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사전등록 방법

스마일게이트 외부 평면

스마일게이트가 아우터플레인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RPG 게임 스마트폰용 턴제 3D는 일본에서 3월 4일 월요일부터 시작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을 잃지 않고 Oculus Quest 2를 재설정하는 방법

스마일게이트 외계기 게임 사전등록

스마일게이트 외부 평면
스마일게이트 아우터 플레인. 출처: GamerBraves

현재 Google Play 및 App Store에서 사전 등록이 진행 중입니다(https://outerplane.sng.link/Dser9/x88i?_smtype=3) 및 공식 커뮤니티 홈페이지(https://page.onstove.com/outerplane/JP/).

사전 등록한 이용자에게는 무료 가챠 50개와 게임 내 화면을 꾸밀 수 있는 SD 캐릭터, 프로필 배경 등 약 3만엔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블러드본 게임 내 가장 강력한 무기 7가지

외부 비행기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스마일게이트 외부 평면
외부 비행기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출처: 포켓 전술

이 게임은 지구에 살던 주인공이 갑자기 환상의 세계로 소환되어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해야 하는 또 다른 세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외전" 캐릭터의 독특한 스토리와 130만 개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세계 이야기는 키토 아카리, 오구라 유이, 다나카 리에의 놀라운 성우와 결합되어 "외계" 특유의 매력적인 스토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외부 비행기 게임의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
외부 비행기 게임의 게임 플레이. 출처: 블루스택

외부 평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RPG 툰 렌더링 그래픽과 액션으로 가득 찬 지상 및 공중 전투를 갖춘 3D 턴 기반 게임입니다.

부드럽게 움직이는 그래픽, 강력한 액션 시퀀스 및 전략적 전투는 Outer Planes의 독특한 하이라이트입니다. 

'협조', '체인 스킬', '브레이크' 시스템이 추가되어 전투의 전략 요소가 강화되었습니다. 

해당 전투 시스템을 활용하면 게임의 전략적 측면을 강조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봄 Steam 세일: 대규모 게임 할인!

크리에이터 파트너 프로그램 등록

크리에이터 파트너 프로그램 등록
크리에이터 파트너 프로그램에 등록하세요. 출처: 블루스택

또한, “Outer Plane”에서는 “크리에이터 Partner Program”을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합니다. 

'크리에이터 파트너 프로그램'에서는 정식 출시 이후 '외계'를 플레이하고 아우터 플레인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파트너가 선정되며, 선정된 파트너에게는 매월 약 15,000엔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이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 

정식 출시 이전에 등록하고 선정된 분들에게는 약 50,000엔 상당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외부 평면 소셜 미디어 계정

외부 평면 소셜 미디어 계정
외부 평면 소셜 미디어 계정. 출처: 포브스

외부 비행기에는 공식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지난해 5월 전 세계 170여 개국에 출시됐으며, 한국과 대만, 싱가폴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애플리케이션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아케이드 레슬링 게임에 대한 추천

따라서 이번에 우리의 논의.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자,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최저가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