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가 2022년에 업데이트할 5가지

용맹 2022

우리는 현재 거의 2년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발로란트. 2022년에는 더 재미있는 게임도 준비했습니다. 물론 매 패치마다 발로란트에 더 많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Valorant 2022에서 볼 수 있기를 바라는 5가지 사항입니다.

2020년 6월에 출시된 FPS(First Person Shooter) 게임, Valorant. 2021년 내내 매달 약 1,200만 명의 활성 플레이어가 있는 이 게임은 지난 몇 년 동안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에이전트, 맵 및 기능이 Valorant에서 지속적으로 제공됨에 따라 이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한 콘텐츠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Valorant 2022에서 보고 싶은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Valorant 2022의 새로운 모드

Valorant 2022의 새로운 모드

초기 릴리스 이후 Valorant는 일반적인 몇 가지 게임 모드에서 벗어나 Spike Rush, Deathmatch, Escalation, Replication 및 Christmas LTM Snowball Fight와 같이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로 이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올해 Valorant 2022는 다른 게임 모드와 확실히 다른 몇 가지 게임 모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러나 Call of Duty와 같은 경쟁사보다 더 많은 모드를 구현하기 위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Capture the Flag와 같은 인기 모드는 자체 Valorant 스핀오프인 Capture the Spike를 가질 수 있습니다.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품 사냥도 Valorant 2022에서 최고의 모드가 될 수 있습니다.

용감한 사회 시스템

사회 시스템 발로란트 2022

Valorant와 같은 경쟁 게임에는 확실히 빠르고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사회 시스템 Valorant는 매우 불만족 스럽습니다. 용감한 의사 소통에 무엇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특히 Valorant 2022에서.

플레이어가 "개발자는 사회 시스템에 별로 관심이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완전한 점검은 게임을 더 좋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기에 더 친숙하게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버그가 있는 게임 내 채팅과 개인 메시징 시스템에서 확실히 할 일이 많습니다. 한도에 도달한 후 들어오는 모든 요청을 차단하는 친구 요청 및 목록에 대한 수정 사항은 개발자가 조사해야 할 영역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Valorant Skye 요원의 팁과 요령을 엿보세요

발로란트 래디어나이트

2022년 레디어나이트 발로란트

Radianite Valorant Points는 fps 게임의 통화입니다. 물론 Valorant 2022는 다른 사람들에게 확실히 친숙한 새로운 통화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현재 래디어나이트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배틀 패스를 통해서이며, 네, 꽤 비싼 가격에 배틀 패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최신 패치 업데이트 동안 새로운 스킨으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Radianite 포인트 요구 사항이 상당히 높습니다.

단, 배틀 패스를 레벨업할 때 받는 Radianite 포인트는 원하는 무기의 스킨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양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매우 비쌀 수 있는 Radianite 포인트를 구매하게 됩니다.

Radianite 시스템의 전체 재설정이 완전히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주간 도전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계정 레벨을 올리는 더 쉬운 방법은 좋은 변화가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통계

Valorant 2022의 선수 통계

개발자가 게임 내 순위표를 구현하여 누가 현재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플레이어인지 보여주긴 했지만 Due에는 다른 흥미로운 통계가 많지 않습니다.

현재 플레이어가 KDA, 플레이 시간, 헤드샷 정확도 등의 통계를 확인하려면 타사 웹사이트 및 앱을 찾아야 합니다.

자주 조회되는 다른 통계를 포함하도록 순위표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면 많은 플레이어가 좋아할 추가 기능이 될 것입니다. Valorant 2022는 확실히 순위표를 준비하는 데 훨씬 더 나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읽기: Jett Valorant A 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트레이닝 모드 업데이트

Valorant 2022 훈련 모드

Reach Valorant는 플레이어가 길고 혹독한 경기에 참가하기 전에 빠른 워밍업을 할 수 있는 훌륭한 추가 기능입니다. 그러나 평균 이상의 플레이어는 열 배로 늘리기 위해 더 추가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Valorant 2022에서는 확실히 업데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조준 연습 봇은 조준에 유용하지만 Aim Lab과 같은 조준 트레이너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유사한 더 많은 연습 훈련은 플레이어가 기술을 향상시키려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크 심기와 확산을 연습할 수 있는 범위의 다른 쪽에는 더 많은 시나리오를 추가할 수 있는 확실한 옵션이 있습니다. 50개의 봇이 사이트를 회수하려고 시도하는 시나리오는 훌륭한 워밍업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