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a Esport FF 팀의 프로필,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아우라 이스포츠 FF

Aura Esport FF는 팬들 사이에서 꽤 친숙한 이름일 수 있습니다. 계략 프리파이어. 팀의 프로필이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의 리뷰를 참고하세요.

최근 몇 년 동안 e스포츠 산업은 급속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다수의 계략 결국 e스포츠에 진출한 대회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계략 PC 콘솔 또는 장치에 있음 이동하는.

이에 따라 많은 당사자들이 마침내 다양한 부서를 포함하는 e스포츠 조직을 구성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조직인 Aura Esport는 이제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팀 중 하나가 되었으며 매우 경이롭습니다. 여러 디비전이 있지만 Aura Esport FF는 가장 인기 있는 디비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Esport FF 팀 프로필을 살짝 엿볼까요?

아우라 e스포츠의 역사

아우라 이스포츠 FF
아우라 e스포츠

아우라 e스포츠 2018년에 설립된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입니다. 여러 부서가 이미 조직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Christopher Djaja는 팀의 CEO이기도 한 Aura Esports 팀 탄생의 기업가가 되었습니다. 또한 가장 큰 물류 회사 중 하나인 Wicaksana Group이 팀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ree Fire는 그들이 2019년에 결성한 첫 번째 디비전입니다. 1년 후, PUBG Mobile 및 Mobile Legends 디비전이 인도네시아 최고의 카스트 경쟁에 참가하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Aura Esports의 모든 부서는 항상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권위 있는 대회에서 최상위 수준의 경쟁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그 외에도 Aura NESC라는 Free Fire 부서는 많은 팬을 보유한 당시 상당히 경이로운 팀이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6 최고의 FF 로라 스킬 콤보, 확실히 부야!

Aura Esport FF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팀

아우라 이스포츠 FF
Aura Esports FF 팀의 일러스트

팀 이름이 Aura NESC인 Free Fire 디비전은 한때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FF 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물론 그의 존재는 당시 다른 FF 선수들에게 본보기가 될 수 있다.

당시 Aura Esport FF는 편곡이 있었습니다. 명단에 WawanMKS, FrontaL, RandMKS, ImbaJR 등 당시에도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몇 가지 성과를 내며 프리파이어의 경쟁 현장에서 가장 오랜 시간 동안 경쟁해온 팀이기 때문에 가장 오래된 FF 팀이라고 불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IPWC 2019 1위, 골든티켓 시즌1 1위, FFIM 시즌2, 자카르타 인비테이셔널에도 참가했다.

불행히도 Aura Esport FF의 진행, 특히 Aura NESC는 Free Fire 경쟁 장면에서 원활하게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2020년부터 다양한 권위 있는 Free Fire 토너먼트에서 더 이상 이름이 들리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이름이 사라진 것 같습니다. 또한 FFIM 2021 토너먼트도 놓쳤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플레이어의 소재에 관한 Free Fire 커뮤니티의 물음표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Aura Esports는 FFIM 시즌 2에 마지막으로 출연한 Aura NESC를 해체하고 선수들은 각자의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Aura NESC의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전환했습니다. 노름 유튜브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Free Fire 경쟁에서 팀의 위치는 Aura Ignite로 대체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전설적인 무료 발사 무기 스킨 Top 6, 너무 멋져요!

Aura Esport FF에 두 번째 팀이 있습니다.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는 Free Fire 장면의 발전으로 Aura Esport FF는 두 번째 FF 팀을 구성하여 성공을 높이고 싶어했습니다. 현재 FFML이 2개 디비전을 갖고 있는 점을 감안해 팀은 2디비전에서 경쟁했다.

지난해 중반, 파이어 로고와 동일한 팀이 FFML 디비전 2 대회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공식적으로 아우라 이그니스(Aura Ignis)를 결성했으며, 이그니스 자체는 불을 의미하는 라틴어 이름이다.

물론 두 번째 FF 팀의 존재는 메인 팀을 덮을 뿐만 아니라 메이저 경쟁의 최고 카스트에서도 경쟁하고 경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좋은 Free Fire의 Andrew 캐릭터에 대한 6가지 흥미로운 사실!

Aura Esport FF 액티브 로스터

아우라 이스포츠 FF
Aura Esport FF 로스터 일러스트레이션

아시다시피 Aura Esport FF의 첫 번째 팀은 4명의 선수로 구성된 Aura NESC였습니다. 그들은 WawanMKS, FrontaL, RandMKS 및 ImbaJR입니다.

하지만 그의 이름이 더 이상 들리지 않고 공식적으로 해체되면서 선수들은 각자의 커리어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이유로 FF 경쟁 장면에서 그들의 존재는 FFML Division 1에서 경쟁한 Aura Ignite로 대체되었습니다. 실제로 FFIM 2022 Spring 경쟁에서 그들은 꽤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음은 Aura Ignite의 로스터 구성입니다.

오라 이그나이트 명단

  • DE4DLY
  • 건즈
  • 아멕
  • 베이더
  • 로스만
  • 피우

Free Fire Indonesia의 큰 팀 중 하나인 Aura Esport FF의 프로필에 대한 약간의 정보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