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 Simulacra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아쿠아 시뮬라크라 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옐란

Aqua Simulacra는 원신 임팩트 무기 배너 업데이트 3.4의 두 번째 부분에서 얻을 수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캐릭터 출시와 함께 업데이트 2.7에서 처음 선보인 활 1개 무기 예란, 이것은 실제로 이 하이드로 활 캐릭터의 시그니처 무기입니다.

Aqua Simulacra는 호마 폴암의 지팡이와 마찬가지로 Genshin Impact에서 출시한 최고의 무기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Aqua Simulacra는 반드시 획득해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이 무기가 매우 다재다능하여 모든 활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좋다고 말합니다.

이 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Aqua Simulacra는 매우 훌륭하고 얻을 가치가 있습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아쿠아 시뮬라크라 활에 대해 스탯, 오름차순 재료부터 이 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최고의 원신 임팩트 캐릭터까지 자세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Yelan Genshin Impact 플레이 팁, 이렇게 하세요. 틀리지 마세요!

아쿠아 시뮬라크라 원신 임팩트

Aqua Simulacra는 Genshin Impact의 Gacha 시스템에서 얻을 수 있는 독점 5성 활입니다.

업데이트 3.4에서 호마의 지팡이와 함께 무기 배너를 당기면 얻을 수 있습니다.

Stats Aqua Simulacra Genshin Impact

아쿠아 시뮬라크라 원신 임팩트 스탯
Aqua Simulacra 통계 및 보너스(출처: VCGamers)

아쿠아 시뮬라크라의 메인 스탯은 두 번째 스탯에서 추가적인 ATK와 크리티컬 데미지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DPS 및 지원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추가로 가해지는 총 공격력은 레벨 1에서 44, 레벨 90에서 최대 542입니다. 또한 추가된 치명타 데미지는 레벨 1에서 19.2% 치명 데미지에서 레벨 90에서 88.2% 치명 데미지를 줍니다.

Aqua Simulacra가 제공하는 보너스, 즉 The Cleansing Form도 매우 간단하고 이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의 힘을 높이는 데 최적입니다.

사용자는 자동으로 16%의 추가 HP 통계를 얻습니다. 파티 주변에 적이 있을 때 이 무기 사용자가 주는 피해량은 20% 증가합니다. 

최대제련(5제련)은 최대 HP가 32%까지 추가되며 데미지가 40% 증가한다.

그러나 VCGamers는 정제 없이 Aqua Simulacra는 이미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읽기: Yelan Build Genshin Impact, Xingqiu의 트윈 신규 서브 DPS Hydro!

어센션 아쿠아 시뮬라크라 재료

아쿠아 시뮬라크라 원신 임팩트 머티리얼 어센션
Material Ascension Aqua Simulacra(출처: Project Amber)

Aqua Simulacra 활을 오르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Spectre 적(모든 요소): Spectral Husk, Spectral Heart, Spectral Nucleus.
  • 무기 재료 승천 구윤 세트 : 구윤의 광석, 구윤의 영석, 구윤의 유물, 구윤의 신체
  • Abyss Enemy에서 드롭 재료: 우울한 조각상, 어두운 조각상, 죽음의 조각상.

문제의 Abyss 적은 Abyss Herald, Abyss Lector (Electro 및 Pyro), Black Serpent Knights 및 Shadowy Husk (Line Breaker, Defender 및 Standard Bearer)입니다.

Teyvat의 표면에서 이 적을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VCGamers는 Enkanomiya를 살펴보고 더 캐즘: 지하 공간.

Aqua Simulacra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추천

옐란 베스트 캐릭터 유저 아쿠아 시뮬라크라 겐신 임팩트
Yelan Aqua Simulacra 베스트 유저 (출처: Genshin Impact)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Aqua Simulacra는 DPS 캐릭터에서 Genshin Impact 지원 캐릭터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Aqua Simulacra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보너스는 일반적인 경향이 있으며 이 무기의 보너스 The Cleansing Form을 활성화하기 위해 캐릭터별 Elemental Skill 및 Elemental Burst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Aqua Simulacra는 DPS, Sub-DPS 또는 Support와 같은 캐릭터의 능력과 관계없이 모든 Bow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무기입니다.

그러나 보너스 최적화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무기를 사용하는 최고의 캐릭터는 물론 캐릭터의 재능에 대한 계산 척도로 HP 스탯이 필요한 캐릭터입니다.

VCGamers에 따르면 Aqua Simulacra를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캐릭터는 물론 예란. Yelan의 대표적인 무기인 이 활은 캐릭터의 재능 능력을 최적화하기 위해 큰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보너스는 주어진 DMG를 증가시켜 Yelan이 파티의 DPS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계산된 피해를 주는 Sub-DPS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른 DPS 캐릭터 차일드, 가뉴, 피슐, 요이미야, 티그나리 VCGamers를 시도한 후에도 Aqua Simulacra를 사용할 때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이 무기는 Engulfing Lightning, Polar Star, Amos Bow 또는 Hunter's Path와 같은 Bow DPS 옵션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문자를 지원합니다. 벤티 또한 여전히 이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엘리멘탈 마스터리나 아티팩트의 에너지 충전 등 지원 캐릭터의 일반 스탯을 최적으로 충족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Light of Foliar Incision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아쿠아 시뮬라크르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추천입니다. 이전 배너에서 이 무기를 얻지 못한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저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직접 가챠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