다. 무장하지 않은 대상에게 헤드샷 한 번이면 충분히 죽일 수 있습니다(무기 유효 범위 내에서 105 데미지). 몸에 최소 4발의 총알을 쏴야 합니다.

Ghost는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에서 가장 정확한 총입니다. 더 먼 거리에서도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피해가 적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원거리에서 사격할 때 가장 좋은 기술은 시리즈당 최대 2발을 발사하는 것입니다. Ghost에는 대체 발사 모드가 없다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결론

따라서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Valorant 보조 무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른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 물론 사용하는 보조 무기는 사용하는 Valorant 에이전트의 기능과 능력에 따라야 합니다. 그래서 보조 총을 사용할 때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