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다음은 3주 차 MPL ID S9 요약입니다.

MPL ID S9 3주 차 요약

권위 있는 Mobile Legends 대회가 이제 세 번째 주에 접어들었습니다. 시청을 놓친 분들을 위해 흥미진진한 경기가 포함된 MPL ID S9 요약을 제공할 것입니다.

MPL ID는 경쟁 장면을 위한 최고의 카스트 경쟁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Moonton이 직접 제공합니다. 이 이벤트가 선수들에게 매우 권위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이번 대회는 각 팀이 아시아 수준의 대회는 물론 M 시리즈와 같은 세계 선수권 대회까지 진출하기 위한 첫 발걸음이 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챔피언이 되는 데 성공한 팀에게만 이 기회가 주어집니다.

MPL ID S9 대회가 2022년 2월 18일에 일련의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최고의 Mobile Legends 팀 프로 선수들이 3주차까지 최고의 활약을 이어갑니다.

어제 3주 차에 치러진 경기는 대중의 예측과 일치하는 경기도 있었지만, 많은 경기에서 놀라움이 있었기 때문에 그야말로 예측불허였다.

또한 읽기: 추천 빌드 Valentina Pain 2022

MPL ID S9 3주 차 요약

MPL ID S9 3주 차 요약
MPL ID S9 3주 차 요약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번 주 경기는 3일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첫째 날과 셋째 날에는 2경기, 둘째 날에는 3경기가 치러집니다.

다음은 3주 차에 경쟁한 모든 팀의 결과와 함께 MPL ID S9의 요약입니다. 세 번째 주에 찾아온 몇 가지 놀라움은 팀 간의 경쟁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었습니다.

MPL ID S9 3주 차 요약: 2022년 3월 4일 금요일

오라 파이어 vs 알터 에고 (2-1)

첫째 날 첫 번째 경기는 Aura Fire 팀과 Alter Ego 팀의 경기가 매우 팽팽했습니다. 

얼터에고는 첫 번째 게임을 훔쳤음에도 다음 게임에서 자신의 기량을 이어가지 못하고 아우라파이어에게 2-1로 패할 수밖에 없었다.

EVOS 레전드 vs ONIC e스포츠 (0-2)

EVOS Legends가 ONIC Esports와 대결하는 두 번째 경기까지 흥분이 계속되었습니다. 두 팀의 대결은 아마도 팬들이 가장 기다려온 경기일 것이다.

이번 2차전에서는 지난 시즌 디펜딩 챔피언이었던 ONIC Esports가 정글러인 Sanz와 함께 예전 포메이션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2-0이라는 상당히 설득력 있는 점수로 백호 팀을 분쇄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최신 미야 모바일 레전드 빌드!

MPL ID S9 3주 차 요약: 2022년 3월 5일 토요일

반란 시온 vs 아우라 파이어 (0-2)

둘째 날에는 흥미진진한 3개의 경기가 진행되며, 그 중 하나는 두 강력한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팀 간의 고전적인 결투입니다. 이번에는 Aura Fire가 Rebellion Zion 팀과의 개막전으로 돌아 왔습니다. 

앞서 아우라파이어는 3주 차 첫날 첫 경기를 승리로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불행히도 그들은 Rebellion Zion에 2-0으로 패한 후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Bigetron Alpha 대 Alter Ego (0-2)

Bigetron Alpha vs Alter Ego는 경기 2일차에 등장할 흥미진진한 다음 경기입니다. Alter Ego는 빨간색 로봇 로고와 동일한 팀을 2-0으로 설득력 있게 이겼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Alter Ego는 Udil과 Celiboy의 듀엣을 선보이며 팀의 퍼포먼스를 상당히 인상적으로 만들었습니다.

RRQ 호시 대 EVOS 전설 (1-2)

MPL ID S9는 RRQ Hoshi 대 EVOS Legends 경기를 선보였습니다.
MPL ID S9 요약

둘째 날 폐막전에서는 RRQ Hoshi와 그의 라이벌 EVOS Legends가 한자리에 모인 El Classico라는 제목의 결투가 펼쳐졌습니다.

두 팀은 EVOS Legends가 7번째 시즌에서 우승했을 때 자신의 로스터를 플레이한 최고의 로스터 배열을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RRQ 호시는 레전드 레몬을 팀에 다시 데려왔다.

MPL ID 시즌 9에서 레몬 또는 에일리언이 돌아오면 이 El Classico 경기가 타이트한 경기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왕중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팀은 여전히 1-2라는 아슬아슬한 스코어로 EVOS 레전드의 우세를 인정해야 한다.

또한 읽기: 버프 받기, 이것은 고통스러운 Silvanna 빌드 2022입니다.

MPL ID S9 3주 차 요약: 2022년 3월 6일 일요일

Geek Fam ID vs ONIC Esports (0-2)

3주 차의 마지막 날에 접어드는 첫 번째 경기는 군림하는 챔피언 ONIC Esports와 싸울 Geek Fam ID를 선보입니다.

이번 3주차에는 노랑고슴도치 팀이 최고의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그 이유는 첫날 EVOS Legends와의 경기에서 성공적으로 승리한 후 이번에도 Geek Fam ID를 2-0으로 만점으로 따돌렸기 때문입니다.

RRQ 호시 vs 반란 자이언트 (2-1)

다른 경기에서 RRQ Hoshi는 EVOS Legends에 패배를 끌고 싶지 않고 Rebellion Zion과의 싸움에 다시 집중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분명히 King of Kings 팀은 2-1이라는 근소한 점수로 Rebellion Zion 팀의 저항을 침묵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하나비의 약점입니다.

3주 차 MPL ID S9 순위

MPL ID S9 3주 차 순위
MPL S9 요약

ONIC Esports는 이번에도 완벽한 승리를 거두며 승점을 추가하며 상위권 진입에 성공했습니다. 

이어 1승을 거둔 아우라파이어와 RRQ 호시가 노랑고슴도치 팀의 뒤를 이어 2, 3위를 차지했다.

한편, 승리를 거두지 못한 Rebellion Zion과 Geek Fam ID는 3주차 MPL ID S9 순위에서 Geek Fam을 최하위로 6, 8위를 차지한 것으로 만족해야 합니다.

이제 3주차에 접어든 MPL ID S9에서 경쟁하는 팀들의 경기 결과를 요약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