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us Invocation TCG, Playing Cards A la Genshin Impact!

Genius Invocation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는 계략 영구 카드 제시 원신 임팩트 이번 3.3 업데이트에서

예전에는 TCG 원신 임팩트 참석 발표 개발자 어제 스페셜 프로그램 3.0에서 방송되었으며 업데이트 3.3 이 최신.

Pokemon, Yugi Oh 또는 Vanguard와 같은 다른 TCG 카드 게임과 유사하게 Genshin Impact는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새로운 메커니즘과 규칙을 제공합니다.

TCG Genshin Impact 게임은 어떤가요? VCGamers 뉴스에서 다음 설명을 확인하세요!

Genius Invocation TCG Genshin Impact

TCG Genshin Impact 플레이 조건

지니어스 인보케이션 tcg 겐신 임팩트 tcg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
게임플레이 TCG Genshin Impact(출처: VCGamers)

TCG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려면 계정이 충족해야 하는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최소 AR(어드벤처 랭크)이 32 이상이고 어센션 월드 레벨 1을 통과한 계정입니다.

두 번째는 집정관 퀘스트 프롤로그 챕터: 3막 - 용의 노래와 자유를 완료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Update 3.3 특별 프로그램 요약

TCG Genshin Impact 플레이 방법

Genshin Invocation tcg genshin impact casket of tomes 데크
Casket of Tomes TCG Genshin Impact(출처: VCGamers)

이 카드 게임을 시작하면 Mondstadt의 Cat's Tail Bar로 안내하는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대략적으로 말하자면, PvE(플레이어 대 환경)에서 Cat's Tail의 NPC와 Teyvat 전체에 흩어져 있는 NPC를 상대로 카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미 Casket of Tomes 덱이 있으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에서 동료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도 있지만 NPC와의 전투에서 얻는 특정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획득한 보상은 Lucky Coin과 Player Experience입니다. Lucky Coin은 지원 카드 및 동적 스킨과 같은 다양한 플레이어 요구 사항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통화입니다.

플레이어 경험은 모험 경험 순위와 유사합니다. 플레이어 경험이 높을수록 어려운 적과 싸우거나 다른 이점을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카드 게임 시스템

지니어스 인보케이션 tcg 겐신 임팩트 어택
게임플레이 덱(출처: VCGamers)

플레이 방법은 캐릭터 카드, 카드 지원하다, 그리고 주사위. 규칙은 기존의 모든 캐릭터 카드를 먼저 이겨야 하며, 빠른 사람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캐릭터 카드는 서로를 공격하는 데 사용되는 카드입니다. 캐릭터 카드는 Jean, Diluc, 아야카, 등.

그러나 캐릭터 카드는 일반적으로 싸우는 몬스터가 될 수도 있습니다. 파투이가 있습니다. Lawacurl, Hilicurl, Rhodeia 등.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 카드는 3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캐릭터 선택과 유사합니다. 파티 원신 임팩트. 각 카드는 10 HP를 가지며 받은 피해에 따라 공격을 받으면 소진됩니다.

원소 공명을 가지고 있거나 원소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캐릭터로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카드를 사용하여 공격하는 방법은 캐릭터를 사용하여 공격할 때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각 카드는 일반 공격,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버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공격 횟수와 일치하는 원소 주사위가 있으면 공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넷 엘리멘탈 스킬로 공격하려면 2개의 파이로 주사위가 필요합니다. 모든 캐릭터는 공격 및 캐릭터 카드에 따라 다른 수의 원소 주사위가 필요합니다.

천재 발동 tcg genshin 임팩트 주사위
Dice Elemental TCG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주사위와는 별도로 Elemental Burst 공격에는 일반적으로 카드가 공격할 때마다 얻는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Bennett의 카드에 이미 2개의 에너지가 있고 4개의 파이로 주사위가 있는 경우 Bennett은 Elemental Burs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과 턴마다 원소 주사위를 사용합니다. Pyro, Cryo, Electro, Geo, Dendro의 8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Anemo, Hydro 및 Omni(모든 요소 주사위를 대체할 수 있음).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필요한 주사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정 원소 주사위가 필요한 경우 카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필요한 요소 주사위에서 요소를 교체하여.

카드 지원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강화, HP 회복, 에너지 공급 등에 사용되는 카드입니다. 

사용방법은 무기 카드, 아티팩트, 음식이라면 바로 할 수 있습니다. 견인 캐릭터 카드에 카드용 지원하다 나머지는 왼쪽으로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Faruzan Genshin 임팩트 빌드: 기술,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캐릭터 카드 및 지원 카드를 얻는 방법

천재 발동 tcg 겐신 임팩트 초대 캐릭터
Genshin TCG 캐릭터 카드(출처: VCGamers)

게임을 시작하면 Diluc, Kaeya, Sucrose의 3가지 캐릭터 카드가 장착됩니다. 그리고 몇 가지 기본 지원 카드도 제공됩니다.

 다양한 카드 변형을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 특정 지원 카드를 얻기 위해 여러 NPC와 싸울 수 있습니다.

Prince와 대화하고 Commodities 메뉴를 선택하여 Cat 's Tail에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지불 방법은 Lucky Coin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PvE에서 NPC와의 매치에서 승리하면 행운의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카드는 2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초대하여 매치를 통해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부터 캐릭터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결은 캐릭터 초대 메뉴에서 매치 초대를 보내는 것입니다. 경기에서 이기면 해당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술집 도전을 통해 몬스터 캐릭터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수준의 난이도로 Prince와 싸워 이 도전을 수행하게 됩니다.

원신 임팩트 프린스
Prince, The Place to Buy Cards and Tavern Challenge (출처: VCGamers)

이 TCG Genshin Impact 게임이 얼마나 흥미롭지 않습니까?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출처, 즉 Crystal Genesis에서 구매하여 Genshin Impact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