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스킨 획득 방법: AC80 레이브 스케이터 및 백팩 에메랄드 파워

FF Max 유틸리티 아이템

이 기사를 읽고 FF 스킨을 획득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AC80 Rave Skater와 Backpack Emerald Power의 두 가지 멋진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는 오늘 활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많이 출시했습니다. 그런 다음 AC80 Rave Skater Free Fire 및 Backpack Emerald Power 스킨을 청구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따라서 무기에 대한 좋은 피부 보상이 있고 성냥과 함께 사용한다면.

Free Fire를 계속 진행하는 이벤트는 실제로 더 흥미진진하므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사실에 흥분됩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오늘 이 게임에서 계속 이기고 많은 매력적인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Ngabuburit 우표 컬렉션을 가져오면 물론 여기에서 직접 많은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나타나면 각 미션을 완료 한 후 흥분할지 여부는 모두 플레이어 자신에 달려 있습니다.

스킨 AC80 Rave Skater Free Fire 및 Backpack Emerald Power를 청구하는 방법의 등장으로 물론 매우 쉽게 가질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의 진행 상황을 지켜만 주셔야 개인 계정으로 직접 본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킨 AC80 레이브 스케이터 FF 신청 방법

에메랄드 파워
스킨 AC80 레이브 스케이터 FF

계정 등록 또는 로그인

이제 AC80 Rave Skater라는 이벤트를 식별하려면 로그인하거나 Free Fire에 등록해야 합니다. 2022년 4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방송되는 이 행사는 확실히 매우 흥미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충전 이벤트 및 보너스 선택

그런 다음 이벤트에 입장하고 충전 보너스를 먼저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우리가 쉽게 최우수상에 도달할 수 있도록 Missy가 이 새로운 최우수상을 설명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다이아몬드 200개 충전

따라서 임무는 먼저 다이아몬드 200개를 충전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현재 AC80 레이브 스케이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고 멋진 경품은 물론, 선수들에게는 지금 당장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로그인 보상

물론 이전에 받았던 선물도 모두 오늘날의 무기입니다. 물론 오늘의 활동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깨끗한 피부를 얻으실 수 있고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랭크 모드에서 이 캐릭터를 사용하지 마세요, 정말 멍청한 놈!

에메랄드 파워 백팩 수령 방법

백팩 에메랄드 파워
에메랄드 파워

Free Fire는 더욱 명확해질 몇 가지 새로운 이벤트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Free Fire Emerald Power Backpack을 얻는 방법은 확실히 흥미로운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과시할 수 있는 최고의 컬렉션 중 하나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표시되는 업데이트는 멈추지 않고 정기적으로 플레이하며 만족할 것입니다. 이벤트가 훌륭하고 훌륭한 임무를 계속 생산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첫 번째 선행을 수행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Booyah Lebaran 2022 Free Fire 행동 계획을 보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물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이 계속해서 생겨나면서 작업할 수 있는 일도 있습니다.

항상 표시되는 업데이트는 멈추지 않고 정기적으로 플레이하며 만족할 것입니다. 이벤트가 훌륭하고 훌륭한 임무를 계속 생산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첫 번째 선행을 수행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Booyah Lebaran 2022 Free Fire 행동 계획을 보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물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이 계속해서 생겨나면서 작업할 수 있는 일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 End Zone에서 시청하세요. Don't Die Silly!

로그인

Backpack Emerald Power를 얻는 과정을 시작하려면 먼저 Free Fire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 행사는 2022년 4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선택 및 충전 보너스 찾기

그런 다음 활동을 선택하고 이제 가격과 함께 충전 보너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이미 여기에 있는 백팩 에메랄드 파워라는 주요 상품을 획득할 수 있도록 미션을 받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Kenta를 쉽게 이기는 방법

140개의 다이아몬드를 추가하고 백팩 에메랄드 파워를 얻으십시오

오늘 등장하는 백팩 에메랄드 파워를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140개만 충전하면 됩니다. 이것은 물론 비용이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볼트 백팩

Backpack Emerald Power를 얻은 후 Vault 섹션으로 이동하면 즉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백팩을 활용해 전보다 시원해 보이게 연출해보세요.

따라서 2022년 4월부터 시작되는 Free Fire Mystery Shop 패키지와 함께 사용하면 확실히 달라 보일 것입니다. 이번 마지막 기회와 활동을 놓치지 마시고 여러분도 상금에 관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킨 M14 FF Burning Lily Weapon Royale Free Fire 획득 방법

Backpack Emerald Power 주장과 AC80 스킨 덕분에 빠르고 번거롭지 않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이미 제공되는 스킨을 얻으면 이미 제공되는 가격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충전 이벤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매우 멋진 에메랄드 파워 백팩과 AC80 스킨.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