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Elden Ring 빌드 권장 사항

엘든 반지 만들기

엘든 반지 ~이다 RPG 게임 빌드 시스템과 함께. 따라서 Elden Ring 빌드는 게임에서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게임의 다른 무기와 장비에 비해 현재 파워 수준 때문에 메타로 간주되는 특정 무기와 장비가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의 대부분의 Elden Ring 빌드에서 동일한 존재가 매우 중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메타 무기와 장비 측면에서 게임의 다양성이 상당히 뛰어나 빌드를 훌륭하게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여러 빌드가 있습니다. 엘든 반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상위 레벨입니다. 대부분은 후반 게임 빌드이므로 준비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최고의 Elden Ring 빌드 목록 2023

여기에 언급된 무기 중 일부는 이길 수 없는 보스와 숨겨진 위치에 의해 보호됩니다. 이것은 아직 새로운 플레이어인 사람들에게 당면한 작업을 더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무제한 FP 누크

무제한 FP 누크. 출처: VCGamers.

Unlimited FP Nuke는 틀림없이 마법 사용자를 위한 Elden Ring의 최고의 빌드 중 하나입니다. 이 빌드는 단 몇 초 만에 게임의 모든 보스를 사실상 말살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Malenia의 경우와 같이 보스가 완전한 두 번째 단계를 가지지 않는 한 플레이어에게 어떤 도전도 제시할 수 없는 것이 이 빌드의 강점입니다. 

이 빌드에 대해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여기에 언급된 장비는 필수라는 것입니다. 다른 빌드와 달리 이 빌드는 유연하지 않으며 단일 구성 요소가 누락되어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혼종 광란의 불꽃

무제한 FP 누크
혼종 광란의 불꽃. 출처: 유튜브.

Hybrid Flame of Frenzy는 주로 Faith 통계와 Flame of Frenzy라는 주문을 중심으로 한 빌드였습니다. 사실 믿음은 게임에서 최고의 스탯이 아니었습니다. 

Flame of Frenzy는 아마도 보스에게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는 몇 안 되는 주문 중 하나일 것입니다. 즉, 강한 믿음을 쌓는 것은 단점이며 근접 무기 사용을 의무화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우 표준적인 빌드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제 플레이어가 Ash of War보다 무기의 물리적 손상 출력에 더 의존하기 때문에 이중 사용 빌드와 다릅니다.

듀얼 카타나 DPS

말레니아, 미켈라의 칼날
듀얼 카타나 DPS. 출처: Elden Ring Wiki

듀얼 카타나 DPS는 복잡함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플레이어를 위한 또 다른 강력한 DPS 옵션입니다. 이중 카타나 빌드는 이러한 무기가 제공하는 패시브 출혈 상태 효과 때문에 게임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기억해야 할 유일한 것은 양손에 특수 우치가타나를 사용하려면 사무라이 클래스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듀얼 카타나 DPS 오늘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손재주 빌드 중 하나입니다. 이 빌드는 확실히 Samurai 클래스(기본적으로 Uchigatana부터 시작)를 사용하도록 주장하지만, 이 세트로 인한 피해와 체력 손실은 무시하기에는 너무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2023 지도에서 조각의 위치

표준 강도

엘든 링 멀티플레이어
표준 강도. 출처: VCGamers.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마지막 빌드는 표준 파워 DPS 빌드입니다. 만들기가 그리 복잡하지는 않지만 손상은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빌드의 가장 좋은 점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무기와 장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것입니다. 이 빌드의 유일한 단점은 무기에 높은 스탯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에 투자입니다.

Standard Strength는 Mimic Tear 영혼 소환을 사용하여 엄청난 양의 건강을 축적하는 데 중점을 둔 덱스 빌드입니다. 출혈은 공격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Ashes of War를 사용하여 더욱 강화됩니다.

이 빌드는 무기 예술보다 무기 출혈의 축적에 더 의존하기 때문에 Rivers of Blood와 약간 다릅니다. 실제로 물리적 빌드와 Rivers of Blood 빌드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멀티 플레이 방법,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Steam에서 이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탑업 스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