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는 언제 종료되나요?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는 언제 종료됩니까?

언제 모바일 레전드 Closed는 2022년에 입소문이 난 루머, 가십 및 이슈입니다. 이 루머는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치고 많은 단점을 야기했습니다.

그러면 실제로 어떻게 되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M4 모바일 레전드란? 설명을 확인하세요!

Mobile Legends 종료 시기에 대한 뉴스

Mobile Legends 게임이 종료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obile Legends 게임이 삭제될 예정이었습니다.

언제 질문 모바일 레전드 closed는 2022년 6월 5일이라는 확실한 날짜라는 답과 함께 퍼졌습니다. 하지만 이 소식은 사실 상상의 산물일 뿐입니다.

공식 Mobile Legends 미디어에서 온 것으로 여겨지는 소셜 미디어의 스크린샷에서 시작합니다. 스크린샷에는 모바일 레전드 게임이 2022년 6월 5일에 종료된다는 결론이 포함된 게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Moonton이 유사한 MOBA 게임에 속한 지적 재산권을 압류한 혐의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폭동 게임, 즉 LoL 또는 리그 오브 레전드. 문튼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영웅을 위해 LoL 게임의 여러 영웅의 외모나 스킬을 "속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폐업 소식은 지금까지 한 번도 나오지 않았지만, 문튼이 저지른 사칭이나 영웅 표절 사례는 사실이다. 라이엇게임즈도 문튼을 상대로 그런 짓을 하지 말라며 소송을 제기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및 멋진 MOBA 게임 5개

모바일 레전드 폐쇄의 원인

ML 종료 시기
라이엇 게임즈의 소송.

Moonton과 사이에 여러 분쟁이 발생했습니다. 폭동 게임. 첫 번째 소송이 발생한 2017년부터. Riot Games는 Moonton이 Mobile Legends 게임 타이틀에 대한 저작권을 침해했다고 비난합니다.

Riot Games는 처음에 Federal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우리를 Moonton에게 책임을 요구했지만 소송은 거부되었습니다. 모회사와 함께 2018년 Riot Games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텐센트 홀딩스 중국 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합니다.

중국 정부를 상대로 한 소송은 결국 승소했다. Tencent Holding은 290만 달러로 재판 끝에 간신히 승리했습니다.

거기서 멈추지 않고 2022년 5월 9일에 또 다른 소송이 계속되었습니다. 이번에 Riot Games는 Moonton이 LoL 및 Wild Rift 게임에서 콘텐츠 및 마케팅 전략을 훔쳤다고 주장했습니다.

도난당한 콘텐츠에는 Moonton이 LoL의 영웅을 표절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oonton의 표절은 오랫동안 Riot Games의 관심사였습니다. 라이엇 게임즈에서 만든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로 모방한 영웅과 영웅 스킨은 15종인 것으로 알려졌다.

Game LoL에서 복사한 영웅 모바일 레전드 목록

Mobile Legends가 언제 종료될지는 아마도 LoL 게임에서 복사한 영웅 목록과 와일드 리프트 다음과 같은.

스킨풀파티 패니, 나나, 클린트, 질롱

스킨풀파티 모바일 레전드
MOBA 게임 해변 테마 스킨 비교.

영웅 Nana, Fanny, Clint 및 Zilong이 소유한 해변 파티 테마 스킨을 기억하십니까? 분명히 스킨 테마는 LoL 게임 Pool Party의 해변 테마 스킨을 각색한 결과입니다. 전체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MLBB의 Summer Waves Zilong과 LoL의 파티 Jarvan IV.
  • MLBB의 Sundress Nana와 LoL의 수영장 파티 Zoe.
  • MLBB의 Sun n Sand Clint와 LoL의 풀 파티 그레이브즈.
  • LoL의 수영장 파티 비오라와 MLBB의 라이프가드 패니.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Beatrix Prime M4 스킨을 얻는 방법

알카드 스킨

알카드 라이트본 스킨
스킨 알카드 라이트본.

Mobile Legends의 경이로운 영웅 Alucard도 LoL의 영웅 Garen의 모습을 복사한 것으로 여겨지는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루카드가 흉내내는 피부는 피부"라이트본 스트라이커".

아시다시피 Alucard의 스킨은 2019년 12월에 출시되었으며 LoL 영웅인 Garen은 2018년 6월부터 출시되었습니다.

스킨박시아

스킨엠엘박시아
Baxia - Batender.

Baxia 스킨 "Ba-Tender"에 대해 재미있는 점이 있습니다. 피부는 LoL의 Braum의 "Crime City" 영웅 스킨과 옷, 머리카락, 콧수염, 키, 심지어 피부색까지 매우 유사하다고 간주됩니다.

실제로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과 스킨은 LoL 및 와일드 리프트 게임의 영웅 및 스킨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매우 유사하다고 판단된 것은 위의 목록이다.

Mobile Legends가 종료될 때 뉴스에 대한 Marsha의 의견

Marsha 또는 실명 Steven Kurniawan은 현재 Axe Gang 팀의 창립자인 전 모바일 레전드 전문 선수의 이름입니다. 이전에는 RRQ 팀에 합류하여 MLBB 프로 선수로서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Marsha는 입소문이 난 Mobile Legends가 언제 종료되는지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의견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샤에 따르면 MLBB 게임은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종료 가능성은 매우 적습니다. 보다 명확하게 그는 LoL 게임과 비슷하게 보이는 MLBB 영웅과 스킨은 결국 고유하게 개편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이 정보의 유통 여부와 관계없이 Mobile Legends가 폐쇄되었을 때 통째로 삼킬 수 없는 사기 정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샤 오와라! 그의 시대의 역할 탱크에서 당나귀의 라이벌!

따라서 2022년 6월 5일 종료되는 Mobile Legends 관련 뉴스에 대한 논의가 종료됩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에는 항상 흥미로운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정기적으로 충전하려면 지금 바로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