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of War Ragnarok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최신 게임이며 여전히 전작인 갓 오브 워(2018년)의 최신 버전입니다. 이 게임에서 Santa Monica Studios는 이전 Gow Of War 2018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Kratos 및 Atreus의 스킬 콤보 및 일부 업데이트,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가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 게임에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그래서 God of War 업데이트에서 라그나로크 게임의 몇 가지 중요한 측면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od of War Ragnarok를 플레이하는 동안 중요한 측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플레이한다면 게임 플레이가 지저분해지지 않도록 아래에서 언급하는 다섯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무기 변경 및 콤보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갓 라그나로크. 출처: 유튜브.

무기 전환 및 God of War Combo 게임 플레이는 모두 만족스러운 전투 스타일에 관한 것입니다.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가벼운 공격과 강력한 공격을 결합하면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갓 오브 워(2018)는 게임 전반부에 리바이어던 도끼만 제공합니다. 따라서 많은 실험과 싸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Kratos가 Baldes of Chaos 기호를 손에 넣으면 더 많은 무기 콤보로 가는 길이 열리지만 대부분의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God of War Ragnarok를 통해 Vicigers는 어디에서나 Leviathan Axe와 Blades of Chaos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전보다 게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몇 가지 중요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 대 손 전투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갓 라그나로크. 출처: 유튜브.

크라토스의 가디언 실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스킬은 들어오는 공격을 막고 패링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지금도 이 스킬은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Santa Monica Studio는 또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멋진 기술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이전 게임과의 게임 플레이는 많이 다를 것입니다.

도움말 검색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갓 라그나로크. 출처: 주고모바일.

이 God of War는 오픈 월드 게임이 아니지만, 플레이어가 주요 임무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od of War의 두 번째 콘텐츠는 플레이어에게 좋은 비밀 공격, 마법 아이템, 칼, 강화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이야기와 잊을 수 없는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즉, 플레이어는 2018년 걸작 God of War Ragnarok의 속편을 플레이할 때 보조 콘텐츠를 놓쳐서는 안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10 2022 플레이오프를 통과한 팀 목록

비밀 소환 트리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갓 라그나로크. 출처: 알자.

Kratos 자신은 God of War Ragnarok에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그의 아들 Atreus는 전투기가 아니며 여러 전투 상황에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God of War(2018)에서 Atreus는 다양한 원소 버프와 도우미 영혼을 소환할 수 있는 다양한 비밀 버프를 포함하여 양궁 기술 전용 스킬 트리 섹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God of War Ragnarok에서 첫 번째 타이틀 이후 수년이 지난 후에 Atreus는 아버지처럼 혼돈 속에서 자랍니다.

게임에서 Atreus와 그의 친구들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은 특히 높은 난이도에서 일부 전투의 승패에 매우 중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주 놀고 연습하세요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갓 라그나로크. 출처: 유튜브.

God of War Ragnarok는 다른 비디오 게임에 비해 매우 완벽한 스토리를 가진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RPG 게임처럼 지루함을 느끼지 않고 훨씬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이 Norse Kratos 사가의 마지막 챕터라는 점을 고려하면 게임 스토리의 결론을 보기 위해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마침내 Kratos와 Atreus의 이야기의 마지막 장에 도달하기 전에 그것과 함께 약간의 시간을 보내고, 사이드 미션, 호의, 선택적인 보스 싸움 등을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God Of War PS2 요령 목록

보너스가 많은 충전 게임을 찾는 것이 혼란스러우시다면 걱정하실 필요 없이 그냥 방문하시면 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