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하세요. PS5 Pro는 2024년에 출시됩니다!

PS5 Pro 출시 2024년

후에 PS5 Slim 버전은 2023년 4분기에 출시되었으며, 대중은 PS5 Pro가 언제 출시될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의 존재는 확실히 모든 콘솔 플레이어를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특히, 기다려주신 분들.

잘 만들어 비시저스 업데이트 내용도 궁금하시다면 다음의 취재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S 5 Slim: 출시 날짜 소문, 가격 대비 기능

소니 콘솔

Sony의 PS5 콘솔
소니의 PS5 콘솔. 출처: VCGamers (Unsplash)

Sony가 생산하는 모든 콘솔에는 확실히 여러 버전이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여러 변형을 출시하는 것이 개발자의 습관이 되었습니다.

이 전통은 첫 번째 콘솔 시대부터 시작되었습니다. 1994년 PSX라는 이름으로 처음 등장한 이 콘솔은 부피가 큰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2000년대에 이르러서야 '슬림' 버전이 등장하며 PS One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그 이후로 Sony는 이러한 습관을 마케팅 시그니처로 표준화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각 시리즈의 "수명 연장"을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그렇게 하면 소니는 다음 콘솔을 개발할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GTA 5 PS5에 관한 사실, 더 빠르고 더 현실감 있게!

슬림 버전과 프로 버전

PS5 슬림 및 프로
PS5 슬림과 프로. 출처: VCGamers (Unsplash)

위에서 설명한 대로 콘솔이 처음 출시된 후 슬림 버전을 출시하는 습관은 소니의 특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는 6세대 콘솔(PS2)에서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습관은 소니가 차세대 콘솔 시대(PS3)에 진입하면서 더욱 증폭되었습니다. 개발자는 PS3 Slim(2009년 출시)과 Super Slim(2012)의 두 가지 슬림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두 가지 고급 변형을 출시함으로써 PS3는 6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PS3의 두 가지 슬림 버전은 동일해 보이고 특수 효과에 더 가깝지만 실제로 이는 Sony의 고급 전략을 테스트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차세대에서만 볼 수 있음).

그리고 마침내 PS4가 출시되자 소니는 이 전략을 완성했습니다. Slim 버전을 출시하는 것 외에도 이번에는 'Pro'라는 라벨이 붙은 또 다른 변형도 출시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더욱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특히 Pro 버전의 경우 엔진도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이는 콘솔이 "gahar" 사양을 요구하는 다양한 트리플 AAA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니 놀라지 마세요. PS4 Sony가 소유한 가장 긴 수명을 가진 콘솔 중 하나입니다(2013년부터 현재까지). 네, 지금도 이 플랫폼에는 여전히 많은 새로운 게임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3, PS4, PS5, PC 및 Xbox용 가장 완벽한 GTA 5 코드

PS5 Pro가 곧 출시되나요?

PS5 Pro는 언제 출시되나요?
PS5 Pro는 언제 출시되나요? 출처: VCGamers (Unsplash)

Sony의 습관을 고려하면 전 세계 게이머들이 PS5에도 Pro 버전이 나올 것이라고 믿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징후는 지난해 슬림 버전이 출시되면서 더욱 강화됐다.

뿐만 아니라 PS 6(GTA 6) 출시와 함께 예정된 게임은 2025년 말에만 출시될 예정이다. 따라서 Sony는 Pro 버전을 출시하여 PS5의 "수명을 연장"할 시간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긴급성과 기존 제한 사항을 볼 때 2024년이 개발자가 이 변종을 출시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인 것은 당연합니다. 이 예측은 Sony 자체에서도 확인되었습니다.

IGN.com 페이지에 따르면 소니 관계자는 PS5 판매가 2024년 1분기에 크게 감소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소니가 PS5 Pro 버전을 출시하는 형태로 최종 '수보'를 발표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IGN은 PS5 Pro의 출시가 올해 4분기에 출시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이 가정은 지난해 4분기에도 출시된 PS5 슬림 출시에 맞춰 조정됐다.

네, PS5 Pro가 올해 출시될지 여부에 관계없이, 추가적인 공식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하지만 안전을 위해 지금부터 저장해주세요 비시저스!

또한 읽으십시오: Palworld가 PS5로 출시되나요? 전체 내용을 읽어보세요!

이상 PS5 Pro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디지털 제품과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