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 리콜! 다음은 Mana ML을 사용하지 않는 5명의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베스트 콤보

Mana ML은 Land of Dawn에서 생존하기 위해 사용되는 HP 또는 체력 영웅입니다. 일반적으로 약간의 마나가 있는 영웅은 종종 기억합니다. 여기 ML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5명의 소환 방지 영웅이 있습니다.

~ 안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플레이하는 데 사용하는 영웅은 항상 에너지 또는 마나 ML이 필요합니다. 영웅의 에너지가 고갈되면 그를 다시 기지로 데려와야 에너지를 보충하여 다시 포만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의 기억나지 않는 5명의 안티 리콜 모바일 레전드 영웅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 다섯 명의 영웅은 스킬에 따라 선택되며 마나를 사용하지 않으며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5명의 영웅도 치유 능력이 있어 소환되는 경우가 매우 드뭅니다. 궁금하지 않나요? 2022년 최고의 ML 무마나 영웅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최고의 No Mana ML Hero 2022

존슨

ML은 어디에
존슨

Johnson은 독특한 능력을 가진 탱크 영웅입니다. 존슨은 그의 궁극기이며 적 영웅을 공격할 수 있으면 자동차로 변해 기절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스킬 1도 기절 효과를 주지만 짧은 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은 두 번째 기술로 적의 속도를 늦출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ML 방어 및 마나 프리 능력을 갖춘 이 영웅은 리콜 방지 모바일 레전드 영웅입니다. 콜백이 필요한 경우 Johnson은 신속하게 포탑으로 돌아가 팀의 포탑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발몬드

ML은 어디에
발몬드

Balmond는 파이터 영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탱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적을 즉시 죽이고 그들이 공격하는 영주를 장악할 수 있는 궁극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첫 번째 능력으로도 도망칠 수 있습니다. Johnson과 마찬가지로 이 영웅은 자신의 능력에 ML 마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지연이 없는 한 계속해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lmond는 매우 치명적인 영웅입니다. 유조선이나 오프라인 전투기로 사용할 수 있지만 물론 매우 강력합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으므로 침착하십시오.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Balmond를 상대로 이 카운터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lmond는 모바일 레전드 하이브리드 탱크 영웅 중 한 명으로 Moonton으로부터 버프를 받고 그를 이전보다 더욱 강하게 만듭니다.

발몬드 자신도 버프를 받기 전에는 과소평가된 영웅 중 하나였고, 발몬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았습니다.

힐다

ML은 어디에
힐다

힐다 Project NEXT 에피소드의 정말 멋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현재 그 기능은 이전 버전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가장 골칫거리인 것은 피를 재생시켜 현재 가지고 있는 피해를 누적시키는 능력이다.

Hilda의 식후 사양은 라인전과 팀전에서 그녀를 더 강하게 만듭니다. ML 마나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Hilda의 능력을 스팸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어시스트나 킬을 얻는 것이 유일한 요구 사항이기 때문에 쌓이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주의가 산만해 적이 죽을 때마다 받는 총 스택에 따라 피해가 증가합니다. 

Hero Hilda는 일반적으로 offflaner 또는 roma로 플레이됩니다. 수비력이 매우 강하고, 2차 스킬 덕분에 빠른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힐다의 데미지가 워낙 커서 몇 번의 공격만으로도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영웅이다. 

가톳카차

ML은 어디에
가톳카차

힐다와 같은 운명으로 가톳카차 재 작업 후 더 강해집니다. Gatotkaca의 서비스를 탱크로 사용했을 수 있지만 이제 전투기로서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Gatotkaca는 적을 제압하기 위해 ML 마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차선을 더 쉽게 따낼 수 있습니다. 엄청난 데미지와 높은 내구력은 다른 메타 영웅들 중에서도 Gatotkaca의 강점입니다. 

기네비어 

ML은 어디에
스킨 레전드 기네비어

이 마법사는 순수한 전사의 역할을 변경했는데, 이 또한 상당히 불공평합니다. 성가신 군중 제어 외에도 Guinevere는 마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경기에서 매우 특별합니다.

물론 스킬 쿨타임도 매우 빠릅니다. 그 이유는 기네비어의 첫 번째 스킬은 지속시간이 3초에 불과하고 다른 스킬로 상대를 맞힐 때마다 1초씩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이 쿨다운 속도는 실제로 ML의 마나 요구 사항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Guinevere 사용자는 스팸을 보낼 자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장점은 상대보다 한발 앞서 나가기 쉽기 때문에 축복입니다. 불행히도 Guinevere의 잠재력을 오프 플래너로 보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Chou 게임플레이 팁

ML은 어디에

영웅 중 하나가 게임에 들어온 후 완전히 압도당하는 경우. Chou는 가장 완벽한 군중 제어 영웅이며 ML 마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일 대상에서 첫 번째 스킬 능력으로. 두 번째 스킬로 인한 기절 면역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현재 일치하는 사양은 없지만 배우기가 매우 어려운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역할 유연성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Chou는 게임에서 탱크 또는 전투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면역력은 나비가 캐리를 보호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패시브를 통해 실제 데미지를 입히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인 파이터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위의 5가지 영웅 목록에서 ML이 없는 대부분의 영웅은 전사입니다. 사실, 이 불의는 그것에 맞서는 적들에게 도전입니다. 그 이유는 위의 7명의 영웅들이 일정한 장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과 싸우기 위해서는 치밀한 계산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발몬드의 5가지 장점, 크레이지 데미지!

Mobile Legends에서 ML 마나가 없는 5명의 특별한 영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의견에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VCGamers에서만 게임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