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MPL ID S9 4주 차 일정입니다.

MPL 시즌 9 챔피언

MPL ID S9 4주 차 일정은 얼마 전에 공개되었으며, 물론 다시 한 번 팀들의 치열한 전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 최고.

MPL Indonesia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를 통해 MPL ID S9 일정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물론 참가팀들은 지난 주 경기에서 개선된 모습을 보였고 이번 주 경기를 위한 모든 준비와 전략을 마무리하기 위해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번 주 경기는 다시 상위권에 있는 ONIC Esports와 Aura Fire의 대결이 될 것입니다. 노랑고슴도치 팀은 물론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4주차를 기다리셨던 분들을 위해 전체 일정 함께 살펴보시죠.

또한 읽기: 새로운 ML 영웅 유출, 파이터 예상 역할!

MPL ID S9 4주 차 일정

MPL ID S9 일정 네 번째 주
MPL 일정 ID S9

권위 있는 MPL ID S9 대회가 이제 막 반 시즌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전체 참가 팀은 반드시 만점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난주 경기보다 덜 흥미진진하지 않은 이 경기는 나중에 팀의 팽팽한 경기와 좋은 경기로 관중을 망칠 것입니다.

다음은 절대 놓칠 수 없는 MPL ID S9 4주 차 일정이다.

MPL ID S9 일정 2022년 3월 11일 금요일

Aura Fire vs Geek Fam ID BO3(15.00)

첫째 날 4주차 MPL ID S9 일정은 다시 Aura Fire의 개막전이 됩니다. 실적이 오르는 사람들은 물론 나중에 Geek Fam을 만났을 때 뒤쳐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한편, 아직까지 하락세를 판단하지 못하는 긱팜은 순위권을 높이기 위해 반드시 아우라파이어와 힘겨운 싸움을 벌여야 할 것이다.

ONIC Esports 대 Bigetron Alpha BO3(17.30)

다음은 Bigetron Alpha와 맞붙게 될 ONIC Esports라는 상위권 팀입니다. 

Aura Fire와 함께 뒤처지고 싶지 않은 Yellow Hedgehog 팀도 상위권을 유지하기 위해 완전히 이기고 싶어합니다. ONIC Esports는 확실히 지난주 완벽한 승리를 거둔 멋진 경기를 계속하고 싶어합니다. 

한편, 그의 상대가 될 비게트론 알파는 여전히 불안정한 모습이다. 그 이유는 현재 빨간색 로봇 로고가 있는 팀이 순위 7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그레인저 영웅

MPL ID S9 2022년 3월 12일 토요일 일정

아우라 파이어 vs RRQ 호시 BO3 (13.00)

MPL ID S9 일정의 네 번째 주에는 Aura Fire와 RRQ Hoshi가 함께합니다.
MPL 일정 ID S9

치열한 접전은 아우라파이어가 RRQ 호시와 맞붙어야 하는 치열한 접전을 펼치는 둘째날 개막전이 될 예정이다.

Aura Fire 자체는 MPL ID 시즌 4 이후로 King of All Kings 팀에서 단 한 번의 승리도 거두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Aura Fire가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을 고려하면 이번 전투는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Geek Fam ID vs Bigetron Alpha BO3(15.30)

다음 경기에서는 중위권 진입을 위해 고군분투 중인 최하위 두 팀, 즉 Geek Fam ID와 Bigetron Alpha가 2일차에 맞붙는다.

빨간 로봇 로고를 단 팀은 지금까지 2승에 그쳐 공동 7위에 그쳤고, 긱팜은 올 시즌 아직 1승도 거두지 못해 최하위다.

EVOS 레전드 vs Alter Ego BO3 (18.00)

둘째 날의 폐막전에서는 테이블 중앙에서 고군분투하는 Alter Ego와 대결할 또 다른 강력한 팀인 EVOS Legends가 모입니다. 이번 주말에 열리는 경기를 놓칠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Kimmy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MPL ID S9 일정 2022년 3월 13일 일요일

반란 자이언 vs EVOS Legends BO3 (15.00)

4주차 마지막 날에 접어들면 지금까지 꽤 좋은 활약을 펼친 Rebellion Zion이 EVOS Legends와 맞붙는다. 테이블 중앙에 있기 때문에 두 팀 모두 순위에서 자신의 위치를 개선하기 위해 만점을 얻고 싶어합니다.

Alter Ego 대 ONIC Esports BO3 (17.30)

MPL ID S9 Week 4 Alter Ego vs ONIC Esports 일정
MPL 일정 ID S9

4주 차 MPL ID S9 일정의 마지막 날에는 ONIC Esports를 상대로 만점을 노리는 Alter Ego 간의 또 다른 흥미진진한 전투가 펼쳐집니다.

현재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ONIC e스포츠도 자리를 지키기 위해 만점을 노리고 있다. 제자리를 지킬 수 있다면 정규시즌 하프 하프 챔피언을 손에 쥔 셈이다.

하지만 이번 주 경기에서 다른 강팀들이 그들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와는 별도로 2위를 노리고 있는 아우라파이어도 1위를 차지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포베우스 빌드 아이템

이제 시즌 후반기 또는 4주차에 접어드는 MPL ID S9의 전체 일정입니다. 잊지 않고 시간을 내어 이번 주말에 이 흥미진진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날짜를 저장하세요.

경기를 보고 싶은 분들은 MPL 인도네시아 소속 공식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