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o MLBB: 게임플레이, 기술, 구축 콤보

모바일 레전드 프랑코

프랑코 플레이의 "예술"을 배우지 않은 유조선 MLBB? 최고의 원거리 이니시에이터 영웅으로 여명의 땅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것처럼 탱크는 어떤 유형의 메타에서도 사라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메타 스플릿 버프(mm 버프 레드코어 버프 블루/퍼플), 하이퍼 캐리(mm = 정글러)부터 현재 메타 중간 경험치 골드 레인까지.

패시브, 궁극기, 내구성의 조합만으로도 완전한 패키지가 될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사용하면 사용자가 상황을 반전시키고 서사시 컴백으로 이끄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럼, 프랑코 활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훅을 자주 놓치는 일이 없도록 이 글을 계속 지켜봐주세요! 물론 vcgamers.com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버스트에 관한 모든 것

프랑코 개요

프랑코 MLBB 영웅 탱크
프랑코 MLBB 영웅 탱크. 출처: VCGamers

영웅으로서 탱크 순수한, 이 영웅은 무서운 유령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상대방은 팀 포탑의 효과 영역(Aoe)에 있는 한 Franco로부터 "안전 거리"를 유지합니다.

그 외에도 그의 이동 속도와 체력 재생도 상당히 유능합니다. 이를 통해 차선을 더 빨리 이동할 수 있고 기억을 "절제"할 수 있습니다.

탱크 각 기술은 원거리 및 근접 특성을 결합하는 반면 물리적 특성이 있습니다. 일부는 "미니멀리스트" Aoe이지만 대부분의 기술은 단일 대상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스킬 및 콤보

Franco ML 콤보 기술
프랑코 ML 콤보 스킬. 출처: VCGamers

이니시에이터 영웅으로서 탱크는 높은 수준의 정확도로 스킬 콤보 조합에 의존합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불가능하지 않으며 적 영웅을 하나씩 "납치"할 수 있습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킬 설명

(패시브) 웨이스트랜드 포스 :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HP를 회복하고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스킬 1) 아이언 훅: 이 스킬은 탱크 영웅 플레이의 "예술"을 정의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된 방향으로 갈고리 사슬을 던지고 맞은 적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스킬 2) 퓨리 쇼크 : 주변 적에게 슬로우 효과를 주는 추가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프랑코의 최대 HP 비율에 따라 물리 피해도 제공합니다.

(스킬 3) 무자비한 학살 : 대상 적에게 1.8초 동안 제압 효과를 부여하는 궁극의 스킬이다. 이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그는 도끼를 여섯 번 연속으로 휘두르며 휘두를 때마다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콤보 및 게임 플레이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영웅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지고 있는 스킬 1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훅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높은 정밀도와 정확도가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VCGamers의 팁: 상대방의 움직임을 읽을 수 있는 Vicigers 능력을 연습하세요. 영웅의 몸을 겨냥하려고 낚싯바늘을 던지지 말고, 대신 그들이 노리려는 지점에 낚싯바늘을 조준하세요.

또한 VCGamers의 경험으로 볼 때 후크를 너무 자주 놓치지 마세요. 이것은 당신의 훅을 "무뚝뚝하게" 만들 것입니다.

부지런히 버프를 당기거나 가능한 경우 상대 영웅과 연결하여 초기 게임에서 갈고리를 "가열"하십시오. 후크가 더 자주 연결될수록 스킬 1이 "끈적"이 됩니다.

스킬 1을 연결하면 대상을 단단히 잡을 ulti와 직접 동행하십시오. 게임 플레이를 팀원 또는 포탑과 결합하여 대상이 선택될 가능성이 훨씬 더 커집니다.

대상이 위의 두 콤보를 탈출하는 데 성공하면 즉시 스킬 2를 시전합니다. 이렇게 하면 올바른 아이템과 결합할 때 영향을 받는 상대의 이동 속도가 크게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아이템, 주문 및 상징 만들기

빌드 아이템 프랑코 MLBB
빌드 아이템 Franco MLBB. 출처: VCGamers

여기에 VCGamers 공유 빌드가 작동합니다.

항목

이 영웅은 순수 탱커이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을 위해 Warrior/Tough Boots(Roam: Passive – Conceal)를 사용합니다.

패시브 치유를 늘리기 위해 Vicigers는 Orac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좋은 메타 로머는 항상 Dominance Ice와 Antique Cuirass를 포함하여 적을 약화시킵니다.

보완책으로 Vicigers는 Thunder Belt를 만들어 스킬 2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불멸로 탱커의 내구성을 완성하십시오.

상징과 주문

데미지를 높이려면 Concussive Blast 특성 문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에 관해서는 Franco는 항상 Flicker에 충성하여 스킬 1 당김이 훨씬 더 커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게임에는 멋지고 매력적인 Franco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Mobile Legends Diamond Top Up을 원하시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