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및 BTC 분석 2022년 6월 2일 목요일

암호화 백서 - BNB 예측

VCGamers에서 다시 분석 제공 BNB/USDT 오늘 BTC/USDT.

이 분석은 두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느리지만 확실하게 이것이 $VCG 토큰 로드맵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이것이 $VCG Token과 VC Coin의 차이점입니다.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BNB/USDT 분석

BNB 6월 2일
BNB/USDT 분석 2022년 6월 2일

오늘의 시장 상황은 TF-1H이며 예상대로 지지선 - 1에 닿았으며 이제 상위 하강 채널 영역에서 $309 가격의 저항으로 반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BTC/USDT 분석

BTC 분석 2022년 6월 2일
BTC/USDT 분석 2022년 6월 2일

BTC/USDT의 경우, 오늘 오후 TF-1H의 시장 조건은 $29.308의 가격 지원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가격은 여전히 하락 채널 내에 있으며 $30.488,- / $30 가격에서 저항으로 반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98,-.

1개월 종가 캔들(TF-1M)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Bullish Hammer가 형성되었습니다.

오늘 현재 시장 개장은 월간 바디 캔들 아래에 있습니다.

시장이 $28.100 가격에서 지원될 것으로 예상되며, 사전에 $38.269,- / $45.549,- 가격에서 지원에서 저항으로 반등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 및 그 안의 활동 알아보기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는 고위험 활동입니다. 투자하기 전에 항상 자체 조사(DYOR)를 수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암호화 자산 투자의 이점과 위험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투자를 시작할 때 현명하게 고려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