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최강 샤오겐신 임팩트 빌드를 위한 새로운 아티팩트!

샤오겐신 임팩트 버밀리온 이하

Xiao Genshin Impact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 있는 DPS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전에 Xiao는 재실행 배너 안에 업데이트 2.4 전. 

샤오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Anemo 요소와 무기 사용 장창. Liyue의 이 캐릭터는 세계 최고의 DPS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략 원신 임팩트.

실제로 Xiao는 다음과 같이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데미지 딜러 또는 플레이어가 선택한 DPS. Genshin Impact 플레이어 중에는 Big Three Liyue 또는 DPS Liyue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용어는 원신 임팩트 가까운 시간에 3명의 매우 강력한 DPS 캐릭터인 Xiao를 출시했습니다. 가뉴, 그리고 후 타오.

에 릴리스된 새 도메인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이 2.6과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는 짓다 샤오. 

이 기사에서는 짓다 Xiao Genshin Impact는 유물에서 시작하여 기술, 무기 추천 등.

Xiao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

DPS는 실제로 Xiao에게 가장 적합한 명칭입니다. 빌드 Xiao는 miHoYo가 주는 사람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손상 또는 데미지 딜러 꽤 '아프다'.

캐릭터를 포함한 샤오 DPS 주는 손상 크지만 사용하기 쉽습니다. Xiao의 약간의 단점은 지연입니다. 짓다 Xiao는 상당한 시간과 투자가 필요합니다.

인내심이 필요하고 예산 조금 더 추가 짓다 Xiao는 최적의 Xiao를 지원하는 좋은 유물과 무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Xiao는 물론 여전히 하나입니다. 하이퍼 캐리 Genshin Impact가 출시 한 모든 캐릭터 중 최고입니다. 규모 손상 Xiao는 꽤 크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크리티컬.

레벨을 최대화하지 않고 기술 때를 짓다 샤오, 결과 손상 Xiao Genshin Impact가 생산할 것 또한 안정적이고 큽니다.

Build Xiao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샤오 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일반 공격 샤오는 6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물리적 손상 적에게.

Xiao는 더 자주 사용하게 될 독특함이 있습니다. 급락 공격 또는 Xiao를 사용하여 점프하여 높은 곳에서 공격하는 공격.

플런지 어택 Xiao가 적에게 준 것은 또한 줄 것입니다 빈혈 손상 그리고 소스입니다 손상 샤오의 가장 큰.

당신이 할 때 급락 공격, 샤오는 받지 않는다 손상 그래야 HP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이것은 Xiao가 수행하는 모든 높이에도 적용됩니다. 급락 공격.

엘리멘탈 스킬 Xiao에서, 즉 Leminstatic Wind Cycling 적을 줄 것이다 빈혈 손상. Xiao는 빠른 속도로 민첩하며 적을 전방으로 돌진하고 전달합니다. 손상.

샤오 원소 스킬 빌드
Elemental Skill Xiao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기술 탐색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맵 Xiao가 고도에 있거나 글라이더. 지형이나 지리가 어려운 곳을 탐험하고 비행할 때 주로 사용하는 체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을 때 기술 패시브 디솔루션 이온 : Heaven Fall,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원소 기술 쉬지 않고 연속 2회 Xiao 쿨다운 2가지 용도 사이.

손상 2번 사용 원소 기술 Xiao가 사용하면 증가합니다. 충전 공격.

엘리멘탈 버스트 샤오는 악의 골칫거리 모두 공격 Xiao는 물리적 손상 된다 빈혈 손상. 아넴 피해 이것은 합칠 수 없다 (불어 넣다) 다른 요소와 함께.

빌드 샤오 엘리멘탈 버스트
Elemental Burst Xiao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Xiao가 사용하는 한 엘리멘탈 버스트 또는 궁극기, AoE 빈혈 손상 그리고 손상 두 번째 Xiao의 공격이 크게 증가합니다.

Xiao의 점프 능력도 크게 향상되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락 공격 생산할 것입니다 손상 Xiao의 모든 공격 중 가장 큰 공격입니다.

사용 시 HP Xiao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궁극적인 그리고 또한 시간 짓다 샤오. 사용할 때 원소 버스트, 샤오의 HP는 샤오를 교체할 때까지 계속 감소합니다. 필드 다른 캐릭터와 함께.

기술 샤오의 다른 패시브 악의 정복자 : 테이머 오브 데몬 할 것 손상 Xiao가 사용하는 한 엘리멘탈 버스트 높이 증가.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기술 Genshin Impact가 Youtube에 업로드한 수집된 잡동사니 Xiao 비디오의 Xiao:

빌드 DPS로 필요한 Xiao 우선 순위 기술 그건: 일반공격 > 원소폭발 > 원소스킬.

기술 집중해야 할 것 짓다 샤오는 일반 공격 그리고 엘리멘탈 버스트 왜냐하면 손상 가장 큰 Xiao는 급락 공격. 레벨을 최대화해야 합니다. 일반 공격 먼저 업그레이드 돌진 공격 피해 샤오.

엘리멘탈 버스트 AoE를 확대하려면 최대화해야 합니다. 빈혈 손상 그리고 당신은 그냥 계속 급락 공격. 또한 재료가 아직 충분하면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원소 기술 에 샤오 짓다 Xiao하지만 레벨 8은 실제로 충분합니다.

Xiao Genshin Impact 구축에 적합한 유물

xiao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1 빌드
샤오 아티팩트 추천 (출처: VCGamers)

빌드 DPS가 요구하는 Xiao 플레이 통계 찾아야 할 아티팩트: ATK%, 빈혈 DMG 보너스, 그리고 치명타율/데미지.

또한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하위 통계 인공물: 크리티컬 확률/DMG% > ATK% > 에너지 충전% > 평평한 공격 순서 데미지 빌드 귀하의 Xiao가 최대입니다.

유물 세트 추천하고 적합 짓다 Xiao Genshin Impact는 Viridescent Venerer, Shimenawa's Reminiscence, Gladiator Finale, Vermillion Hereafter의 4가지 아티팩트를 사용합니다.

Vermillion Hereafter 자체는 해당 지역에서 발행된 새로운 유물 세트입니다. The Lost Valley 도메인을 엽니다.

Viridescent Venerer와 Shimenawa's Reminiscence 2 세트를 각각 다음과 함께 결합할 수 있습니다. 고블릿 가지고 있는 아네모 DMG 보너스 통계 모든 유형이 없거나 호출할 수 있음 이상한 조각 아티팩트.

그래도 받을 수 있으면 더 좋겠지만 잔 아네모 DMG 보너스 동일한 아티팩트 세트에서.

Viridescent Venerer는 Xiao에게 줄 것입니다. 아네모 DMG 보너스 추가 +15% 및 Shimenawa Reminiscence는 Xiao에게 추가 +18% ATK를 제공합니다.

xiao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2 빌드
샤오의 아티팩트 세트 (출처: VCGamers)

시메나와의 경우 ATK +15% 보너스를 받는 기능이 동일하기 때문에 글래디에이터 피날레나 버밀리온 히어애프터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Gladiator Finale와 Shimenawa's Reminiscence의 조합은 Xiao의 유물에 대한 대안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받으셔야 합니다 보너스 아네모 DMG 가지고 있는 아티팩트 중 통계 좋은.

Vermillion Hereafter 4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사용 후 샤오겐신 임팩트의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하며 샤오의 HP가 감소하면 ATK가 10% 더 증가합니다. 스택.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계층 목록 2022년 4월

Build Xiao as DPS를 위한 최고의 무기

5성 무기 가장 좋은 짓다 DPS로서의 Xiao는 Homa의 지팡이이자 원시 옥날개 창입니다. 이 두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수막.

샤오 빌드 5성 무기
샤오의 5성 무기 (출처: VCGamers)

이 두 무기는 추가적인 ATK와 치명타율/데미지 Xiao가 달성하는 데 필요한 손상 최고.

태고의 비취날개 창은 다음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표준 배너 그리고 호마의 지팡이는 그냥 켜져 있기 때문에 아마도 더 어려울 것입니다. 제한된 무기 배너. Homa의 지팡이는 2.2에서 마지막으로 무기 이벤트 배너가 된 후 재실행 배너 헛 아오.

무기 제한된 Xiao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최근에 획득한 Vortex Vanquisher 또는 Calamity Queller입니다. 재방송 ~에 업데이트 2.4 전. 이 두 무기는 Xiao의 ATK를 증가시킵니다.

그렇더라도 이 두 무기는 호마의 지팡이나 태고의 비취날개 창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로 아티팩트를 검색해야 합니다. 치명타율/데미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합니다. 짓다 샤오.

비교 치명타율/데미지 추천 짓다 샤오는 최소 1:2 치명타율 70개의 새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안정적으로.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하는 대체 4성 무기 짓다 Xiao는 Deadmatch와 Blackliff Pole입니다. 이 두 무기의 기능은 유사하며 5성 무기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샤오 빌드 4성 무기
샤오의 4성 무기 (출처: VCGamers)

데스매치는 추가 치명타율과 공격력 통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태초의 비취 날개 창을 대체하기에 적합했습니다. 기술 Deathmatch의 Gladiator는 Xiao의 ATK와 DEF도 증가시킵니다.

둘 다 가지고 있는 Blackliff Pole로 Homa의 지팡이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통계 공격력과 크리티컬 DMG 하위 통계. 기술 Blackliff Pole의 Press the Advantage는 일정 시간 동안 Xiao의 ATK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에서 데스매치를 얻을 수 있으며 마스터리스 스타글리터를 교환하여 파이몬의 거래에서 블랙클리프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블랙리프 무기 시리즈는 아무 때나 교환할 수 없으며, 로얄 시리즈로 번갈아 진행되기 때문에 두 달에 한 번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Xiao의 무기에 대한 네 가지 권장 사항은 실제로 비용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4가지 무기를 구하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무기를 찾아보셔도 되지만 여전히 리딕 스피어와 파보니우스 랜스를 대안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빌드 샤오겐신 임팩트를 위한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Xiao는 결과가 있는 민첩한 캐릭터입니다. 손상 큰 것. 물론 캐릭터로서 샤오는 약점이 있기 때문에 팀의 조합이 필요하거나 파티 설정 샤오의 결점을 보완하고 보완할 수 있는 짓다 Xiao가 최적화되고 있습니다.

에너지 문제 ~이다 부족한 샤오 중간에 밑줄을 쳐야 할 것 짓다 샤오. 이 캐릭터 에너지가 필요합니다(에너지 비용) 꽤 큰 사용 궁극의 버스트 또는 엘리멘탈 버스트. 샤오는 80이 필요합니다 에너지 비용 활성화할 수 있도록 궁극적인.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Xiao는 안타깝게도 입자를 생성할 수 없음 에너지 크기가 커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림 엘리멘탈 버스트 샤오에서.

게다가. Xiao가 공연하는 시간 사이에 시간 간격이 있습니다. 급락 공격 착륙 및 배송까지 손상. 이로 인해 Xiao는 타격에 매우 취약합니다. 손상 적으로부터.

서로 다른 두 가지 요소를 가진 적과 싸울 때 확실히 맞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손상 ~에서 원소 반응.

예를 들어 적이 다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초과 적재 또는 얼다, Xiao는 공격하기 전에 공중에서 얼었을 수 있습니다. Xiao는 맞으면 더 빨리 죽을 것입니다. 손상 그리고 또한 엘리멘탈 버스트 지속적으로 HP를 줄이는 샤오.

지원할 팀 조합의 구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짓다 Xiao DPS.. 필요합니다. 캐릭터 실더 그리고 치료자 그렇게 쉽게 죽어가는 샤오를 '구할' 수 있는 사람.

Xiao는 또한 성격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아네모 요소 기타 지원하다 되려고 아네모 배터리 Xiao 지속 시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에너지 입자를 가속하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때문에 더 빠를 수 있습니다 에너지 비용 더 빨리 충족됩니다.

추천 파티 첫 번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네모 지원 ~처럼 배터리. 배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티 : 샤오, 베넷, 알베도, 진/수크로스. Jean과 Sucrose는 에너지 입자를 재생하는 역할을 합니다. 빈혈 샤오에게. Bennett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버퍼 그리고 치료자 Jean과 번갈아 가며.

빌드 샤오 파티 1
추천 파티 1 Xiao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알베도는 AoE를 줄 것입니다 지리 손상 게다가 샤오. 게다가 알베도는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마스터리 일어날 수 있도록 손상 ~에서 원소 반응 당신이 사용할 때 버스트 베넷에서 진 피륙 또는 함께 자당.

Venti 또는 Kazuha를 사용하여 Albedo를 다음과 같이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군중 통제 꽤 많이 적과 싸우면. 에 짓다 이 Xiao Ye는 기능에 더 중점을 둡니다. 치료자 Xiao의 HP가 쉽게 소모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천 파티 활용하는 것입니다 원소 공명. 파티 설정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것은 Xiao입니다. 베넷, 알베도 및 중리.

빌드 샤오 추천 파티 2
추천 파티 2 Xiao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Albedo와 Zhongli가 제공합니다. 손상 추가 지리 공명 결과. Zhongli는 또한 제공할 것입니다 방패 Xiao가 더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Zhongli는 Xiao가 자유롭게 줄 수 있도록 상대를 얼리는 석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상 받을 염려 없이 손상. 베넷은 다음과 같이 행동합니다. 버퍼 힐러 샤오의 HP를 확인한 패시브.

베넷 온 짓다 이 Xiao를 Jean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치료자 얻을 손상 추가 빈혈 공명.

치료사 다른 추천할 수 있는 것은 치치, 베넷, 진. 바바라와 코코미 실제로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특히 그것을 사용하는 적과 싸울 때 주의해야 합니다. 극저온 Barbara가 제공하기 때문에 젖은 상태 모두에 기술-그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