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 프리파이어 캐릭터 배드애스 브로의 5가지 콤보 스킬!

켈리의 캐릭터 스킬

게임에서 켈리 캐릭터의 5가지 콤보 스킬을 사용하세요. 프리파이어, 당신은 전투에서 나쁘고 미친 것입니다. 이 콤보는 FF 프로 선수들도 자주 사용합니다.

Kelly Awakening은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Free Fire 플레이어가 여전히 널리 사용하는 오래된 캐릭터입니다. 켈리의 캐릭터 스킬 각성(대시런)은 최고 레벨에서 실행 속도를 6%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켈리 어웨이크닝의 캐릭터 스킬은 적에게 102%의 추가 피해를 주고 추가적인 힘을 제공할 수 있다. 따라서 Kelly's Awakening을 사용하면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Free Fire 기사에서 VCGamers는 Free Fire에서 Kelly Awakening의 캐릭터 스킬에 대한 최고의 스킬 콤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elly Awakening의 캐릭터 스킬 조합 목록을 알고 싶으십니까? 이제 아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Kelly FF 캐릭터 스킬 조합 행

알록

켈리의 캐릭터 스킬
DJ 알록

Kelly Awakening의 첫 번째 캐릭터 스킬 콤보는 Alok입니다. 이 캐릭터는 Drop the Beat라는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록의 액티브 스킬 능력은 5미터 원형 오라를 생성하여 HP를 15 회복하고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알록의 스킬과 켈리 어웨이크닝의 캐릭터 스킬을 합치면 치명적인 공격이 가능하다. Kelly Awakening이 공격할 때 Alock은 자신의 스킬 능력을 활성화하여 Kelly Awakening의 이동 속도를 높이고 대량의 추가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고 매우 독특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J Alok 자신이 지원하거나 돌진할 수 있으며 그의 능력은 많은 치유와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Kelly Awakening에서 사용한다면 물론 나중에 DJ Alok의 능력을 사용한다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앞으로는 둘의 치명적인 조합이 승리를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격언 

켈리의 캐릭터 스킬
격언

켈리 각성 캐릭터 스킬의 다음 콤보는 격언. 맥심의 스킬 어빌리티(Glutney)는 최대 레벨 25에서 버섯을 먹고 메드킷을 사용하는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Maxim과 Kelly의 각성은 HP를 매우 빠르게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Maxim의 능력은 HP를 빠르게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Kelly Awakening이 버섯을 빨리 먹게 만듭니다. 이 두 가지 캐릭터 기술의 조합은 이제 적의 공격으로부터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axim 레벨 1에서 Maxim의 능력은 버섯을 먹는 시간과 소비되는 Medkit의 양을 2% 줄입니다. 그 후 레벨 2에서 4%까지 상승합니다.

레벨 3에서는 시간 절약이 6%로 증가하므로 플레이어는 버섯을 먹고 의료 키트를 더 빨리 사용합니다. 레벨 4에 도달하면 속도가 8% 더 증가합니다.

라파엘

켈리의 캐릭터 스킬
라파엘

Free Fire 캐릭터 스킬은 매우 훌륭하고 매우 독특합니다. 물론, 켈리 어웨이크닝 FF 확실히 모두를 도울 것입니다. Rafael은 물론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이므로 Kelly는 물론 완벽하게 맞습니다.

Kelly Awakening의 피해는 매우 크고, 이 피해는 달리기 후에 심각해집니다. 예를 들어 적을 향해 총을 쏘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발사 위치를 들을 수 없게 됩니다. 

이 캐릭터는 저격총과 저격총 관련 무기에 소음기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 능력(데드 사일런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을 공격하면 최대 속도로 45% 더 빠르게 HP를 잃습니다.

각성 캐릭터 라파엘과 켈리는 서로 다른 두 방향에서 공격할 수 있어 라파엘의 샷이 어디에서 오는지 적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Kelly와 Rafael은 적을 쉽게 공격하거나 죽일 수 있으므로 부흥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로라 

켈리의 캐릭터 스킬
로라

예를 들어 저격 무기로 Kelly Awakening의 캐릭터 스킬을 사용하려면 Laura의 능력을 사용하면 됩니다. 나중에 예를 들어 조준경으로 적을 목표로 삼는 것은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는 롤러의 능력 때문입니다. 물론 Kelly Awakening과 결합하면 대상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러나 Laura의 캐릭터는 솔로, 듀오 또는 스쿼드 모드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것은 멀리 쏠 수 있는 Laura ff의 캐릭터 능력 때문입니다.

또한 범위는 샷을 더 정확하게 만듭니다. 이 저격 기술은 장거리에서 많은 피해를 입히는 AWM, SVD 또는 Kar98k 무기와 함께 사용하기에 매우 훌륭하고 적합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 따르면 Laura조차도 AWM 및 KAR과 같은 저격수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정확도 향상은 매우 좋지만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고 보니 현실 세계에서 Kelly FF의 진짜 얼굴, 정말 아름다운 형님!

조타 

켈리의 캐릭터 스킬
조타

이 캐릭터의 능력은 너무 좋고 독특해서 조타를 사용하여 더 돌진할 수 있습니다. Kelly's Awakening과 결합하면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러시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Kelly Awakening FF의 큰 피해는 SMG 무기나 산탄총에서도 발견되며 이러한 무기를 사용하면 Jota의 능력이 드러납니다. 따라서 적을 죽이는 것은 확실히 복잡한 문제가 아닙니다. 게임에 대한 많은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캐릭터는 Jotta가 SMG나 산탄총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다면 HP의 20%를 재생하는 스킬 능력(지속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캐릭터의 조합은 손 대 손 전투에 적합합니다. Kelly Awakening과 Jota가 게임 중에 HP에 대해 생각할 필요 없이 Barbaric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allback Squad FF를 할 때이 5 가지에주의하십시오

Free Fire, 분명 메타 게임은 나중에 다시 바뀔 것입니다. 이런 캐릭터 조합도 있지만 켈리를 깨울 때 사용하세요. 그것은 게임에서 매우 치명적일 것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