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것은 두꺼운 방패 ML 영웅, Hard to Kill Bro입니다!

멋진 ML 이미지

죽이기 어려운 두꺼운 ML 실드 영웅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어쨌든, 그것은 정말 우리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호기심이 많은?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ML)은 고유한 스킬을 가진 여러 유형의 영웅이 있는 MOBA 게임 중 하나이며, 그 중 하나는 상대 영웅의 피해 공격을 견딜 수 있는 보호막 효과가 있는 영웅입니다. ML 영웅의 경우 방패는 전쟁이나 팀 전투를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방패는 팀 요소를 사용하거나 스킬을 통해 방패를 생성할 수 있는 ML 방패 영웅을 사용하는 등 다양한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CGamers가 여기에 있으며 팀에서 방패로 사용할 수 있는 5명의 두꺼운 ML 방패 영웅을 제공합니다.

ML 실드 영웅 목록

마틸다

영웅 ML 실드
마틸다

두꺼운 방패를 가진 첫 번째 영웅은 마틸다입니다. 지원 및 암살자 영웅인 Mathilda는 두꺼운 방패 효과도 있습니다. 추가로 두꺼운 보호막을 제공하고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는 2가지 스킬 기능으로 인해.

뿐만 아니라 Mathilda는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회전할 수 있는 기동성이 매우 뛰어나서 팀원을 도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Mathilda는 ML 게임에서 인공 로머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에스메랄다

영웅 ML 실드
에스메랄다

Esmeralda는 ML 게임에서 흡수하거나 흡수하는 능력이 가장 뛰어난 Tank 형 영웅입니다. Esmeralda는 적의 팔 레이어를 흡수하여 전체 보호막을 얻고 적의 HP를 임시 보호막으로 전환하여 사라지고 적의 생명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Monton의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Esmeralda는 Nerf에 있어 방패가 HP의 절반이 되지만 그녀는 여전히 지금까지 최고의 ML 방패 영웅입니다.

1스킬의 효과도 4초간 이동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우라누스, 엑스보그 등 상대 영웅의 실드를 흡수할 수 있다. 그녀는 이미 너프되었지만 Esmeralda는 여전히 매우 두꺼운 방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리스

영웅 ML 실드
하리스

하리스는 키 형태의 스킬 2를 사용하면 쉴드를 가질 수 있는 최신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쉴드/흡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리스의 갑옷도 해당 지역에서 계속해서 스킬을 발사하면 두꺼울 수 있습니다. 하리스의 실드 능력은 실드 효과에 대한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죽이기 쉽지 않은 영웅입니다.

올더스

영웅 ML 실드
올더스

최고의 방패를 가진 다음 영웅은 Aldous입니다. 이 영웅은 2회 공격 후 다음 Alay 기본 공격을 3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막 효과로 변경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 능력(계약: 변형) 때문에 매우 두꺼운 보호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알도스는 자신의 몸에 보호막을 생성할 수 있는 스킬 2(계약: 폭발)도 보유하고 있으며, 2초 동안 추가로 30의 피해 감소 및 추가 이동 속도를 얻고 0.5 -1초의 기절 효과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실드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려면 적절한 타이밍에 패시브 스킬을 사용해야 하며 스킬 1도 활성화하여 큰 피해를 입히고 두꺼운 실드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SG Soul처럼 천왕성 MLBB를 마스터하는 방법

라푸라푸

영웅 ML 실드
라푸라푸

최고의 방패를 가진 이 목록의 마지막 영웅은 라푸라푸입니다. 이 ML 영웅은 용기에서 축복을 얻을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용기의 축복이 가득 차면 다음 기본 공격에 두꺼운 보호막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 패시브 스킬 효과는 상대에게 둔화 효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팀이 전투에서 라푸라푸와 대결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라푸라푸는 클래스에서 쿨타임이 상당히 짧은 영웅이다. 이것이 Mobile Legends 게임의 약점입니다. Lapu Lapu는 후반 게임에서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라푸라푸는 콤보를 가지고 있는 영웅이지만 아쉽게도 라푸라푸 콤보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너무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럽고 2022년 최신 Nana MLBB 빌드 아이템

그래서 Land Of Dawn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명의 두꺼운 ML 실드 영웅이었습니다. 그러니 팀에 부담만 주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