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2022년 골드 레인을 위한 Hero Edith 구축

에디스 모바일 레전드

현재 edith의 영웅은 Land Of Dawn의 프리마돈나 영웅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를 모바일 레전드 현재 높은 피해를 입은 탱크 영웅과 싸우십시오. 물론 우리는 탱크 영웅이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은 Tank와 Marksman이라는 두 가지 역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등급 및 클래식에서 사용할 수 있는 edith 영웅 빌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편집에 대한 간단한 설명

빌드 영웅 편집에 관한 토론을 시작하기 전에. 히어로 에디트 자체에 대해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이 영웅은 확실히 탱크와 명사수라는 두 가지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벽의 땅에서 짜릿한 두 가지 역할을 맡은 영웅 중 한 명입니다.

edith 자체에 대한 설명은 로봇을 제어할 수 있는 어린 소녀, 즉 Phylax입니다. 확실히 데미지가 높은 스킬 어빌리티로 꽤 두꺼운 내구도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이미 높은 순위에 있는 사용자에 의해 종종 금지되어야 합니다.

이 영웅의 존재가 우리를 강제로 금지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에 대한 빌드 영웅 Edith를 알고 싶다면 즉시 팁과 요령과 함께 논의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열리지 않는 모바일 레전드를 극복하는 쉬운 4가지 방법, Safe Bro!

Gold Lane에서 Hero Edith 구축

이 기사에서는 영웅 편집에 대해 설명합니다. 확실한 것은 내구성을 논의하고 영웅 피해를 덜 사용하는 빌드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골드 레인에 좋습니다. 다른 원거리 딜러와 견줄 수 있는 내구도와 아플 정도의 데미지 때문이다. 이 에디트 영웅은 기동성이 높기 때문에 선택 중 하나입니다.

엠블럼

먼저 빌드 히어로 편집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좋고 옳다는 것 외에도 엠블럼에 대해 먼저 논의하겠습니다. 이 엠블럼은 사용된 기술 및 빌드와의 더 많은 통합을 위해 정말로 필요합니다.

결정적인 폭발

첫 번째 특성 빌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펌니스” 이 재능은 확실히 각 레벨에 대해 4 물리 방어력을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충분한 내구도를 가진 에디스 영웅들에게 유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 당신은 재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청정" 이 재능은 상당한 마법 방어 효과를 제공하고 서로 통합되는 Edith의 빌드 영웅을 강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정적 폭발" 마지막 엠블럼에는 상대에게 데미지 효과를 주는 엠블럼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엠블럼이 기본 공격을 수행할 때 주변 영웅에게 마법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가해지는 피해도 상당히 큽니다. 즉, 125 마법 피해(+7% 총 HP)입니다.

주문

주문 "깜박임" 현재로서는 이 주문을 사용하는 것이 몽타주 또는 사용된 기술과의 협력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선택입니다.

깜박임

오닉 버츠

Flicker는 기존의 에디스 스킬과 연계하여 스킬을 스펠과 결합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히어로 에디스가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스펠이다. 최선의 조치를 취하는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이 edith 영웅은 골드 레인에 배치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대에게는 보통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좋은 첫 번째 아이템은 전사 부츠입니다. 전사 부츠를 사용하면 더 나은 상대의 공격을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골드레인이 되려면 이 아이템을 빨리 만들어야 합니다. 관건은 히어로 에디스가 사용하는 스킬로 상대 영웅을 어떻게 더 발동시킬 수 있을지다.

골동품 흉갑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골동품 Cuirass는 두 번째로 구입해야 하는 항목입니다. 골동품 cuirass를 사용하면 상대에 대한 공격 단계를 수행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확실히 높은 영웅 내구성과 골동품 흉갑 아이템을 갖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론 Edith의 영웅은 더 두껍습니다.

+54 Physical Defense, +920 HP, +4HP Regen이 추가되어 게임 초반에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이 10명의 영웅과 함께 Stack Mobile Legends를 할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는 마나 +500, 물리 방어력 +70, 이동 속도 +5%가 추가되어 영웅 에디스의 고유한 패시브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확실히 많은 마나로 당신을 돕습니다. 이 에디트 영웅은 상당히 사치스러운 마나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가 이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확실히 히어로 에디스가 할 수 있는 독특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불사

이 Immortality 아이템은 완전히 선택 사항이지만 Immortality hero edith를 사용하면 확실히 +800 HP와 +40 물리 방어력을 가집니다. 확실히 그것은 edith의 영웅이 충분히 높은 내구력을 갖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이 edith 영웅을 사용하면 영웅 코어와 폭동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불멸은 마지막이나 3번째 옵션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불멸 아이템이 필요할 때 구매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읽기: 현 MLBB 메타에 아직 남아있는 5명의 정글사수 영웅, 당신의 영웅은?

피의 날개

Blood Wings는 가장 비싼 마법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피의 날개의 구성과 매우 일치하는 것은 확실합니다. 150+ 마력과 +500 HP가 추가되었습니다. 내구도와 데미지가 높은 에디스의 영웅에게 딱 맞는 아이템입니다.

물론 블러드 윙을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골드가 꽤 많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팁과 요령에 대해 논의합니다.

신성한 수정

Mobile Legends의 Hero Mage 플레이어는 이미 아이템의 힘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마법 신성한 크리스탈. 이 항목은 100을 추가합니다 마법의 힘. 신성한 수정의 고유한 패시브도 21 추가 – 35% 마법 공격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이 항목은 매우 추가에 적합 마법 공격 Mobile Legends의 중후반 게임에서 Edith.

Hero Edith 플레이를 위한 초기 팁

빌드 히어로 편집을 읽은 후. 게임 플레이에서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Hero Edith의 몇 가지 팁과 요령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게임 시작 시 미니언을 베지 마십시오.

게임 시작 시 미니언을 자르는 게임 플레이가 있는 경우. 미니언을 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한 차선에서 인내하십시오. 많은 골드를 획득한 후 갱킹을 플레이하세요.

사용된 기술과 능력에 확실히 일치하는 Hero Edith를 빌드하십시오. 그러니 인내심을 갖고 부하들이 포탑으로 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인내심을 갖고 순간을 기다리십시오

Hero edith는 순간을 기다리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러므로 더 창의적이어야 하고 반드시 그 순간을 기다려야 하며, 그 순간이 맞다면 즉시 진입하여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R7, Antimage, PAI 등과 같은 일부 프로 플레이어가 적극 권장합니다. 인스턴트 킬 게임에 들어가려면 적절한 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최고의 에디스 카운터

미드로 로밍

차선에 하수인이 없는 분들을 위해 잊지 마세요. 플레이팅 외에 미드로 로밍하는 것이 좋습니다. 순간을 할 수 있지만 더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물론, 로밍할 때 이러한 움직임은 상대 팀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전쟁에 참여하다

충분한 내구도와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게임 내에서 항상 전쟁에 참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상대방의 코어가 먼저 즉사하도록 지시하도록 코어를 더 망칠 수 있습니다.

물론 스노우볼링도 자주 하시고 미니언과 정글러 클리어보다는 전쟁을 택하시는게 낫습니다.

그래서 개시자

높은 내구도와 고통스러운 데미지는 이니시에이션 영웅이 되기에 매우 좋습니다. 좋은 이니시에이터가 되기 위해 더 자주 신뢰할 수 있는 이니시에이터가 되는 것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첫 번째 저격수 탱크 영웅을 플레이할 때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빌드 영웅 편집입니다. 모바일 범례 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