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 영웅을 위한 6가지 최고의 ML 방어 아이템

정글 탱크 영웅

탱크 영웅 사용자이고 영웅을 더욱 무적 상태로 만들고 싶다면 다음 6가지 최고의 ML 방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Hero Tank는 모바일 레전드. 탱크는 측면을 따라 이동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탱크는 로밍 중에 적을 만나야 합니다. 그 외에도 탱크는 싸우고 싶다면 아군에게 돌격해야 합니다.

따라서 탱크는 전투 및 배회 시 어떤 ML 방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만나는 적에 따라 일이 진행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여기에서 Mobile Legends 영웅을 위한 6가지 ML 방어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다음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탱크용 방어 ML 항목 목록

방어 ML 아이템은 적의 공격에 저항하는 데 매우 강합니다. 영웅의 방어력을 높이는 통계는 Mobile Legends에서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고 영웅을 이기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는 몇 가지 일을 합니다. 

하지만 안구 아이템마다 스킬이 다르기 때문에 용도에 따라 다릅니다. 마법 피해 공격을 버틸 수 있는 자도 있고, 일정량을 넘지 않는 적의 공격을 감행하는 자도 있다.

아테나 방패

국방 ML 항목
아테나 방패

Athena Shield라고 불리는 최초의 ML 방어 아이템입니다. 물론 탱커 유저들은 항상 이걸 사용합니다. 이는 상대가 영웅배를 사용할 때 알 수 있다.

Athena Shield는 탱크 사용자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마법 폭발 피해 저항(1x 콤보)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영웅 마법사의 예로는 Eudora, Vale, Kadita 및 Kagura가 있습니다.

매우 높은 마법 방어력을 가진 아이템은 적의 마법 공격을 잘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더 많은 HP 건강과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30초마다 추가 실드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보호막은 게임 시간이 길어질수록 높아집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적의 마법 피해를 견딜 만큼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찬란한 갑옷

국방 ML 항목
찬란한 갑옷

Radiant Armor는 탱크 사용자의 필수 아이템이기도합니다. 사용자의 탱크가 Mobile Legends 게임에 있을 때 항상 이 항목이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아이템은 +950 HP, +52 마법 방어 및 +12 HP 비를 제공합니다. Radiant Armor는 DPS(연속 마법) 마법 피해를 제공하는 데 적합합니다. 영웅의 예로는 Chang'e, Kimmy, Yve 및 Odette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적에게 900 이하의 데미지를 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폭발 데미지가 높은 적을 상대할 때 사용합니다. 1번의 공격만 버틸 수 있습니다. 이 물건은 사용하는 데 4초의 쿨다운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받는 피해도 최소화됩니다.

자연의 바람

국방 ML 항목
WN

적으로부터 물리 피해를 입지 않도록 막아주는 것. 이 오브젝트 스킬은 적이 가한 물리 피해를 제거합니다. 그래야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있는 아이템은 주로 높은 방어력과 반대로 사용되는 공격 영웅입니다. 그러나 기존 탱크와의 전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아머

국방 ML 항목
블레이드 아머

이 항목은 사용자를 위한 필수 ML 방어 항목입니다. 탱크 영웅. 이 아이템을 자주 사용하는 프로 선수들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이 아이템은 +90 물리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항목이 탱크 사용자에게 가장 좋아하는 항목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블레이드 아머 아이템은 DPS 물리 피해 및 공격 속도에 대응하는 데 적합합니다. Sun, Wanwan, Claude 등과 같은 카운터 영웅. 이 품목은 일반적으로 고통스러운 부상으로 화가를 치료하기 위해 구입합니다.

골동품 흉갑

국방 ML 항목
골동품 큐리아스

골동품 흉갑 Hero 탱크 사용자에게 중요한 ML 방어 아이템입니다. 이 개체는 종종 세계 챔피언과 프로 선수들이 사용합니다. 골동품 Cuirass는 +920 HP, +54 물리적 방어 및 +30 HP 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골동품 흉갑은 종이 탱크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대상 아이템이었습니다.

폭발적인 물리 피해(1x 콤보)로 상대를 상대할 때 제격입니다. 영웅의 예로는 Sabre, Lancelot 및 Natalia가 있습니다. 이 항목의 대부분은 상대가 영웅 킬러를 사용할 때 선택됩니다.

아이템 방어 ML은 적이 당신을 공격할 때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높은 피해에 대응합니다. 적의 공격을 받으면 적에게 주는 물리 피해와 마법 피해가 감소합니다.

이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탱크나 전사가 팀 전투를 이끌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적이 공격할 때, 적이 당신을 공격할 때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역음 아이템 추천

황혼의 갑옷

국방 ML 항목
고마워

탱크 사용자에게 필요한 마지막 항목은 Twilight Armor입니다. 이 항목은 땅이 내려갈 때 구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Twilight Armor는 +1200 HP, +400 마나, +50 HP 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 선수들, 특히 탱커들이 가장 좋아하는 물건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Twilight Armor는 치명타 피해(다중 피해)를 방지하는 데 적합합니다. 문제의 영웅의 예로는 Aldous, Clint, Yi Shun Shin, Bruno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L의 권장 Brody 빌드 아이템, 연승!

따라서 위는 특히 Mobile Legends 탱크 사용자를 위한 필수 ML 방어 항목입니다. 다양한 효과를 가진 다양한 ML 방어 아이템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6개 아이템은 ML 방어 아이템으로 항상 선택되며 랭크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