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추천 6가지 최고의 공룡 게임

공룡 게임

냄새 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공룡? 긴장을 풀고 이번에는 6을 추천합니다 계략 최고의 공룡.

영화와 책에서 T-Rex, Brontosaurus, Velociraptor와 같은 이름을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시장에 많은 공룡 게임이 있으며 PC용 최고의 공룡 게임 추천을 찾고 있다면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Steam에서 다운로드하여 이러한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료 게임에 대한 Steam Wallet 잔액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저렴하고 빠른 Steam 지갑 충전 솔루션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Jurassic World Evolution 2. 출처: Steam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는 놓쳐서는 안 될 첫 번째 추천입니다 위시리스트당신의. 공룡 사냥을 테마로 하는 대부분의 공룡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그 반대입니다. 목장.

당신은로 재생할 것입니다 생명 공학자 복잡한 행동과 요구를 가진 다양한 유형의 공룡을 돌봅니다.

이 시리즈는 Jurassic World: Fallen Kingdom의 지구를 뒤흔든 사건 이후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새로운 Jurassic World를 제공합니다.

이전 시리즈에서 많은 팬들이 요청했던 날개 달린 파충류, 바다 생물 등 선사시대 생물이 75종이 넘는다.

이 놀라운 생명체는 그 어느 때보다 살아있으며, 전투에서 서로를 지배하고, 영토를 놓고 싸우고, 주변 환경에 더 잘 반응합니다.

공룡과 유전자의 색상과 패턴을 조정하여 새로운 특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기: 쥬라기 월드 게임 리뷰: 게임, 공룡 간의 재미있는 결투

섬
섬. 출처: 스팀

서바이벌 및 오픈 월드 장르 게임을 좋아한다면 The Isle이 바로 당신에게 딱 맞는 공룡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Dryosaurus와 같은 작고 빠른 초식 동물부터 T-Rex 또는 Allosaurus와 같은 피에 굶주린 거인에 이르기까지 수십 가지 독특한 생물 중 하나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타고난 본능을 사용하여 더 강하고 살아남는 공룡으로 성장하세요.

광활하고 울창한 숲, 광활한 평원, 위험한 산을 건너고 모든 각도에서 공포가 도사리고 있는 어두운 늪을 헤쳐나가세요.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이 세상에서 믿을 수 있는 것은 자신뿐이다. 당신의 유일한 선택은 사냥하거나 사냥당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The Isle에는 당신만큼 위험한 100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습니다.

무리를 짓고, 둥지를 짓고, 자손을 보호하고, 생존을 위해 영토를 사냥하고 점령할 수 있습니다.

고대 동물의 형태로 반주류 생존을 경험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게임을 다운로드 여기.

D-Day 공룡 공룡 게임

디노디데이
디노 디데이. 출처: 스팀

Dino D-Day는 아마도 이 목록에서 가장 독특한 공룡 게임일 것입니다. 이 게임은 아돌프 히틀러가 공룡 부활에 성공한 1942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 거대한 파충류는 유럽과 지중해 지역을 황폐화시켰습니다. 누가 그들을 막을 수 있습니까?

Dino D-Day는 동맹국의 이익을 위해 봉사할지 나치의 편을 들도록 선택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동맹에는 Velociraptor, Dilophosaur, Desmatosuchus, Stygimoloch, Trigger the Protoceratops, Tyrannosaurus Rex 및 Styracosaur와 같은 7 가지 공룡 클래스가 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의 26가지 유형의 클래식 무기와 인상적인 공룡 공격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전에 제2차 세계 대전을 주제로 한 게임을 해본 적이 있을 수 있지만 공룡으로 가득 찬 세계 대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게임을 다운로드하자 여기!

원시 대학살 멸종

원시 대학살 멸종
원시 대학살 멸종. 출처: 스팀

다음 공룡 테마 게임은 Primal Carnage Extinction입니다. PvP 게임에서는 혼란스러운 fps 액션에 참여하거나 먹이 사슬의 정상에 도달하기 위해 공룡으로 날뛰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빨리 생각하지 않으면 멸종될 것입니다.

교활한 스피터부터 거대한 폭군에 이르기까지 배고프고 무자비한 12가지 공룡 클래스 중 하나로 플레이하세요. 각 종은 독특한 행동과 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포효를 발휘하여 특별한 버프를 부여하거나 받습니다.

피에 굶주린 공룡을 멸종시키기 위해 수많은 무기와 장비를 갖춘 용병 팀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특수 장비를 갖춘 5가지 인간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룡의 공격을 조심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멸종될 것입니다.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무료로 받거나 Steam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등급을 올리면 다른 아이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긴장된 게임 모드에서 싸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Primal Carnage Extinction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LEGO® Jurassic World 공룡 게임

레고® 쥬라기 월드
레고® 쥬라기 월드. 출처: 스팀

Jurassic World의 레고 버전이 있습니까? 물론 동이 있습니다. Jurassic Park, The Lost World: Jurassic Park, Jurassic Park III 및 많은 기대를 모았던 Jurassic World의 장대한 스토리라인에 이어 LEGO Jurassic World™는 4개의 Jurassic 영화를 체험하고 재현할 수 있는 최초의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Triceraptops, Raptor, T-Rex와 같은 20개의 레고 공룡 캐릭터가 있습니다. LEGO 호박을 수집하고 DNA를 실험하여 독창적인 공룡을 만들 수 있습니다.

LEGO® Jurassic World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귀여운 레고 모델로 공룡 게임을 즐겨보세요 여기.

또한 읽기: HP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레고 게임 10가지

신찬: 여름방학의 나와 교수 끝없는 7일간의 여행

신찬: 여름방학의 나와 교수 끝없는 7일간의 여행
신찬: 여름방학의 저와 교수님 끝없는 7일간의 여행. 출처: 스팀

당신은 신찬 팬입니까? 우스이 요시토가 만든 이 만화에는 공룡 요소가 포함된 게임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Shin chan: 나와 교수의 여름방학 The Endless 7 Day Journey는 Shinchan의 구마모토 아소에서의 휴가 경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노하라 가족이 구마모토 역에 도착하자 낯선 남자가 증인이 되겠다는 조건으로 이상한 카메라를 건넨다.

이 새로운 카메라로 신찬은 아소의 아름다운 들판과 산에서 마음껏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그는 Kasukabe에 없었던 이상한 생물도 보았습니다.

어느 추운 여름밤, 신찬은 보름달 아래 거대한 생명체를 보았다.

생물 옆에는 그에게 카메라를 주던 이상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 남자는 Akuno 교수라고 불리며 그의 도착은 Assou 주변에서 많은 이상한 사건을 일으 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물고기와 곤충 잡기, 사람들 돕기, 채소 재배, DJ가 되는 등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넓은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발표 Assou의 다른 아이들과 공룡.

기리시마 상점에서 초쵸비를 사면 공룡 카드를 모을 수 있습니다.

Shin chan: 여름방학의 나와 교수 끝없는 7일 여행은 치유 집에있어 아름다운 마을 풍경과 신찬 특유의 유머를 즐겨보세요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무서운 PC 공포 게임, Kuntilanak에 Tuyul이 있습니다!

PC용 최고의 공룡 게임 6개를 추천하는 기사입니다. 그들 중 하나를 시도한 적이 있습니까?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최신의 가장 완전한 게임 뉴스는 다음에서만 읽으십시오. VCGamers 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